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83%할인

완성도를 높이는 게임 수학 & 게임 물리

게임 수학게임 물리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50개, 11시간 58분

 권장 수강 기간  |  4주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150,000원

판매가 : 25,000원

강의 특징

 게임 엔진을 보다 더 이해하는 강의

이미 유니티와 같은 게임 엔젠에서 많은 것들을 자동으로 해결해주지만, 보다 더 사실적인 구현을 위해서는 수학&물리 이해가 필요합니다.

더 멀리가기 위한 핵심 내용을 다루는 강의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초 수학과 물리를 다룹니다. 보다 심도 있는 내용을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다지는 강의 입니다.

수강 대상

게임 엔진에서 수학과 물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하신 분

게임 상에서 보다 사실적인 구현을 하고 싶은 분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과 물리를 빠르게 훑어보고 싶은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한번쯤 훑어보고 싶었던 수학이랑 물리 개념이었는데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수강생

공부에는 끝이 없다는걸 이번에 다시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강사님이 컴퓨터화면에 직접 필기해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 게 좋았어요.

★★★★☆
실제 수강생

기초를 다지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게임 수학과 게임 물리를 더 깊이있게 공부할 초석이 됩니다.

예전에 배워 가물가물하던 개념을 빠르게 훑어볼 수 있습니다.

게임 엔진에서 자동으로 처리 되던 원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4-1

양태환 개발자


“現 Brain Latency 개발자
現 Flick Contents Lab 개발팀장

[주요 경력 사항]

패스트캠퍼스 컴퓨터공학 입문 스쿨 강사
패스트캠퍼스 데이터사이언스 스쿨 강사

[저서]

컴퓨터사이언스 부트 캠프 with 파이썬”

커리큘럼

게임 수학 - 양태환 강사
  • Start[안내] 게임 수학 참고문헌

    start
  • Start[수업자료] 게임 수학 자료

    start
  • StartChapter 00. 개요 - 01. intro (18:25)

    start
  • StartChapter 01. 수 - 02. 진수변환_양수 (11:02)

    start
  • StartChapter 01. 수 - 03. 음수_부동소수점1 (10:58)

    start
  • StartChapter 01. 수 - 04. 부동소수점2 (15:36)

    start
  • StartChapter 01. 수 - 05. 엡실론 (10:08)

    start
  • StartChapter 01. 수 - 06. 엡실론비교 (15:10)

    start
  • Start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7. 삼각함수 (14:22)

    start
  • Start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8. 극한과연속성 (12:25)

    start
  • Start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9. 변화율과각종함수의미분 (15:24)

    start
  • Start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10. 미분가능성과테일러급수 (21:09)

    start
  • StartChapter 03. 벡터와점 - 11. 벡터공간 (11:17)

    start
  • StartChapter 03. 벡터와점 - 12. 선형결합과기저벡터 (14:38)

    start
  • StartChapter 03. 벡터와점 - 13. 내적과투영 (12:45)

    start
  • StartChapter 03. 벡터와점 - 14. 외적 (10:53)

    start
  • StartChapter 03. 벡터와점 - 15. 아핀공간 (11:39)

    start
  • StartChapter 04. 행렬 - 16. 행렬종류와연산 (10:34)

    start
  • StartChapter 04. 행렬 - 17. 행렬곱셈과벡터연산표현 (18:20)

    start
  • StartChapter 04. 행렬 - 18. 가우스소거법과역행렬 (13:11)

    start
  • StartChapter 04. 행렬 - 19. 행렬식 (15:38)

    start
  • StartChapter 04. 행렬 - 20. 정규직교기저와Eigen (12:41)

    start
  • StartChapter 04.행렬 - 21. Eigen2 (13:10)

    start
  • StartChapter 04.행렬 - 22. 선형변환 (15:11)

    start
  • StartChapter 04.행렬 - 23. 아핀변환 (18:09)

    start
  • StartChapter 04.행렬 - 24. 아핀변환의 종류1 (12:58)

    start
  • StartChapter 04.행렬 - 25. 아핀변환의 종류2와 월드변환 (20:28)

    start
게임 물리 - 양태환 강사
  • StartChatper 00. 개요 - 01. Orientation (15:17)

