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0%할인

소싱한 상품을 통한 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쇼핑몰 마케팅 방법쇼핑몰 디지털 마케팅오픈마켓 노출순위 조정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74개, 10시간

 권장 수강 기간  |  4주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167,000원

판매가 : 67,000원

강의 특징

 커머스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단순히 툴만 배워서 마케팅 잘 할 수 있을까요? 전략 없이는 쓸모없는 도구에 불과합니다. 커머스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학습해보세요.

기본적인 마케팅 툴 사용 방법도 포함된 강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 툴에 대해서도 일부 실습이 진행됩니다.

상품 기획, 소싱부터 시작하는 마케팅!

마케팅은 상품 기획, 소싱에서부터 시작되어야합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려는 마케팅은 그만하시고 처음부터 차근차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수강 대상

상품 기획, 소싱단계부터 탄탄하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싶으신 분

커머스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

여러 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쇼핑몰통합관리시스템에 대해서 알고싶으신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마케팅은 제품이 잘 안팔릴 때 하는건줄 알았는데, 비즈니스 자체를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상품 기획에서부터 어떤 채널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예산은 어느정도가 적절할 지에 대한 감이 잡혔습니다.

★★★★★
실제 수강생

어떤 상품을 판매할 지 리서치가 막막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고 저에게 딱 맞는 판매 공급처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제품 기획단계부터 미케팅 채널 및 방식을 고려하여 상품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마케팅 툴을 활용하여 고객의 유입경로 및 흐름을 분석하여 그에 맞는 상세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앞선 강사님들의 사례를 통해 실패율을 줄이며 쇼핑몰을 운영해볼 수 있습니다.

제품 기획단계부터 미케팅 채널 및 방식을 고려하여 상품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강사 소개

t_jeong

 정해연

전 뷰티샵 “건강한 이야기” 대표
전 고객 관리 서비스 “터칭(Touching)” 모바일 앱 영업 사원
전 유통 회사 “엔키코퍼레이션” 영업 이사
현 입접형 쇼핑몰 통합 솔루션 “셀러허브” 영업 실무 매니저

t_song

 송연섭

전 디지털 광고 대행사 / 광고, 매체기획 / AE
전 티몬 / 온라인마케팅 / 팀장
전 서커스플래그 / e-commerce 창업 / 대표
현 그린램프라이브러리 / 브랜드파트(마케팅,디자인) / 총괄

t_kim

 김아람

전 스타일 온미 – web designer
전 끌로드마농 – web designer
전 보보파우치 – photographer, 웹디자인 총괄 팀장
현 쉬잇스냅 – photographer
현 장현우 스튜디오 – photo retou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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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aymond Choi

현 B&C리테일 팀장
전 B2C 스타트업 기획/마케팅 PM

커리큘럼

  • 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트렌드 읽기 - 01. 디지털 산업의 트렌드 변화 (13:39)

    start
  • 디지털 트렌드 읽기 - 02. 소비 트렌드와 미디어 이용행태(1) (12:30)

    start
  • 디지털 트렌드 읽기 - 03. 소비 트렌드와 미디어 이용행태(2) (11:43)

    start
  • 디지털 트렌드 읽기 - 04. 온라인마케팅의 목적과 특징 (10:16)

    start
  • 디지털 트렌드 읽기 - 05. 트렌드 분석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소개 (11:03)

    start
  • 상품기획에서부터 시작하는 마케팅 - 01. 상품기획을 위해 꼭 필요한 사고 (10:48)

    start
  • 상품기획에서부터 시작하는 마케팅 - 02. 상품이 꼭 갖추어야 할 4가지 필수요소 (9:59)

    start
  • 상품기획에서부터 시작하는 마케팅 - 03. 상품이 꼭 갖추어야 할 4가지 필수요소 (10:31)

    start
  • 나만의 마케팅 프레임 구축하기 - 01. 나의 고객은 어디에서 들어와서 (11:36)

    start
  • 나만의 마케팅 프레임 구축하기 - 02.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0:54)

    start
  • 나만의 마케팅 프레임 구축하기 - 03. 온라인 광고 핵심용어 정리 (10:18)

    start
  •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전략 수립 - 01. 마케팅 퍼널(Funnel) 설계하기 (9:31)

    start
  •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전략 수립 - 02. 단계별 KPI 설정하기 (11:21)

    start
  •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전략 수립 - 03. 성과측정 및 분석하기 (15:35)

    start
  •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전략 수립 - 04. '최적화' (17:28)

    start
  • 외부광고 시작을 위한 기본준비 - 01. 검색광고 시작하기 (24:29)

    start
  • 외부광고 시작을 위한 기본준비 - 0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시작하기 (34:25)

    start
  • 외부광고 시작을 위한 기본준비 - 03. 기타 마케팅에 효율적인 매체(툴) 소개 (7:15)

    start
  •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나의 비즈니스에 적용해 보기 - 01. 타 커머스 사례 (8:12)

