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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자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 포트폴리오, 올인원 패키지로 준비하세요!

Unity 공식 교육기관 패스트캠퍼스에서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유니티 엔진 학습 및 심화 게임 개발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게임 개발 엔진 유니티(Unity)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게임 개발자의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가 보세요!

게임 개발자 커리어를 생각하고 있다면, 유니티(Unity)로 시작해보세요!

초기 구조 설계부터 개발 및 실제 구현까지 책임지는 게임 개발자는 게임업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포지션입니다. 게임 개발자 또는 프로그래머를 꿈꾼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는 유니티(Unity) 게임 엔진을 활용해 게임 개발자 커리어를 시작해보세요! Unity 공식 교육기관 패스트캠퍼스에서 게임 프로그래밍부터 배포까지 게임 개발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게임개발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지만,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데, 무엇을 공부해야 할지 막막해요.

게임이 좋아서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은 했는데 막상 해보려니 무엇을 어디서 공부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유니티, C++... 책만 보고 독학하기엔 어려워요.

시중에 유니티, 언리얼, C 프로그래밍 같은 게임 개발 교재는 많은데,어떤 순서로 공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게임 아카데미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교육기관이 없어요.

게임이 좋아서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은 했는데 막상 해보려니 무엇을 어디서 공부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게임 개발자 취업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게임회사 취업에는 포트폴리오가 필수인데, 꼭 학원을 다녀야 할까요? 학원 포폴은 기업에서 싫어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하지만, 마땅한 가이드라인이 없는 게임개발자 취업

아카데미의 비싼 수강료와 깊이가 얕은 커리큘럼에 고민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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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에게 필요한 역량 3가지?

게임 개발자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다면 3가지 역량은 꼭 채워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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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탄한 프로그래밍 기초 실력

게임 개발도 결국 프로그래밍의 영역이기 때문에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유니티 엔진 활용에 필요한 C# 언어를 학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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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활용 능력

게임 엔진은 개발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로,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이 강의에서는 가장 많이 쓰이는 게임 엔진 중 ‘유니티’를 활용한 게임을 개발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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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수학 및 물리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은 평이한 수준의 게임을 개발할 때와는 달리, 3D 게임과 같이 보다 다양한 요소가 가미되는 수준 높은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면, 수학적 지식과 기초적인 물리가 요구됩니다.

올인원 패키지만의 장점을 살려 공부하세요.

슈팅게임부터, RPG 게임, 전략 시뮬레이션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게임을 직접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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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에서는 4가지 장르의 게임을 직접 만들어 봅니다.

나만의 개성이 담긴 취업 포트폴리오를 직접 내 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리커 게임 사례 : 표류소녀

Lv.0 클리커 게임

복잡한 기능 조작없이 오직 클릭(탭)만으로 구동이 가능한 게임을 말합니다. 게임 구현과 플레이 방식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초보 게임 개발자가 진입하기에 가장 좋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또한 대형 게임회사에서도 클리커 게임과 방치형(자동플레이 방식) 게임을 혼합한 게임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슈팅 게임 사례 : 스트라이커즈

Lv.1 슈팅 게임

적의 공격을 피하며 무기를 쏘는 스타일의 게임을 말합니다. 다른 장르의 게임에 비해 비교적 제작 과정과 플레이 방식이 간단한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이 개발되기 시작한 최초의 시절부터 흐름이 생기기 시작하였기에 게임 장르 중에서 역사가 긴 편에 속합니다. 크게는 2D 슈팅게임과 3D 슈팅게임 두 가지로 나뉩니다.

