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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의 기본부터 실무 경영에 대한 모든 것까지

실제 MBA의 가장 최신 커리큘럼과 함께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빠르게 변화하는 MBA 트렌드

더 이상 예전의 MBA가 아니라는 것, 우리 모두가 체감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찾는 이가 점점 줄어드는 MBA

경영학에 대한 공부 열의는 여전히 뜨겁습니다. 그러나 비싼 학비, 2년이라는 시간에 대한 부담감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MBA를 더 이상 예전만큼 찾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MBA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FAST MBA 는 CXO를 원하는 사람들만 듣는 강의가 아닙니다

모든 직장인의 필수 과목입니다

본 FAST MBA 코스의 수강대상

직장 초년생부터 경영진까지

C-level 경영진을 꿈꾸는 직장 초년생 및 실무자급

회사 전체 경영의 overall view와 CEO로서의 persepective를 기르기 위한 기초내용 습득하겠다는 분

임원/경영진 승진을 앞두고 있는 차장 및 부장급

1-2년이라는 시간과 수천만원 비용을 들여 배우는 것보다 빠르고 작은 투자로 지금 당장 학습 실행하겠다는 분

경영학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싶은 비전공자들

경영대 전공자 못지 않은 이론과 대학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가장 최신의 사례를 습득하겠다는 분

우리 팀, 우리 사업부, 우리 회사.

정말 잘 꾸려나가고 싶은데 운영하기 참 쉽지 않다

결국 관리자는 경영의 모든 분야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모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FAST MBA 2020은 이렇게 공부합니다

2020년의 가장 최신화된 MBA 커리큘럼으로 경영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FAST MBA 온라인

MBA 교육의 가치와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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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A가 변화하고 있는 이유

경영 패러다임, 변화 속도, 스타트업 방법론의 중요성 대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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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기존 MBA로 시간과 돈 낭비는 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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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MBA 2020의 강의 방식

세계 유명 MBA의 경영 커리큘럼을 그대로, 더하여 실무 커리큘럼까지!

상세 커리큘럼

13개 분야, 160여개 강의. 총 출동!

CHAPTER 1. 경영의 기본 / Essential

PART1.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 Start 1.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대두(1) (6:51)
  • Start 2.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대두(2) (5:23)
  • Start 3. 어제까지의 데이터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이해(1) (5:08)
  • Start 4. 어제까지의 데이터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이해(2) (8:13)
  • Start 5. 오늘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분석 과정의 이해(1) (9:49)
  • Start 6. 오늘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분석 과정의 이해(2) (1 0:05)
  • Start 7. 데이터와 내일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준비 (5:36)

PART2. 의사결정을 위한 회계 원리

  • Start 1.재무제표 구성요소 (9:52)
  • Start 2.재무상태표 알려주는 정보 습득하기 (11:03)
  • Start 3.손익계산서가 알려주는 정보 습득하기 (19:56)
  • Start 4.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와의 상호관계 (7:35)
  • Start 5.손익계산서와 현금흐름표의 큰 차이 (9:17)
  • Start 6.자본변동표와 주석사항에서 놓치지 말아야 하는 포인트 (13:34)
  • Start 7.‘제조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10:06)
  • Start 8.‘수주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9:15)
  • Start 9.‘유통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11:22)
  • Start 10.‘서비스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11:57)
  • Start 11.‘바이오/제약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10:34)
  • Start 12.‘금융업’ 재무제표 분석 사례 (9:32)

PART3. 자금조달 및 에산집행을 위한 재무

  • Start 1. 회계정보와 재무관리 (12:34)
  • Start 2. 순자산가치와 재무실사(FDD) (12:10)
  • Start 3. 현금흐름할인가치(DCF)를 통한 수익가치평가 (9:09)
  • Start 4. 현금흐름 도출구조와 EBITDA 산출 (13:53)
  • Start 5. 가중평균자본비용과 부채의 의미 (8:10)
  • Start 6. 자금조달비용 측면에서의 자기자본비용 (9:26)
  • Start 7. NPV, IRR, PP 등 경제성지표를 통한 투자의사결정 (11:38)
  • Start 8. 변동비&고정비 효과를 통한 영업레버리지 (10:04)
  • Start 9. 원가정보를 활용한 BEP분석 (13:08)
  • Start 10. PER와 PBR 등 Multiple을 활용한 상대가치 (14:44)
  • Start 11. 채권금리와 채권가격 (11:38)
  • Start 12. 파생상품의 종류와 특징 (17:08)

