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8월 4주 개강 코스 안내

패스트캠퍼스 8월 4주 개강 코스 안내

기업에서 선호하는 인재상은 무엇일까요? 각 기업마다 다르겠지만 공통적으로 그 분야에 업무를 잘 파악하고 실무적인 능력이 있다면, 대기업이건 소기업이건 모두에게 환영받는 인재입니다. 요즘같이 기술이 엄청 빠르게 발전하여 트렌디한 스킬을 계속해서 배워나가려는 자세 역시 필요하죠.

패스트캠퍼스는 이러한 기업의 니즈와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강의를 기획합니다. 필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는 전문가들이 분야별 노하우를 직접 알려줍니다.

8월 4주에 개강하는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비즈니스, 파이낸스, 스타트업 강의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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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 마케팅 강의

내 고객만 효율적으로 타게팅 하여 홍보하는 방법!
구글 광고 총정리 CAMP (8/22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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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는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있는 채널에 광고를 집행하고 예약 구매도 할 수 있어 원하는 마케팅 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할 수 있다.

출처 : 유튜브 인기채널로 광고효과↑… ‘구글 프리퍼드’ 출시 (연합뉴스, 2015.07.29)

구글 광고는 자사가 원하는 고객에게 정확하게 타겟팅하여 홍보하고, 그에 대한 성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고 작은 어떤 기업이든 온라인 사업을 하고 있다면, 구글 광고는 필수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이죠. 하지만 구글 광고를 능숙하게 다루지 못한다면 적절한 비용으로 고효율의 광고를 만들 수 없습니다. [구글 광고 총정리 CAMP]는 대표적인 구글 광고 상품들을 실제로 경험해보면서,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전 강의입니다. 구글 파트너사 출신 마케터가 50억 이상의 구글 광고를 집행하면서 얻은 성공적인 광고 운영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광고 이론과 구글 광고 집행 프로세스를 배운 후, 실제로 캠페인 집행 실습
– 구글 파트너사 출신 마케터가 알려주는 성공적인 구글 광고 운영 노하우와 팁 공개
– 초기 진입 허들이 높은 구글 광고 운영을 효과적으로 집행하기 위한 1:1 밀착 지도
– 구글의 대표 광고 상품 ADWORDS, ADMOB, YOUTUBE 공부

“애드몹, 애드워즈, 유튜브 등 구글 광고 상품의 실전 운영 노하우를 습득한다”
박종석 강사님 인터뷰 보기 >>

“구글 광고 운용 능력을 갖춘, 준비된 신입을 꿈꾸다”
1기 수강생 박유진님 인터뷰 보기 >>

기간: 2016. 08. 22 ~ 10. 17 [8주]
일정: 월요일 19:30 ~ 22:30 [주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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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만 정확히 타겟팅하는 효율적 광고 집행!
페이스북 마케팅 입문 CLASS 23기 (8/24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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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광고를 무조건 뿌리기 식으로 ‘노출’에만 집착하고 계신가요?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잠재 고객만 정확히 타겟팅 하여 광고한다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역시도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하여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하였습니다. 성공적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을 집행했던 노하우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작동 원리(리타겟팅 광고, 유사타겟 광고, 광고 성과 측정법 등)
– 페이스북 광고만으로 단기간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패스트캠퍼스의 노하우 전수
– 페이스북 콘텐츠를 분석하고 제작
– 페이스북 광고 심화 과정을 이해하고 최적화된 광고 전략 세워보기

“어떻게 하루 만에 다 배웠는지 모를 정도로 알찬 수업”
배효진님 수강후기 보기 >>

기간: 2016. 08. 24
일정: 수요일 13:00 ~ 18:30 [1회]

[페이스북 마케팅 입문 CLASS] 23기 자세히 보기 >>>


 

패스트캠퍼스 비즈니스 강의

마케팅에 재무적 감각을 더하라!
전략 수립을 위한 마케팅 ROI 분석 CLASS (8/22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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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거나 구글, 네이버와 같은 검색 엔진을 통한 마케팅은 이미 많은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진행하고 있고, 좋은 마케팅 채널 역시도 무궁무진합니다. 이 모든 채널을 다 활용할 수 있을까요? 정해진 예산 속에서 자신의 회사에 딱 맞는 마케팅 채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최고의 성과를 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의 마케팅에 재무적 감각을 더해보세요. 단 3번의 강의로 마케팅 예산을 정하고, 분배하는 과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마케팅 ROI 분석을 위한 재무적 개념
– 계량적/비계량적 마케팅과 ROI 분석 사례
– 참여 위주의 토론, 실제 상황을 활용한 시뮬레이션 수업

기간: 2016. 08. 22(월), 08/31(수), 09/05(월)
일정: 월, 화 19:30 ~ 22:30 [3회]