3D RPG 게임 사례 : 검은 사막

Lv.2 3D RPG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 RPG)은 참가자는 각자에게 할당된 캐릭터를 조작하고 일반적으로는 서로 협력하여 가상의 상황에서 주어지는 시련을 극복하고 목표 달성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설정 및 제약 조건 하에 공상 세계에서 이야기의 등장인물처럼 활약할 수 있다는 게 매력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사례 : 클래시오브클랜

Lv.3 전략 시뮬레이션

‘전략 시뮬레이션’이란 플레이어간 대결에서 플레이어의 전략적 의사 결정 능력을 요구하며 이것이 게임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게임입니다. 듄, 워크래프트, C&C 등이 대표작으로, 다른 장르에 비해 역사가 짧기 때문에 게임 수가 많지 않은 편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많이 개발되어 오히려 일반인들에게는 더 대중적으로 다가오는 게임입니다.

유니티(Unity)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전 세계 게임의 절반을 이루는 유니티 엔진,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빌드 한 번으로 다양한 플랫폼 배포 가능

플랫폼별 특성에 맞게 몇 번의 조정만으로도 주요 모바일, VR, 데스크톱, 콘솔, TV 플랫폼은 물론 웹에까지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닙니다.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팔 수 있는 애셋 스토어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파는 애셋 스토어는 초보 게임제작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저렴한 라이센스 비용

연매출 20만불(2억 이상)을 넘길 때까지는, 게임이 출시되더라도 별도의 라이센스 비용이 청구되지 않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커리큘럼을 확인하세요.

수준별 프로젝트 학습을 통해 고난이도 게임 개발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의 소개 영상

유니티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의 커리큘럼별 소개 영상을 먼저 만나보세요.

주세영 강사 : 게임 개발 Part.

김민석 강사 : 클리커 게임 개발 Part.

양태환 강사 : 게임 수학 & 물리 Part.

수강대상

게임개발 공부에 대한 갈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습니다.

가격 안내

최저가 즉시 할인 판매는 일요일 자정 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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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별 학습을 통해 게임 개발자로 성장하세요.

올인원 패키지를 통해 게임 개발자의 꿈을 탄탄히 잡아보세요!

기초부터 심화학습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패키지

입문자 수준의 간단한 게임부터, 고난이도의 게임 개발까지 단계별로 경험합니다.

게임의 난이도에 맞춰

단계별로 원하는 게임 개발.

단순한 게임 1가지만 따라 만들어보고 끝나는 기존의 게임 개발 수업과는 다릅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은 슈팅, 클리커, 3D RP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이 개발 난이도에 맞춰 단계별로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초보자도 재미있게 입문할 수 있도록

문법이 아닌 실습에 초점을 맞춘 강의.

어려운 프로그래밍 문법부터 따라 치는 지루한 수업에서 벗어나, 이미 작성된 강사님의 코드를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게임을 만들어 실행해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프로그래밍이 처음인 초보자도 어렵다고 느끼지 않도록, 문법과 이론이 아닌 실습에 초점을 맞춰 수업을 구성했습니다.

나만의 개성이 담긴

게임 포트폴리오 완성.

정해진 수업 내용에 맞춰 학원에서 관리해주는 게임 아카데미에서는 모든 수강생이 천편일률적인 포트폴리오를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 개발자로 원하는 곳에서 커리어를 시작하려면 나만의 좋은 코드가 담긴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은 강의를 듣고 나만의 스타일이 담긴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이끌어 드립니다.

한 단계 높은 레벨의 개발을 위한

게임 수학/물리, 포톤 서버엔진.

슈팅이나 클리커와 같이 단순한 스타일의 게임을 개발할 때와는 다르게, 3D 게임이나 멀티 플레이 기능이 추가된 복잡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심화학습이 요구됩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에서는 보다 고난이도의 게임을 개발할 때 요구되는 ‘게임수학’, ‘게임물리’를 학습하고, 간단하게 멀티 플레이 기능을 게임에 접목시킬 수 있는 네트워킹 플랫폼 ‘포톤 서버 엔진’을 직접 활용해 게임을 개발해 봅니다.

실제 수업에서는 이런 게임을 만들어 봅니다.

슈팅, 클리커, RPG,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을 직접 내 손으로 개발합니다.

