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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기초문법부터 프로젝트 실습까지
Java 문법부터 객체지향, 그리고 스프링/스프링부트까지 모두 배우는 단계별 수업입니다.
전 세계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언어
JAVA는 국내외 유명기업에서 이미 공식언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발자 채용 시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언어 1위
개발자 커리어, 왜 JAVA로 시작하는 걸 추천할까요?



많은 언어 중에 왜 JAVA를 배워야 할까요?
일단 배우면 가장 많은 분야에서 써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JAVA 개발자에 대한 수요는 채용공고에서 드러납니다.
국내 대기업 및 유명 스타트업의 채용조건에서 JAVA 웹 개발자에게 요구하는 자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존의 JAVA 학습은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취업문 통과를 위한 겉핥기식의 JAVA 강의는 이미 많습니다. 하지만…
입문자/독학러를 위한 JAVA 마스터 강의
이론 + 실습 중심의 온라인 학습으로 JAVA 프로그래밍을 시작하세요!



수업을 통해 이런 걸 얻어 가실 수 있어요!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개발자 강사님들과 함께 만든 프로젝트 결과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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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문자부터 주니어 개발자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입니다.






국내 유명기업 출신 강사진의 온라인 직강!
현직 개발자들의 실무 노하우까지 수업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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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프로그래밍 입문자부터 개발자까지 누구나 수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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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공부하려 합니다.
기초 문법부터 프레임워크 활용법을 학습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로 실습합니다.
입문자도 지치지 않고 따라갈 수 있도록
퀴즈와 실습를 통한 철저한 개념 학습 제공.
프로그래밍 언어 공부에서 중요한 건, 코드를 따라치는 것이 아니라 배운 개념들을 꾸준히 복기해보는 과정입니다. 해당 수업에서는 Java 프로그래밍 언어의 핵심인 객체지향 개념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복습퀴즈와 실습을 통해 어려운 프로그래밍 문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현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에 가장 가까운 커리큘럼으로 수업 진행.
기술 구현과 취업 그 자체에만 초점을 맞춘 국비지원의 올드한 커리큘럼의 한계를 보완하는 강의로, Java 웹 개발 분야의 최신 트렌드까지 모두 반영하여 수업을 구성했습니다. 수업을 모두 이수하면 현재 개발 업계에서 Java 웹 개발자에게 요구하는 역량들을 모두 채울 수 있습니다.
유명 기업의 실제 개발 프로세스를 그대로 반영한
프로젝트 중심의 수업.
카카오, 우아한 형제들 등 대기업부터 유명 스타트업 출신 현직 개발자들이 직접 강의하는 내용으로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객체지향, TDD 개념, 디자인패턴, 웹 MVC 및 리팩토링 등 실제 업무 프로세스와 가장 가까운 수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Java의 생산성 높은 활용을 위한
프레임워크의 강점과 핵심 기술 학습.
현재 Java 프레임워크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SPRING 프레임워크의 핵심 기술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고, SPRING BOOT 프레임워크를 통해 SPRING 프레임워크의 기능을 자동설정해주고 생상성을 높여주는 단계까지 학습해 내것으로 만듭니다.
JAVA 개발자에게 필요한 기술 스택을 모두 갖출 수 있도록
국내 대기업 및 유명 IT 스타트업의 자격요건과 우대사항들을 모아 강의에 모두 녹여냈습니다.

수강 목표
수업이 끝나면 실무에 강한 Java 웹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SPRING과 SPRING BOOT 어떻게 다를까요?
생산성 높은 Java 웹 개발, 프레임워크의 핵심 기술을 활용하여 탄탄하게 잡아보세요.