[전략 수립을 위한 마케팅 ROI 분석 CLASS] 1기 자세히 보기 >>>

 

2시간 걸리던 업무를 30분 만에 해결!
엑셀을 활용한 업무자동화 입문 CAMP (8/27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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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VBA가 얼마나 업무를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지 궁금하다면? >>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사용한 ‘엑셀’ 때문에 오히려 퇴근이 늦어진다구요? 매일 ‘Ctrl+C’, ‘Ctrl+V’를 반복하며 데이터 관리에 빼앗겼던 시간, 보고서에 넣을 데이터 정리에 들였던 수고를 확실하게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엑셀 함수 기능을 뛰어넘어 수많은 데이터를 더 빠르게 정리하고 분석하는 ‘엑셀 VBA’! 실무에 자주 쓰는 기능들만 선별해 왕초보도 오늘 배워 내일 사용할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 6주 후, 엑셀 VBA 활용으로 변화된 업무 속도를 체감해 보세요!

– VBA 기본 용어의 이해부터 데이터 정리에 필요한 명령어까지!
– 반복 업무를 클릭 한 번으로 자동화시키는 방법 & 실습
– 보고서에 필요한 정보만 뽑아내는 VBA ‘필수 치트키’
– 24시간 내 온라인으로 피드백

기간: 2016. 08. 27 ~ 10. 08 [6주]
일정: 토요일 11:30 ~ 13:30 [주1회]

[엑셀을 활용한 업무자동화 입문 CAMP] 3기 자세히 보기 >>>


 

패스트캠퍼스 파이낸스 강의

상사도 설득당하는 사업 타당성 분석!
밸류에이션 방법론 & 신사업 타당성 분석 CAMP (8/28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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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괜찮을 것 같지만 끝내 상사를 설득하지 못하고 drop 된 안타까운 상황들을 맞이하셨나요? 본인 스스로도 확신이 잘 서지 않는 기획안으로는 신사업을 꾸려나가기가 힘듭니다. 사업성이 확실하다고 판단하셨다면, 사업타당성 프레임워크를 통해 합리적인 손익모델을 수립해야 합니다. [밸류에이션 방법론 & 신사업 타당성 분석 CAMP]는 매 강의마다 실제 현장에서 체득한 지식/노하우를 알려주어, 수강생들이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입니다. 상사를 설득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를 만들어보는 보세요!

– 밸류에이션 방법론 및 이슈 소개
– DCF를 활용한 제조업 모델링 설계
– 가치평가 및 사업타당성분석 관련 기타 이슈
– 기타 업종 사례를 통한 기업가치평가

“엑셀만으로 재무를 추정/분석할 수 있다면?”
구성섭 공인회계사님 인터뷰 보기 >>

“확신을 갖고 사업 타당성 분석을 하게 되다”
2기 수강생 황봉구님 인터뷰 보기 >>

기간: 2016. 08. 28 ~ 2016. 11. 13 [10주]
일정: 일요일 09:30 ~ 12:30 [주1회]
※ 09/18(일), 10/02(일) 휴강

[밸류에이션 방법론 & 신사업 타당성 분석 CAMP] 5기 자세히 보기 >>>


 

패스트캠퍼스 스타트업 강의

월 매출 1억 달성을 위한 쇼핑몰 운영 전략!
쇼핑몰 성장전략 CAMP (8/27 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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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포탈에 ‘여자 옷 쇼핑몰’나 ‘남자 운동화’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무수히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 나타납니다. 하루에도 이러한 쇼핑몰들이 수십, 수백개씩 생겨나는데, 이 중에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는 쇼핑몰은 몇이나 될까요? 어떻게 이 많은 경쟁사들 사이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을까요?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실제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킨 현업의 전문가들에게 초창기 쇼핑몰에 최적화된 분야별 성장 전략을 배워보세요!

–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MD(상품기획) 전략
– 쇼핑몰 운영 전략(데이터 기반, 초창기 쇼핑몰 전략)
– 매출로 직결되는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 다시 오고 싶게 만드는 쇼핑몰 브랜딩/프로모션 전략

“같은 생각, 같은 미션 하에서 일관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브랜딩”
29CM 전우성 브랜딩/마케팅 디렉터 인터뷰 보기 >>

“우선순위를 정하고 반드시 해야 할 업무를 빠르게 실행하는 쇼핑몰이 성공합니다”
비즈엠피플 김회진 대표님 인터뷰 보기 >>

기간: 2016. 08. 27 ~ 10. 01 [6주]
일정: 토요일 14:00 ~ 16:30 [주1회]
※ 3회차는 09/08(목) 19:30 ~ 22:30
※ 추석연휴 09/17(토) 휴강

[쇼핑몰 성장전략 CAMP] 7기 자세히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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