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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업계 커리어, 올인원 패키지 Online으로 준비해보세요.

게임 기획, 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게임 제작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나날이 성장세를 보이는 게임산업

지속적인 성장세를 그리고 있는 게임업계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업계 진입은 쉽지 않습니다.

경력이 없는 초심자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부터 막막합니다.

그렇다면 기존의 게임 아카데미,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게임회사 취업을 위해 많이 찾지만, 비용 대비 효과는 기대 이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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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올인원 패키지는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게임 제작 커리큘럼의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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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수업에서는 이런 게임을 만들어 봅니다.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춘 5가지 게임을 직접 실습해봅니다.

게임 제작의 전 과정을 하나의 강의로 만나보세요.

게임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마케팅까지 원하는 커리큘럼은 여기 다 있습니다.

게임 제작의 A to Z, 이렇게 배워보세요.

게임업계 커리어 준비에 기초를 탄탄히 세워드립니다.

게임 제작 올인원 패키지의 압도적인 가성비

프로그래밍 1위 실무기관 패스트캠퍼스에서 고퀄리티 실무 강의를 들어보세요.

수강대상

입문자부터 주니어 개발자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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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안내

최저가 즉시 할인 판매는 일요일 자정 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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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수업입니다.

게임업계 커리어, 0부터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상세 커리큘럼

게임제작의 A to Z, 커리큘럼으로 확인해보세요.

게임 시나리오

이론 점검

  • 게임 시나리오 개요
  • 스토리텔링의 이해
  • 게임 스토리 분류
  • 플롯, 3막 구조
  • 그레마스의 행위자 모델, 영웅의 여정 12단계

게임에서 요구되는 스토리텔링

  • 훅과 캐릭터
  • 게임다운 스토리텔링의 특징

세계관

  • 세계관의 개념
  • 세계관 설정 양식
  • 세계관 상세 설정 – 지역, 종족

캐릭터

  • 캐릭터와 스토리 모델
  • 세력 설정, 외형 설정

3인칭 관점

  • 3인칭 관점의 이해
  • 게임 스토리 창작 10단계
  • 게임 시나리오다운 글쓰기
  • 추리어드벤처 게임의 시나리오 작성법

스파인을 활용한 2D 게임 애니메이션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스파인 애니메이션 제작 순서 및 폴더 구조
  • 포토샵 셋팅 및 리소스화 기초
  • 리소스화 실전1
  • 리소스화 실전2
  • 리소스화 실전3
  • 리소스화 실전4

스파인 셋업(초급)

  • 스파인 다운로드 및 설치
  •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1
  •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2/li>
  • 스파인 셋팅을 위한 기초 해부학
  • 기본 셋업 1,2,3

스파인 셋업(중/고급)

  • 웨이트 셋업 초급
  • 웨이트 셋업 중급
  • 고급 애니메이션을 위한 셋업
  • 스킨 작업1
  • 스킨 작업2

애니메이션 개론

  • 애니메이션 12 원칙
  • 애니메이션을 위한 물리 법칙들
  • Wave에 관한 이해
  • 공 튀기기

캐릭터 기본 동작

  • 키 포즈
  • 캐릭터 기본 숨쉬기 1,2
  • 캐릭터 숨쉬기 마무리
  •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동(중급)

  • 캐릭터 이동1
  • 캐릭터 이동2
  • 캐릭터 이동3

캐릭터 기본 공격 및 특수 공격(고급)

  • 캐릭터 기본 공격 1,2
  • 캐릭터 특수 공격 1,2,3
  • 캐릭터 기타 동작 1,2

포트폴리오 정리 및 마인드셋

  • 포트폴리오 정리

유니티(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주세영 강사)

유니티(Unity)

  • Unity 설치 및 소개 1,2,3,4
  • 유니티 레이아웃
  • 게임 오브젝트
  • 컴포넌트

스크립팅 기초

  • 스크립팅 기초 1
  • 스크립팅 기초 2

슈팅 게임 개발

슈팅 게임 만들기

  • 충돌
  • 이동
  • 배경화면
  • 조작
  • UI
  • 스크립트 활용
  • Unity
  • 미사일
  • 적 비행기
  • C#

RPG 게임 개발

RPG 게임 개발

  • 어떤 걸 만들게 되나요?
  • Terrain 을 이용해 필드를 만들어보자
  • 필드를 가꿔보고 캐릭터를 추가하자
  • 캐릭터 이동 준비
  • 유니티 애니메이션 시스템
  •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키기
  • 캐릭터 연속 공격 기능 추가
  • 캐릭터에 칼과 방패를 달아주자
  • 캐릭터에게 중력을 적용
  • 카메라를 이동시켜 보자
  • Coroutine과 Raycast
  • 몬스터를 만들자
  • SendMessage와 Tweener
  • 전투 1,2,3,4

유니티(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김민석 강사)

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 유니티 설치와 소개
  •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 유니티 C# 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 게임 오브젝트
  • 컴포넌트

클리커 게임 개발

클리커 게임 개발

    • 씬 구성하기 1,2
    • 게임 매니저.mp4
    • 프리팹 만들기
    • 프리팹 만들기 심화

*추후 공개 에정입니다.