    start
  •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나의 비즈니스에 적용해 보기 - 02. 이커머스 창업 실패 사례 (7:15)

    start
  • 자본금에 맞는 상품 리서치&소싱

  • 오리엔테이션 - 01. 오리엔테이션 (9:43)

    start
  • 상품 소싱이란 - 01. 상품 소싱의 정의 (9:17)

    start
  • 상품 소싱과 관련한 오해풀기 - 01. 오해1. 상품 소싱은 한번만 하면 되는거 아닌가 (9:52)

    start
  • 상품 소싱과 관련한 오해풀기 - 02. 오해2. 상품 소싱에 전략이 어딨어 그냥 하면 되지 (13:12)

    start
  • 상품 소싱과 관련한 오해풀기 - 03. 오해3. 상품 소싱한다고 하면 초기자본이 (13:11)

    start
  • 상품 소싱 전단계 - 리서칭 - 01. SNS를 통한 리서칭 (6:31)

    start
  • 상품 소싱 전단계 - 리서칭 - 02. 데이터를 통한 리서칭 (7:26)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1. 상품소싱종류의 개요 (6:55)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2. 상품소싱종류의 구분 (8:06)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3. 상품소싱의 종류_직접생산하기 (11:22)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4. 상품소싱의 종류_공장을통해생산하기 (11:09)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5. 상품소싱의 종류_공장을통해사입하여 소싱하기 (10:30)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6. 상품소싱의 종류_도매를 통해사입하여 소싱하기 (11:54)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7. 상품소싱의종류_도매를 통해사입없이소싱하기_01 (13:09)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8. 상품소싱의종류_도매를 통해사입없이소싱하기_02 (13:36)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09. 상품소싱의 종류_해외를 통해소싱하기_01 (14:09)

    start
  • 상품 소싱의 종류- 10. 상품소싱의 종류_해외를 통해소싱하기_02 (7:48)

    start
  • 상품소싱의 장단점 비교_01. 사입과 위탁의 비교 (8:07)

    start
  • 상품소싱의 장단점 비교_02. 국내와 해외의 비교 (8:07)

    start
  • 제품을 돋보이게하는 상세페이지 기획∙제작

  • Intro - 01. 강의 소개 (1:11)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1. 상세페이지 구성 (1:39)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2. 상품 대표 이미지 및 상품 정보 (1:55)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3. 이벤트 공지, MD 코멘트, 컬러정보 (3:25)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4. 소비자들을 집중시킬수 있는 베스트 컷 (2:07)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5. 상세 페이지 스토리 (5:38)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6. 의류정보 (2:20)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7. 모델 정보 (2:00)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8. 일러스트 사이즈 가이드 - 1 (12:20)

    start
  • 상세페이지 기획 - 09. 일러스트 사이즈 가이드 - 2 (11:15)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1. 커브스 (5:49)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2. 레벨 (3:40)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3. 셀렉티브 컬러 (3:37)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4. 몸매 비율 보정 (11:24)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5. 리퀴파이 보정 - 1 (10:52)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6. 리퀴파이 보정 - 2 (8:28)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7. 피부 보정 (11:49)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8. (남자)모델 보정 - 1 (15:14)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09. (남자)모델 보정 - 2 (11:20)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10. (남자)모델 보정 - 3 (9:37)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11. (여자)모델 보정 - 1 (16:53)

    start
  • 사진 보정 (모델) - 12. (여자)모델 보정 - 2 (15:50)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1. 반팔 티 (15:44)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2. 스커트 (7:15)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3. 팬츠 (13:29)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4. 실밥 지우기 (5:19)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5. 컬러 바꾸기 (2:40)

    start
  • 사진 보정 (제품) - 06. 배경 지우기 (8:35)

    start
  • 상세 페이지 제작 실습 - 01. 가이드 라인 만들기 (11:34)

    start
  • 상세 페이지 제작 실습 - 02. 이미지 사이즈 조정하기 (12:30)

    start
  • 피드 관리하기 - 01. 썸네일 만들기 (12:47)

    start
  • 쇼핑몰 통합관리 시스템

  • 복잡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클릭 한방에 해결하는 '쇼핑몰통합관리시스템' (5:40)

    start
  • 복잡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클릭 한방에 해결하는 '쇼핑몰통합관리시스템 (5:54)

    start
  •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의 종류와 특징 - 01. 상품등록,품절관리 솔루션 (7:50)

    start
  •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의 종류와 특징 - 02. 주문관리+재고관리 솔루션 (6:15)

    start
  •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의 종류와 특징 - 03. 상품관리+주문관리 솔루션 (6:41)

    start
  •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의 종류와 특징 - 04. 입점형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 (10:30)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온라인 상품 유통 A-Z

단과강의온라인상품유통기본

본격적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전에 알아야할 온라인 상품 유통의 가장 기초적인 모든 것을 학습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

GA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로그 분석에 최적화된 무료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잠재고객 분석과 유입경로 등은 물론, 기여모델과 고급 세그먼트, 보고서 기능까지 학습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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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