    start
  • StartChatper 01. 적분 - 02. 정적분 (10:15)

    start
  • StartChatper 01. 적분 - 03. 부정적분 여러가지 적분법 (18:57)

    start
  • StartChatper 02. 미분방정식 - 04. 1계상미분-1 (8:55)

    start
  • StartChatper 02. 미분방정식 - 05. 1계상미분-2 (13:00)

    start
  • StartChatper 02. 미분방정식 - 06. 2계상미분 (19:15)

    start
  • StartChatper 03. 운동 - 07. 속도 가속도 등가속도 (13:00)

    start
  • StartChatper 03. 운동 - 08. 포물선운동 뉴턴운동법칙 (19:36)

    start
  • StartChatper 04. 힘 - 09. 마찰력 (12:55)

    start
  • StartChatper 05. 힘 - 10. 항력 (10:54)

    start
  • StartChatper 06. 힘 - 11. 탄성력 (13:27)

    start
  • StartChatper 07. 일에너지 - 12. 일 운동에너지 (10:22)

    start
  • StartChatper 07. 일에너지 - 13. 중력이한일 일률 (16:06)

    start
  • StartChatper 07. 일에너지 - 14. 위치에너지 역학에너지보존 (14:17)

    start
  • StartChatper 08. 운동량 - 15. 운동량 운동량보존 (13:49)

    start
  • StartChatper 08. 운동량 - 16. 충격량 (17:34)

    start
  • StartChatper 09. 충돌 - 17. 1차원 비탄성 완전비탄성 (14:33)

    start
  • StartChatper 09. 충돌 - 18. 1차원 탄성 (18:38)

    start
  • StartChatper 10. 충돌 - 19. 탄도진자 (19:08)

    start
  • StartChatper 11. 진동 - 20. 비감쇠자유진동 (11:50)

    start
  • StartChatper 11. 진동 - 21. 감쇠자유진동-1 (11:06)

    start
  • StartChatper 12. 진동 - 22. 감쇠자유진동-2 강제진동 (17:06)

    start
  • StartChatper 13. 회전 - 23. 각속도 질점 강체 (10:29)

    start
  • StartChatper 14. 회전 - 24. 모멘트 질량중심 관성모멘트 (15:44)

    start
  • StartChatper 15. 회전 - 25. 토크 각운동량 (15:54)

    start
  • Start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탭 기능으로 단락 및 목차 정리하기 (14:44)

    start
  • Start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찾기 & 바꾸기 (9:17)

    start
  • Start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Indesign CC 템플릿 이용하기 (11:00)

    start
  • Start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Print Booklet 맥 및 윈도우 이용 방법 (12:03)

    start
  • Start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실습 - 소책자 디자인 팁, 책 구조와 명칭 이해하기 (22:16)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종이의 단위 : 종류 : 평량 (12:14)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종이의 판형 : 결 : 앞뒷면 (11:21)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인쇄의 종류 (10:59)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최종 인쇄 파일 점검 및 작업 사양서 작성법 (16:32)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터잡기(하리꼬미)에 대한 이해 (5:47)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인쇄 및 감리 과정 (13:49)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제본의 종류 (12:29)

    start
  • Start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후가공의 종류 (9:01)

    start
  • StartChapter 08. ETC - 한글 및 영문 서체 사용법 (15:18)

    start
  • StartChapter 08. ETC - 검정색 인쇄시 유의사항 (13:07)

    start
  • StartChapter 08. ETC -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 및 단축키 설정과 수정 방법 (7:03)

    start
  • Start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자르기 및 회전하기 (10:34)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4.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4 (12:54)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5.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5 (12:18)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6.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6 (11:01)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7.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7 (14:46)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8.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8 (13:11)

    start
  • Start Chapter 05. Scrapy 프로젝트 실전 - 09. 실전 크롤링 프로젝트 - 9 (12:38)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단기간에 완성하는 클리커 게임 제작

스파인캐릭터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인 스파인 툴을 익혀,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강의입니다.

Unity5를 활용한 모바일 3D PRG 게임 제작

Unity3DRPG

RPG 게임을 만들며 Unity 게임 엔진을 익히는 강의 입니다.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150,000원
- 125,000원
25,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