게임 수학

  • 진수 변환_양수
  • 음수_부동소수점 1,2
  • 엡실론
  • 엡실론 비교

삼각함수와 미분

  • 삼각 함수
  • 극한과 연속성
  • 변화율과 각종 함수의 미분
  • 미분 가능성과 테일러 급수

벡터와 점

  • 벡터공간
  • 선형결합과 기저벡터
  • 내적과 투영
  • 외적
  • 아핀공간

행렬

  • 행렬 종류와 연산
  • 행렬 곱셈과 벡터 연산 표현
  • 가우스 소거법과 역행렬
  • 행렬식
  • 정규직교기저와 Eigen
  • Eigen 2
  • 선형변환
  • 아핀변환
  • 아핀변환의 종류
  • 월드변환

게임 물리

적분과 미분

  • 정적분
  • 부정적분_여러가지 적분법
  • 미분방정식_계상미분 1,2,3

운동과 힘

  • 속도, 가속도, 등가속도
  • 포물선 운동, 뉴턴운동법칙
  • 마찰력
  • 항력
  • 탄성력

일 에너지와 운동량

  • 일 운동에너지
  • 중력이 한 일, 일률
  • 위치에너지와 역학에너지 보존
  • 운동량과 운동량 보존
  • 충격량

충돌, 진동, 회전

  • 1차원 비탄성_완전비탄성
  • 1차원 탄성
  • 탄도 진자
  • 비감쇠 자유진동
  • 감쇠 자유진동
  • 감쇠 자유진동_강제진동
  • 각속도 질점 강체
  • 모멘트 질량중심 관성모멘트
  • 토크 각운동량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작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파이어베이스(Firebase)를 이용한 DB의 활용

파이어베이스를 이용한 DB의 활용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게임 기획 & 게임 마케팅

게임 기획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게임 마케팅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커리큘럼 미리 알기 1

게임개발은 왜 유니티 엔진으로 하는 걸까요?

빌드 한 번으로 다양한 플랫폼 배포 가능

플랫폼별 특성에 맞게 몇 번의 조정만으로도 주요 모바일, VR, 데스크톱, 콘솔, TV 플랫폼은 물론 웹에까지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닙니다.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팔 수 있는 애셋 스토어

각종 리소스를 사고 파는 애셋 스토어는 초보 게임제작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저렴한 라이센스 비용

연매출 20만불(2억 이상)을 넘길 때까지는, 게임이 출시되더라도 별도의 라이센스 비용이 청구되지 않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미리 알기 2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스파인은 어떤 툴일까요?

획기적인 효율성

스파인을 활용하면 캐릭터의 뼈대를 심어 한 이미지로도 여러 움직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툴과의 호환성

스파인은 다른 툴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기에 용이합니다. 뼈대와 애니메이션을 다른 프로젝트 파일에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정교한 메쉬 기능

메쉬 기능을 통해 이미지 안의 다각형을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개별 메쉬 정점을 움직여 이미지를 변형하는 FFD와 스키닝도 가능합니다.

강의를 미리 시청해 보세요!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실제 강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1회차 : 유니티의 설치와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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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회차 :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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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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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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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회차 :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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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게임 애니메이션 파트 미리보기

게임 개발 파트 미리보기

게임 수학 파트 미리보기

유니티 개발 파트 미리보기

강사진 소개

게임제작의 기초부터 실전, 프로젝트 실습까지 함께합니다.

게임 시나리오 Part.

이진희 강사님

現 놈게임스토리 – 게임 시나리오 컨설턴트


 

[주요 경력 사항]
NC 소프트 외 다수의 회사 근무(10년)
<블레이드 앤 소울>, <열혈강호2>, <아이언리그> 외 다수의 프로젝트 진행
IGC, KGC 등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다수 참여

[저서]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C# 프로그래밍, Unity 입문 Part.

주세영 강사님

現 에이스 프로젝트


 

[주요 경력 사항]
CCR, 네시삼십삼분
게임 로프트(Gameloft) 스튜디오(서울, 도쿄)
누리 스타덕스
국민대학교 게임교육원 교수
한국기술교육원(KITRI) Unity 전임강사
Unity 컨퍼런스 강연자 참석(2011, 2015)

[저서]
열혈강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클릭커 게임 개발 Part.