프로젝트 수업으로 실무 감각을 익혀보세요.
실무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 실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1. 관리자 페이지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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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어느 서비스에도 관리자 페이지 없는 서비스는 존재 하지 않습니다. 신입, 또는 주니어로 회사에 입사하게 된 경우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더라도 실제 서비스에 바로 투입 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회사에서 어드민 업무로 부터 시작을해서 DB구성 및 데이터의 흐름을 파악한 후 실제 업무에 투입이 되거나, 혹은 자신이 개발한 서비스에 대해서 직접 어드민 메뉴를 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로젝트 2. 레스토랑 정보 확인 및 예약 시스템 구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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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G BOOT를 이용해 웹/앱 서비스의 백엔드 개발 과정을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배워봅니다. 하루 세 끼 실생활과 밀접한 "오늘 뭐 먹을까"를 해결하는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각 기능별 구현과 회고를 통해 개발 실무 프로세스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3. 지인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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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G BOOT를 활용하여 개발 실무에서 자주 사용되는 기술 위주로 쉽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실습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지인들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거나, 불 필요한 인간관계를 정리하기 위해 나만의 인맥관리 툴을 만들어 봅시다.
상세 커리큘럼
JAVA 웹 개발의 기초부터 프로젝트를 통한 실전 수업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만나보세요.
JAVA 기초 문법
프로그래밍과 자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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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일까?
- 자바로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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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개발 환경 설치하기
- 자바와 이클립스 설치하기
이클립스로 첫 프로그램 만들기
- 화면출력 프로그램 만들기
- 주석으로 소스코드 정보 표시하기
변수와 자료형
- 수를 표현하는 방법
- 변수 선언과 값 대입하기 , 변수 이름 정하기
- 기본 자료형의 종류
- 실수 자료형과 논리 자료형
- 상수와 리터럴
- 형변환이란? 묵시적 형변환, 명시적 형변환
자바의 여러가지 연산자
- 기본연산자
- 비트연산자
제어흐름 이해하기
- 조건문이란? 조건문과 조건 연산자
- switch-case문 , case문에 문자열 이용하기
- 반복문이란? 반복문의 종류
- 중첩된 반복문
JAVA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와 객체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과 클래스
- 클래스 살펴보기
- 메서드
- 클래스와 인스턴스
- 생성자
- 참조 자료형
- 정보 은닉
- 객체 간협력
- static 변수
- 변수 유효범위
- 싱글톤 패턴
배열과 ArrayList
- 배열이란?
- 다차원배열
- ArrayList 클래스 사용하기
- 배열 응용 프로그램
상속과 다형성
- 상속이란?
- 상속에서 클래스 생성과 형 변환
- 매서드 오버라이딩
- 다형성
- 다형성 활용하기
- 다운 캐스팅과 instaceof
추상 클래스
- 추상클래스
- 템플릿 메서드
- 템플릿 메서드 응용하기
- final 예약어
인터페이스
- 인터페이스란?
- 인터페이스의 다형성
- 인터페이스 요소 살펴보기
- 인터페이스 활용하기
기본클래스
- Object 클래스
- String 클래스
- Wrapper 클래스
- Class 클래스
컬렉션 프레임워크
- 제네릭
- 컬렉션 프레임워크
- List 인터페이스
- Set 인터페이스
- Map 인터페이스
내부클래스, 람다식, 스트림
- 내부클래스
- 람다식
- 스트림
자바 입출력
- 자바 입출력과 스트링
- 표준 입출력
- 바이트 단위 스트링
- 문자 단위 스트링
- 보조 스트링
- 직렬화
- 그 외 입출력 클래스
예외처리
- 예외 클래스
- 예외 처리하기
- 예외처리 미루기
- 사용자 정의 예외
SPRING BOOT 프레임워크 프로젝트 1
프로젝트 소개 및 개발환경 셋팅
- 어드민 시스템 ERD 설계
- MySql 설치하기
- Workbench 설치하기
- IDE 설치하기
스프링 부트 셋팅 하기
- Gradle를 통한 설정
- DB 연동
- JPA 설정
- Lombok 설정
- Sl4j 설정
- application.properties 설정
JPA 설정하기
- Entity 설정
- Repository 생성
- Entity Service 생성
어드민 로그인 만들기
- Spring Security 설정
- 회원 데이터 베이스 설정
- 로그인 Back-End 개발
- 로그인 Front-End 연동
- 회원의 상태,권한,잠금 등 제한사항 개발
프론트엔드 간단하게 알고 가기
- html / css / javascript
- jquery
- bootstrap
- ajax
REST API 알아보기
- REST API 란?
- Front-End 와 Back-End의 통신 방법
- API 설계
- API 작성
- CRUD Service 알아보기
회원 정보 메뉴
- 회원 정보
- 회원 정보 API 개발
- REST를 적용한 회원 정보 입력, 갱신, 삭제 연동
상품 정보 메뉴
- 특정 회원의 상품 조회
- Jpa Join을 통한 복잡한 상품 데이터 API 개발
고급 기술
- 코드 리팩토링
- 디자인패턴의 적용
- Rest Template를 통한 서버간 API 통신 소개
- RabbitMq, Kafka, Redis 멀티세션
- 비동기데이터 처리 방법 소개
SPRING BOOT 프레임워크 프로젝트 2
무엇을 만들 것인가?
- 문제 찾기
- 사용자 스토리
- 도메인 모델링
- 아키텍처 설계
개발 준비
- 할 일 목록
- 프로젝트 생성
- Docker로 실행
- 정적 분석
- GitHub
- CircleCI
가게 목록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 영속화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가게 관리
- 관리자
- CRUD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메뉴 관리
- 연관 관계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사용자
- 인증, 인가