전 세계 점유율 1위의 게임 개발 엔진, 유니티(Unity)

빌드 한 번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배포할 수 있는 유니티만의 장점을 살려 게임 개발을 시작해보세요.

빌드 한 번으로 다양한 플랫폼 배포 가능

플랫폼별 특성에 맞게 몇 번의 조정만으로도 주요 모바일, VR, 데스크톱, 콘솔, TV 플랫폼은 물론 웹에까지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닙니다.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팔 수 있는 애셋 스토어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파는 애셋 스토어는 초보 게임제작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저렴한 라이센스 비용

연매출 20만불(2억 이상)을 넘길 때까지는, 게임이 출시되더라도 별도의 라이센스 비용이 청구되지 않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커리큘럼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유니티 엔진 학습, 고난이도 게임 개발을 위한 심화학습까지 한번에 만나보세요.

Unity 개발 입문 및 C# 스크립트의 기초 : 주세영 강사

유니티(Unity)

  • Unity 설치 및 소개 1,2,3,4
  • 유니티 레이아웃
  • 게임 오브젝트
  • 컴포넌트

C# 스크립팅 기초

  • 스크립팅 기초 1
  • 스크립팅 기초 2

슈팅 게임 개발 : 주세영 강사

슈팅 게임 만들기

  • 충돌
  • 이동
  • 배경화면
  • 조작
  • UI
  • 스크립트 활용
  • Unity
  • 미사일
  • 적 비행기
  • C#

RPG 게임 개발 : 주세영 강사

RPG 게임 개발하기

  • 어떤 걸 만들게 되나요?
  • Terrain 을 이용해 필드를 만들어보자
  • 필드를 가꿔보고 캐릭터를 추가하자
  • 캐릭터 이동 준비
  • 유니티 애니메이션 시스템
  •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키기
  • 캐릭터 연속 공격 기능 추가
  • 캐릭터에 칼과 방패를 달아주자
  • 캐릭터에게 중력을 적용
  • 카메라를 이동시켜 보자
  • Coroutine과 Raycast
  • 몬스터를 만들자
  • SendMessage와 Tweener
  • 전투 1,2,3,4

Unity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주세영 강사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UNet(Unity Network)
  • 미분방정식_계상미분 1,2,3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프레임워크 제작 : 주세영 강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프레임워크 제작

  • 들어가기에 앞서
  • 리소스 준비
  • Data Manager
  • Sound Clip
  • Sound Data
  • Sound Tool
  • Sound Manager
  • BGM Sound Player
  • Manager Holder
  • Grid Manager
  • Input Manager
  • Camera Manager
  • 길찾기와 유닛 프리팝 준비
  • Defense Building Animation Controller
  • TimeManager, EntityManager, BattleManager
  • Building State Collection
  • Building
  • Building 드래그 앤 플레이스
  • Unit Ani Controller
  • Unit State Collection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Unity 엔진에서의 활용 : 주세영 강사

포톤 서버 엔진과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Review PUN
  • PUN 예제 살펴보기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Unity 엔진에서의 활용 : 주세영 강사

파이어 베이스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들어가기에 앞서
  • Firebase SDK 설치
  • Firebase Console
  • Firebase Database

Unity 개발 입문 및 C# 스크립트의 기초 : 김민석 강사

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 유니티 설치와 소개
  •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 유니티 C# 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 게임 오브젝트
  • 컴포넌트

클리커 게임 개발 : 김민석 강사

클리커 게임 개발

    • 씬 구성하기 1,2
    • 게임 매니저.mp4
    • 프리팹 만들기
    • 프리팹 만들기 심화
    • 충돌 다루기
    • UI 다루기
    • 저장 구현하기
    • 옵션 구현하기
    • 동영상 광고 구현하기
    • 인앱 결제 구현하기
    • 빌드하기