김민석 강사님

現 Brain Latency 개발자
現 Flick Contents Lab 개발팀장


 

[주요 경력 사항]
Google Featured Apps 10만 다운로드 게임 ‘원썬 키우기’ ‘폐인 키우기’ 1인 제작
남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팀 Unity AR 졸업작품 지도
한국복지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팀 Unity 졸업작품 지도
제 3회 NHN 게임문학상 입선(2012)

 

게임 수학, 게임 물리 Part.

양태환 강사님

現 Brain Latency 개발자
現 Flick Contents Lab 개발팀장


 

[주요 경력 사항]

패스트캠퍼스 컴퓨터공학 입문 스쿨 강사
패스트캠퍼스 데이터사이언스 스쿨 강사

[저서]

컴퓨터사이언스 부트 캠프 with 파이썬

 

스파인을 활용한 2D 애니메이션 Part.

장임영 강사님

現 P사 애니메이터


 

[주요 경력 사항]
NHN 선임 애니메이터
아이덴티티 게임즈 선임 애니메이터
건국대학교 시각디자인 전공

하이퍼 유니버스 / 리버스 D / 메이플 스토리 프로모션용 캐릭터 애니메이션(2017)
여신의 키스 프로모션용 캐릭터 애니메이션 / 라테일M 캐릭터 애니메이션(2016)
크로노스 모바일 캐릭터 애니메이션(2015)
북두의권 스마트쇼크 캐틱터 애니메이션(2014)
클랜더즈 유닛 애니메이션 및 컷씬 연출(2013)
A-TEAM 다크서모너즈 원화 제작(2012)
판타지 크라이시스 원화 및 애니메이션(2011)
라그나로크 모바일 원화 및 애니메이션(2009)

 

게임 기획 Part.

차문환 강사님

現 S사 기획팀 책임


 

[주요 경력 사항]
NC 소프트
한빛 소프트
아이덴티티 게임즈 외 다수 회사 근무
PC MMORPG, MOBILE RPG, AOS, SANDBOX 게임 등 다수의 장르 게임 개발 경험

 

게임 마케팅 Part.

김수민 강사님

現 N사 UA 마케터


 

[주요 경력 사항]
모비데이즈 게임팀 팀장
KOTRA 전자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활용설명회 연사
Max Summit 2017, 2018 모더레이터 참여

 

강의 소개 영상

게임제작의 분야별 강의, 소개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주세영 강사 : 게임 개발 Part.

김민석 강사 : 클리커 게임 개발 Part.

양태환 강사 : 게임 수학 & 물리 Part.

장임영 강사 : 2D 애니메이션 Part.

바쁜 당신을 위해 하루 10분, 어디서나!

올인원 패키지로 게임 제작의 모든 분야를 편하게 공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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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 페이백 이벤트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100% 페이백 강의 구매 시 1개 강의는 24시간 이내(영업일 기준)에 온라인 강의 수강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드립니다.
- 영업일은 월~금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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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100% 페이백 이벤트는 올인원 패키지에 한정하며 외국어 교육, 스쿨(SCHOOL), 캠프(CAMP) 등 오프라인 과정과 온라인 싱글팩 과정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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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정되는 페이백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9월 16일(월)에 신청 및 결제해주신 이메일로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 100% 페이백 쿠폰은 결제한 금액만큼의 정액쿠폰으로 발급됩니다. (ex : 113,500원 결제시 113,500원 쿠폰 지급)
- 쿠폰 사용 가능기간은 9월 16일 쿠폰 발급 시점부터 9월 20일 금요일 자정까지 입니다.
- 9월 20일 (금) 까지 쿠폰 미사용시 페이백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 페이백 쿠폰으로 구매한 강의 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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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이미 사용된 쿠폰은 환불 및 취소를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강의는 타 강의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본 쿠폰은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 강의 공개 일정 안내 ]
- 사전 예약 : 딥러닝/인공지능, 부동산 투자, 데이터 엔지니어링, 엑셀 실무 마스터
- 1차 오픈 : 합격패스: 컴퓨터 활용능력 1급 및 2급 필기&실기, 딥러닝/인공지능 (23일, 금)
- 2차 오픈 : 프론트엔드(React), 머신러닝과 데이터분석 A-Z, Java 웹 개발 마스터, 웹사이트 제작
- 3차 오픈 : 모두를 위한 SQL/DB, 디지털 마케팅 MAX, 업무자동화 MAX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본 패키지는 전체 강의영상의 일부만 오픈된 상태로, 5월 30일에 5차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45일, 무료수강기간은 46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60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30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