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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6일에 평생이용권 가격이 인상됩니다.

지금 이 가격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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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공지사항.

New 11/1 사전 예약판매 시작. 런칭기념 최저가 할인! (11/1~11/18까지)
– 8월 30일, 패스트캠퍼스가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저가 마감까지 남은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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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마감까지 남은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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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과 관련한
용어/개념 정리가 필요한 초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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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통계 등을 전혀 모르지만
데이터 분석을 시작하고 싶은 문과 전공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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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싶은 직장인

  1. 브랜드 개념
    브랜드가 무엇인지, 브랜드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 사례를 통해 학습하며 브랜딩의 기본기를 다지게 됩니다.
  2. 브랜드 전략
    브랜드의 전략은 곧 ‘자기다움’의 전략입니다. 본 강좌는 브랜드에 맞는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컨셉과 정체성을 도출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3. 버벌 브랜딩
    본 과정은 버벌 브랜딩의 정의와 역할에 대해 알아보고, 브랜드 전략을 네이밍, 슬로건으로 구체화하는 방법 및 사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4. 브랜드 랭귀지
    사람마다 억양, 목소리, 경험이 다르듯이 브랜드 또한 다릅니다. 본 파트에선 브랜드 랭귀지, 스토리, 보이스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5. 브랜드 디자인
    지금까지 구체화된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단계입니다. 브랜드의 전략, 네이밍에 알맞는 로고 및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법을 실제 사례를 통해 소개합니다.
  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타겟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알리고, 설득하고, 상기시킵니다. 본 강좌에서는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접점에서 고객과 브랜드를 통해 소통하는 법을 학습할 예정입니다.
  7. 브랜드 성공 사례
    본 파트에선 여태까지 배웠던 내용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대기업의 브랜드 성공 사례와 시사점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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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 왜 배워야 하는가?

우리는 왜 데이터 분석을 배워야 할까?

  • 데이터를 읽는 자가 미래를 만든다.
    데이터 사이언스 개론
  • 데이터 분석, 어떻게 하는거지?
    데이터 분석 과정 A-Z 이해
데이터 분석, 어떻게 활용하지?

나는 데이터 분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 데이터 분석 관련 직무
  • 현업에서의 데이터 분석 활용 사례
  • 데이터 분석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알쓸데잡(용어 및 개념 정리)

알쓸데잡(알면 쓸모 있는 데이터 잡학사전)
자주 쓰이는 데이터 분석 관련 용어 및 개념정리

  • 데이터를 바로보는 뼈대 세우기, 기초통계
  • 컴퓨터가 스스로 학습한다. 머신러닝에 대하여
  • 사람처럼 생각하는 컴퓨터? 딥러닝에 대하여
  •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고, 분석하기까지
    데이터 엔지니어링에 대하여
중학수학으로 이해하는 통계와 데이터 분석

중학교 수학으로
이해하는 통계와 데이터 분석

  • 데이터 분석의 세계
  • 데이터 분석의 레시피, 통계
    – 데이터 쪼개고, 요약하기
    – 세기만 하면 끝, 범주형 변수
    -실습
  • 줄을 세우자. 연속형 변수
  • 평균, 분산, 표준편차
    -실습
  • 데이터와 공간의 관계
    – 두 변수간의 관계 설명, 산점도와 상관계수
    -실습
  • 미래를 예측하는 회귀분석
    – 일차함수로 모형 이해하기
    – 회귀분석이란?
    – 실습
고등수학으로 이해하는 통계와 데이터 분석

고등학교 수학으로
이해하는 통계와 데이터 분석

  • 숫자로 가능성을 점치는 확률
    – 확률의 세계
    – 실습
  • 상대적인 위치를 계산하는 분포
    – 확률을 계산하는 룰, 분포
    – 차이의 양을 계산하는 검정 통계량
    – 통계적 가설 검정
    – 실습
  • 데이터 분석계의 백종원 레시피, 모형
    – 조건부 확률과 조건부 평균
    – 회귀 모형
    – 알고리즘의 힘, 의사결정나무 모형
    – 실습
혼자 해보는 데이터 분석

혼자 해보는
데이터 분석

  • R로 해보는 데이터 분석 퀴즈
    – 코드 구현 실습으로 진행

*본 과정은 현재 대주제와 소주제를 소개한 것이며, 각 소주제마다 3~10개의 클립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본 과정은 현재 촬영 중에 있으며, 커리큘럼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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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는 이미 오프라인으로만 2만여명이 다녀간 업계 최고의 실무교육기관입니다.
지난 3년간 오프라인에서 수강생들이 꾸준히 추천한 [데이터 분석 입문] 강의를
이제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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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본 상품은 12월 첫째주에 1차 강의가 오픈될 예정이며 1월 중순에 최종 오픈될 예정 입니다.
* 이용방법은 1차 오픈일에 맞춰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 안내 됩니다. 신청 시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
* 본 상품은 현재 예약구매만 가능 합니다.
– 총 학습기간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은 학원법상 환불가능일의 기준을 설정한 것이며, 수강기간은 무제한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시작일 : 영상이 제공되는 구매 익일이 수강시작일입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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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자주 묻는 질문

– 궁금하신 점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

휴대폰으로 수강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중국에서 생산된 휴대폰 및 태블릿은 접속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 후 언제부터 수강 가능한가요?

수강 신청 및 결제 확인 후 열람할 수 있는 포탈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외국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수강 가능합니다만, 동영상은 다운로드가 아닌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나요?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시설로 인가 받았으나 교육비 소득공제 조건에 부합하지 않아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강의 열람, 몇 개의 기기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최대 3개 기기까지 사용 가능하시고, 그보다 많은 경우 자동 차단되니 사용 시 유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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