- JWT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가게 목록 필터링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즐겨찾기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리뷰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예약 문의
- 스펙 정의
- 스펙 구현
- 돌아보기
회고
- 무엇을 했나
- 무엇을 배웠나
- 무엇을 할까
SPRING BOOT 프레임워크 프로젝트 3
Spring boot 로 프로젝트 만들기
- 스프링 부트 소개
- 스프링 부트 프로젝트 생성
- Gradle 설정
- Hello World Controller 생성
- 서버 실행
Testable 환경 만들기
- Spring Boot 테스트 만들기
- MockMvc 테스트 만들기
환경설정
- Application.yml 을 통한 설정
Lombok 활용
- Getter / Setter 생성자 만들기
- Lombok을 활용한 Bean 주입
JPA를 통한 데이터 다루기
- Entity 생성
- Repository 생성
- Relationship 다루기
- Jpa Auditing 처리
- Jpa Test 만들기
- Data 초기화
Controller 다루기
- Controller 생성
- QueryParam 다루기
- PathVariable 다루기
- RequestBody 다루기
- ResponseBody 다루기
- Hibernate Validator 적용
- Custom Validator 적용
- MockMvc 테스트 활용
로그처리
- LogBack 설정
- Slf4j 사용
예외처리
- 예외처리
- Exception Handler 사용
- 전역 예외 처리
SPRING 프레임워크 실습
스프링 개념
- Chapter 01 스프링 개념 -01 역사
- Chapter 01 스프링 개념 -02 사용하는 이유
- Chapter 01 스프링 개념 -03 사용사례
학습 전 용어 정리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1 자바 기초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2 Class, Instance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3 heap, stack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4 compile-time / run-time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5 annotation
- Chapter 02 학습 전 용어 정리 -06 java beans
컨테이너를 만들면서 이해하는 스프링
- Chapter 04 컨테이너를 만들면서 이해하는 스프링 -01 Di, IOC
- Chapter 04 컨테이너를 만들면서 이해하는 스프링 -02 Aop
스프링 핵심 기술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1 Core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2 ioc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3 Resources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4 events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5 spel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6 aop
- Chapter 05 스프링 핵심 기술 -07 test
데이터베이스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1 database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2 db 환경(inmemory)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3 h2 database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4 jdbc template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5 transaction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6 thread local을 이용한 transaction 실습.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7 스프링을 활용한 트랜젝션 설정 및 실습.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8 jpa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09 배경설명.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10 ejb, hibernate, jpa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11 환경설정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12 EntityManager
- Chapter06 데이터 베이스 -13 CRUD 예제
web
- Chapter07 web -01 배경지식
- Chapter07 web -02 servlet(+filter)
- Chapter07 web -03 mvc pattern
강사진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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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기초 Part.
박은종 강사님
[주요 경력 사항]
NHN NEXT 겸직 교수
T-Academy 자바 강의
스펙트라 CRM 시스템 개발
웹플러스 그룹웨어 개발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컴퓨터 공학 석사
[주요 저서]
Doit 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SPRING BOOT 프로젝트 Part. 1
예상국 강사님
現 K계열사 핀테크 서비스 서버 개발자
[주요 경력 사항]
카카오 그룹 개발자
SK 엠엔 서비스 LBS Solution팀 안드로이드 개발
SPRING BOOT 프로젝트 Part. 2
아샬 강사님
[주요 경력 사항]
배달의민족 Developer
LINE WOW Developer
SASEUL Developer
SPRING BOOT 프로젝트 Part. 3
강현호 강사님
現 K 계열사 핀테크 서비스 / Staff Software Engineer
[주요 경력 사항]
NaverCorp / Software Engineer
Coupang / Senior Software Engineer
DailyHotel / Senior Software Engineer
SPRING 프로젝트 Part.
부종민 강사님
現 네오팩트 재활치료 솔루션 개발팀
[주요 경력 사항]
블록체인 플레이코인 개발팀
카카오 개발팀
스프링 캠프 2019 연사
스프링 캠프 2017 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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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패키지는 약 52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30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결제일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사전 예약 강의의 경우 1차 강의 오픈일)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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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