게임 수학 : 양태환 강사

  • 진수 변환_양수
  • 음수_부동소수점 1,2
  • 엡실론
  • 엡실론 비교

삼각함수와 미분

  • 삼각 함수
  • 극한과 연속성
  • 변화율과 각종 함수의 미분
  • 미분 가능성과 테일러 급수

벡터와 점

  • 벡터공간
  • 선형결합과 기저벡터
  • 내적과 투영
  • 외적
  • 아핀공간

행렬

  • 행렬 종류와 연산
  • 행렬 곱셈과 벡터 연산 표현
  • 가우스 소거법과 역행렬
  • 행렬식
  • 정규직교기저와 Eigen
  • Eigen 2
  • 선형변환
  • 아핀변환
  • 아핀변환의 종류
  • 월드변환

게임 물리 : 양태환 강사

적분과 미분

  • 정적분
  • 부정적분_여러가지 적분법
  • 미분방정식_계상미분 1,2,3

운동과 힘

  • 속도, 가속도, 등가속도
  • 포물선 운동, 뉴턴운동법칙
  • 마찰력
  • 항력
  • 탄성력

일 에너지와 운동량

  • 일 운동에너지
  • 중력이 한 일, 일률
  • 위치에너지와 역학에너지 보존
  • 운동량과 운동량 보존
  • 충격량

충돌, 진동, 회전

  • 1차원 비탄성_완전비탄성
  • 1차원 탄성
  • 탄도 진자
  • 비감쇠 자유진동
  • 감쇠 자유진동
  • 감쇠 자유진동_강제진동
  • 각속도 질점 강체
  • 모멘트 질량중심 관성모멘트
  • 토크 각운동량

강사 인터뷰

게임 개발 공부가 처음인 수강생들에게 보내는 강사님의 이야기를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사진 소개

게임 개발의 기초부터 실전, 프로젝트 실습까지 함께합니다.

C# 프로그래밍, Unity 입문 Part.

주세영 강사님

現 에이스 프로젝트


 

[주요 경력 사항]
CCR, 네시삼십삼분
게임 로프트(Gameloft) 스튜디오(서울, 도쿄)
누리 스타덕스
국민대학교 게임교육원 교수
한국기술교육원(KITRI) Unity 전임강사
Unity 컨퍼런스 강연자 참석(2011, 2015)

[저서]
열혈강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클릭커 게임 개발 Part.

김민석 강사님

現 Brain Latency 개발자
現 Flick Contents Lab 개발팀장


 

[주요 경력 사항]
Google Featured Apps 10만 다운로드 게임 ‘원썬 키우기’ ‘폐인 키우기’ 1인 제작
남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팀 Unity AR 졸업작품 지도
한국복지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팀 Unity 졸업작품 지도
제 3회 NHN 게임문학상 입선(2012)

 

게임 수학, 게임 물리 Part.

양태환 강사님

現 Brain Latency 개발자
現 Flick Contents Lab 개발팀장


 

[주요 경력 사항]

패스트캠퍼스 컴퓨터공학 입문 스쿨 강사
패스트캠퍼스 데이터사이언스 스쿨 강사

[저서]

컴퓨터사이언스 부트 캠프 with 파이썬

 

강의를 미리 시청해 보세요!

C# 프로그래밍부터, 게임 개발, 수학/물리 파트까지 맛보기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회차 : 유니티의 설치와 소개

    preview
  • 2회차 :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preview
  • 3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1

    preview
  • 4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2

    preview
  • 5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3

    preview

유니티 개발 파트 미리보기

게임 개발 파트 미리보기

게임 수학 파트 미리보기

유니티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압도적인 가성비로 승부합니다.

프로그래밍 1위 실무교육기관 패스트캠퍼스에서 고퀄리티 강의를 들어보세요.

바쁜 당신을 위해 하루 10분, 어디서나!

시공간의 제약없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공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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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즉시 할인 판매는 일요일 자정 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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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50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30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