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1%할인

모바일 게임 마케팅 실전

게임마케팅퍼포먼스ROI

유저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게임 앱 마케팅을 학습 합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17개, 3시간 32분

 권장 수강 기간  |  2주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69,000원

판매가 : 27,000원

강의 특징

 퍼포먼스 분석을 통한 마케팅 강의

연예인 중심의 대규모 게임 마케팅이 아니라 주어진 예산으로 최대의 성과를 내는 마케팅 방법을 알아봅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에 따른 마케팅 강의

게임의 생애주기와 각각의 플랫폼, ASO의 이해와 최적화를 기반으로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을 알아봅니다.

유저 행동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강의

구글과 페이스북을 통해 ‘Cookie Based’가 아니라 ‘People Based’로 집행하는 마케팅 방법을 알아봅니다.

수강 대상

마케팅에 대한 이해는 있으나 ‘게임’의 특성에 맞춘 마케팅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유저의 행동을 트래킹하고, 분석하여 그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싶으신 분

게임 앱 마케팅을 집행할 플랫폼의 특징을 이해해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싶은신 분

가설에 의존해 집행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을 기대하시는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게임에 특화된 마케팅 강의는 찾기 어려운데 강사님이 직접 겪으면서 배우신 것을 정리해서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
실제 수강생

다양한 사례를 직접 보여주시며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
실제 수강생

강사님이 강의 준비를 많이하신게 느껴질정도로 강의자료가 좋았어요

★★★★☆
실제 수강생

실습 부분이 조금 더 많으면 좋을 것 같아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매체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해 광고를 최적화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부터 런칭에 이르기까지 마케터가 준비해야할 사항을 미리 짐작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김수민 강사님
現 N사 UA 마케터

[주요 경력 사항] 모비데이즈 게임팀 팀장
KOTRA 전자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활용설명회 연사
Max Summit 2017, 2018 모더레이터 참여

커리큘럼

  • [1강] Chapter 00. 강사 소개 및 강의 개요 (8:09)

    start
  • [1강] Chapter 01. 모바일 게임의 생애주기 (13:02)

    start
  • [1강] Chapter 02. 생애주기 별 마케팅 준비사항 (11:38)

    start
  • [1강] Chapter 03. 플랫폼 별 특징과 차이점 (13:16)

    start
  • [1강] Chapter 04. ASO의 이해 및 구성요소 (15:24)

    start
  • [1강] Chapter 05. ASO 실전 최적화 전략(1) (10:53)

    start
  • [1강] Chapter 05. ASO 실전 최적화 전략(2) (10:48)

    start
  • [2강] Chapter 01. 트래킹 솔루션의 개념 (11:33)

    start
  • [2강] Chapter 02. 트래킹 솔루션의 기능 (15:28)

    start
  • [2강] Chapter 03. 자사게임 및 경쟁 게임 분석 (11:32)

    start
  • [2강] Chapter 04. 런칭 마케팅 플랜 전략 수립 (18:59)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1. 애드네트워크의 개념 (15:56)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2. 애드네트워크의 분류 (10:48)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3. 애드네트워크의 형태 (9:19)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4. 구글 광고 실전 - 1 (11:50)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5. 구글 광고 실전 - 2 (9:32)

    start
  •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6. 페이스북 광고 실전 (14:33)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게임 기획

밸런스와 시스템, 레벨 등 게임 기획의 전반을
모두 다루는 강의입니다.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사례

게임 시나리오 기획의 이론과
이론의 실무 적용을 사례를 통해 학습하는 강의 입니다.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69,000원
- 42,000원
27,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