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를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C/C++ 핵심 CAMP
기   간 2016-11-08(화) ~ 2016-12-29(목) 8주
일   정 화요일, 목요일 19:30 ~ 22:30
준비물 개인 노트북 필수, OS는 Windows 권장
Visual Studio 2013 Community 버전 사전 설치, 후반부 게임 엔진 제작 실습 때 Unity 엔진 Personal 버전 설치 필요
장   소 패스트캠퍼스 신관 4층 B 강의장
(서초구 잠원동 8-12)
담당자 김슬기 매니저 02-501-4362

엔지니어의 길을 걷기로 마음 먹었다면, C/C++ 을 포기해선 안됩니다.

숱한 온/오프라인 강의들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C/C++ 이 두렵기만 하다면..

이제 이 강의를 만나보실 차례입니다.

당신이 좌절했던 그 지점, 이렇게 넘어서야 한다

상속 : 상속 유형에 따른 상속 방법과, 객체 합성의 개념을 알아야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생성자 및 대입연산자 : 우선 포인터 개념을 이해한 뒤, 복사생성자와 얕은 복사(shallow copy), 깊은 복사(deep copy)를 알아야 이해 가능합니다.

메모리 누수 : 가상 소멸자, 스마트 포인터 등의 개념을 배운 뒤 해제를 담당할 수 있는 클래스 설계법을 배워야만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포인터, 동적할당 : 메모리와 연계하여 변수, 배열부터 차근차근 씹어 넘겨야만 비로소 이해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클래스 설계 : 가볍게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아닌, 클래스 간의 의존성을 깊게 이해하게 된다면 복잡도가 높은 클래스를 설계할 수도 있게 됩니다.

당신은 어디서 좌절했었나요?

이 많은 벽들, 강사님과 함께 이겨내봅시다!

워낙 많이들 포기하셔서, 남다르게 가르칩니다

C/C++ 활용한 간단한
게임 엔진 제작

C/C++의 기초 개념을 활용해 간단한 게임 엔진을 제작합니다. 배운 내용을 어디에 어떻게 활용하는지 막막했던 분들도 보다 쉽게 실습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 개발자로의 커리어를 꿈꾸는 분들은 왜 C/C++이 유용한지 제대로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그룹 스터디 운영

혼자 하면 더 어렵고 외롭습니다. 3인 내외가 한 조가 되어 그 주차에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예제를 과제로 드립니다. 나보다 잘하는 동료에게 배우고 나보다 이해가 부족한 동료를 도우며 내 실력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수업 이후에도 같은 목표를 지향하는 팀원들과 지속적으로 스터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해 할 때까지 1:1 강사님
무한 Q&A

C/C++의 높은 벽 앞에서 멘붕온 대학생 또는 독학 중인 프로그래머들에게 강사님이 알 때까지 1:1로 질의응답을 해드립니다. 같은 내용이라도 몇 번 이고 설명해주시는 강사님과 함께 C/C++의 장벽을 뛰어넘어 보세요. 심지어 수업 후 온라인으로도 언제든 다시 설명 해드립니다.

“제가 지나온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 분들은 저와 같이 너무 멀리 돌아가지 않기를, 혹여 저처럼 프로그래밍을 포기하려는 마음을 먹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강의를 맡게 되었습니다.

1인 개발을 시작하고 프로그래밍을 깊게 공부하면서 그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그리고 그 재미는 지금도 여전합니다.
이 강의를 듣는 모든 분들도 저와 같은 재미에 푹 빠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 강사 양태환님

수강 대상

C를 C맞은 대학생

명색이 기계쟁이, 컴퓨터공학 전공자인데 C/C++ 포인터 앞에서 좌절 하고 있는 대학생이 많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다보면 C/C++ 을 요구하는 회사가 많아 독학으로 기초를 다시 잡아보려 하지만 여전히 C/C++의 벽은 높아만 보이고, 취업은 점점 멀어져 가지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C/C++을 배운다면 컴퓨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예비 게임 개발자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의 대형 게임 개발사에서도 여전히 C/C++ 에 능한 개발자들을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들의 기초가 되는 C/C++을 이해하면 게임 엔진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고 큰 어려움 없이 다른 언어나 엔진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로의 커리어를 꿈꾸는 분들에게 C/C++은 반드시 넘어야할 산입니다. 이걸 피해서는 진정한 게임개발자로 거듭날 수 없습니다.

개발자 꿈나무

장기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년들, 대학생이라면 반드시 컴퓨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C/C++은 ‘컴퓨터’ 자체를 이해하는데 가장 좋은 언어입니다. 기본기를 갖추고 다른 언어로 나의 기술을 확대하는것은 너무나 쉬워집니다. Low level의 언어를 이해하면, 디컴파일 할 때도 도움이 되면, 트러블 슈팅할 때도 조금 더 문제의 본질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강사 인터뷰 및 수강 결과물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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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언어를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C/C++ 기초 CAMP/강사 인터뷰]

소스코드 : 김천일강사님(게임개발스쿨)
리팩토링 : 양태환

실습으로 프로그래밍과 친해지는 8주 커리큘럼
필수 중의 필수만 뽑은 문법과 예제를 통한 실습으로 프로그래밍이 익숙해집니다.
주차 주간별 목표
1주 프로그래밍 기초 지식(용어 정리) 변수, 상수, 제어문, 반복문, VS 디버깅 기법, 입출력 함수1
1. 컴퓨터 용어 파헤치기
2. 변수와 메모리
3. 절차 지향의 기본 프로그래밍 구조
4. 변수와 상수의 차이
5. 메모리 구조
6. 함수와 매개변수, 그리고 반환형
7. 조건 제어문
8. VS 디버깅 기법
9. printf, scanf 사용법
2주 배열과 포인터 표준 라이브러리
1. 배열과 포인터의 관계
2. 동적 할당이란?
3. malloc과 free
4. 표준 라이브러리 사용법
5. 문자열 함수 사용법
6. 파일 입출력 함수 사용법
3주 C++소개 및 OOP 개념
1. 절차지향과 객체지향의 차이
2. 템플릿 일반화 프로그래밍이란?
3. OOP(객체 지향 언어)
4주 생성자, 소멸자, 상속
1. 생성자의 종류
2. 소멸자의 종류
3. 순수가상함수와 추상클래스
4. 상속
5. static과 const
5주 연산자 오버로딩, 템플릿 일반화 프로그래밍
1. 연산자 오버로딩
2. 템플릿의 이해
6주 포인터 심화, 게임 엔진에 대한 소개
1. operator new와 operator delete - new와 delete 내부에는 malloc과 free가
2. 게임 엔진 소개 및 내부 엿보기
7주 게임 엔진 설계 1
1. Unity, Unreal 엿보기
2. WinAPI 엿보기
8주 게임 엔진 설계 2
1. 게임 엔진 만들기
* 본 개발 과정은 수강생의 습득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각 수강생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강의 진행에 관하여 더욱 면밀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김슬기 매니저 02-501-4362

C/C++ 개발자를 선호하는 회사들

가격 정보

최저 수강료 등록기간!(~10/20)

70만 원

90만원

패스트캠퍼스 프리미엄 멤버십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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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VIP
회원
2,000만 원 2,200만 원 캠프 2회 무료 수강권 3년
플래티넘
회원
1,000만 원 1,100만 원 캠프 1회 무료 수강권 2년
골드 회원 500만 원 550만 원 클래스 1회 무료 수강권 2년
실버 회원 300만 원 330만 원 -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