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데이터 사이언스는 어떤 의미인가요?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칼럼, 전문가 인터뷰, 실무 이야기 그리고 최근 이슈들을 다루는 패스트캠퍼스 제 1호 매거진을 만나보세요.

Come,Comer!
Data Science, Our reliable future or bubble?

What is Comer?

데이터 사이언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Comer는 패스트캠퍼스의 제 1호 매거진으로, ‘관심 있는 사람 모두’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칼럼, 전문가 인터뷰, 실무 이야기 그리고 최근 이슈들을 중심으로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할만한 주제들을 다루는 COMER를 만나보세요.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 대한 넓은 주제를 논하고, 흥미로운 정보들을 공유하는 매거진은 지금까지 쉽게 접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COMER가 데이터 사이언스로 내딛는 여러분들의 발걸음에 앞장서서 실무자와 연구자는 물론, 데이터 사이언스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들과 읽는 재미를 함께 선사해드리겠습니다.

Why, Comer?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 주체적인 자세

과학과 기술, 그리고 인공지능은 더이상 특정 엘리트 집단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기술의 발달을 온몸으로 체감하며 살아가는 세대를 사는 우리에게 ‘데이터 사이언스’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고, 또 관심을 가져야만 하는 분야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위치에서 데이터 사이언스를 어떻게 바라보고 활용해야할지 고민해보며, 이를 뚜렷하게 할 수 있는 주체적인 관점을 가져야 합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들을 담은 Comer를 통해 여러분들만의 관점과 자세를 정립해보세요.

Corner of Comer.

Comer No1.은 다소 무거울 수 있지만, 우리가 꼭
생각해봐야 할 화두인 ‘데이터 사이언스, 거품인가 미래인가’
라는 주제를 다룹니다. 총 다섯가지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는 Comer를 만나보세요.

Writer of Comer.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 종사하며, 해당 분야에 대한 남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는 Comer의 저자분들을 소개합니다. 그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우리의 미래에 귀기울여 보세요.

IN Detail.

Publishing House.

  와 집필진 소개

패스트캠퍼스는 ‘Life-changing Education’을 모토로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우리는 성인들이 대학 졸업 이후, 각자가 향하는 곳까지 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며, 교육 산업 이외에도 사회를 바꿀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이고 파괴적인 모델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에게 투자하고 그 사람의 성장을 도우며, 성장한 이들이 패스트캠퍼스를 돕고 다시 그의 성장이 우리에게 영향력을 미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Subscribe.

DATA SCIENCE MAGAZINE COMER NO.1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1차 판매 진행
(500부 한정 수량)

10% 할인

₩ 9,900

₩ 11,000

 

구매하기

*배송 정보 안내
12시 이전에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당일 출고, 이후는 영업일 기준 다음날 출고됩니다. 구매 신청서에 연락 받으실 휴대폰 번호와 배송지 정보를 꼭 입력해주세요! (문의:이샘 매니저 02-518-4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