PART4. 회계의 흐름을 읽는 관리회계

  • Start 1. 원가관리 회계의 기초개념 (10:16)
  • Start 2. 제조원가의 구분과 흐름 (12:02)
  • Start 3. 개별원가계산 (9:43)
  • Start 4. 부문별 제조간접원가의 배분 (12:01)
  • Start 5. 활동기준원가계산 (11:18)
  • Start 6. 종합원가계산 (9:47)
  • Start 7. 정상공손과 비정산공손 (10:33)
  • Start 8. 표준원가계산 (10:10)
  • Start 9. 원가 차이 분석과 예외에 의한 관리 (9:55)
  • Start 10. 원가-조업도-조업도분석 (14:24)
  • Start 11. 자본예산 (9:22)

PART5. 마케팅의 기본

  • Start 1. Intro (4:38)
  • Start 2. Brand 관리 (16:19)
  • Start 3. Brand 포트폴리오 (2:13)
  • Start 4. Brand 컨셉 (7:20)
  • Start 5. Brand vs. Branding (12:23)
  • Start 6. Brand 현재 (4:00)
  • Start 7. 환경분석 (4:33)
  • Start 8. 전략수립 (15:18)
  • Start 9. 전략분석 툴 (23:17)
  • Start 10. 4P Intro (6:32)
  • Start 11. Product (5:44)
  • Start 12. Price (16:13)
  • Start 13. Place (6:48)
  • Start 14. Promotion (15:20)
  • Start 15. 4P Mix의 현재 (12:28)
  • Start 16. Market Sensing (4:51)
  • Start 17. Research (10:36)
  • Start 18. 설문지 작성방법 (15:24)
  • Start 19. 분석 프로세스 (3:20)
  • Start 20. 최근 시장 조사 (6:18)
  • Start 21. NPD Process (9:44)
  • Start 22. 신제품의 정의 (4:51)
  • Start 23. NPD 성공요인 (7:40)
  • Start 24. NPD Steps (6:04)
  • Start 25. New NPD Process (4:41)

PART6. 경영전략 기본

  • Start 1. 새로운 환경변화와 관점의 변화 (12:48)
  • Start 2.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5대 질문 (12:21)
  • Start 3. 전략의 주요 요소에 대한 관점의 전환 (15:20)
  • Start 4. New Normal 시대의 이해 (7:32)
  • Start 5. 디지털 전략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13:30)
  • Start 6.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11:24)
  • Start 7. 경영전략 모델의 유형 분류 (6:20)
  • Start 8. 경영전략 모델의 이해(1) – 전통적 모델, 적응형 모델 (11:34)
  • Start 9. 경영전략 모델의 이해(2) – 예지적 모델, 개척형 모델 (14:58)
  • Start 10. 경영전략 모델의 이해(3) – 재생적 모델, 양손잡이 전략 모델 (14:11)
  • Start 11. 플랫폼 (10:22)
  • Start 12. 공유경제 (9:58)
  • Start 13. 디지털 마케팅 (14:13)
  • Start 14. 파괴적 혁신 전략 (13:53)
  • Start 15. 밀레니얼 세대 (11:05)
  • Start 16. 기하급수 성장전략 (12:54)
  • Start 17. 큐레이션 (10:04)
  • Start 18. 스마트 트랜스 폼 (9:27)
  • Start 19. 경영전략의 성공적 실행 (8:41)
  • Start 20. 성공적인 경영전략 실행을 위한 리더쉽 (10:53)

PART7. 기업의 가치평가

  • Start 1. 기업가치평가_사례분석1(1) (16:24)
  • Start 2. 기업가치평가_사례분석1(2) (29:07)
  • Start 3. 기업가치평가_사례분석2 (18:50)
  • Start 4. 기업가치평가_사례분석3(1) (14:29)
  • Start 5. 기업가치평가_사례분석3(2) (23:36)
  • Start 6. 수익가치평가 방법론(1) (18:25)
  • Start 7. 수익가치평가 방법론(2) (21:24)

PART8. 전략적 인적자원관리란?

  • Start 1. 전략적 인적자원관리란? (5:23)
  • Start 2. 평가제도 – 개요 (7:49)
  • Start 3. 평가제도 – 목표 수립 (16:28)
  • Start 4. 평가제도 – 실행 코칭 (17:19)
  • Start 5. 평가제도 – 평가 (17:40)
  • Start 6. 보상제도 – 개요 (12:19)
  • Start 7. 보상제도 – 고정급 (9:25)
  • Start 8. 보상제도 – 조직 성과급 (4:57)
  • Start 9. 보상제도 – 개인 성과급 (11:49)
  • Start 10. 에필로그 (14:07)

CHAPTER 2. 경영 심화 / Advanced

PART9. 디지털 마케팅 2.0

  • Start 0. Intro (5:34)
  • Start 1. ATL, BTL (8:47)
  • Start 2. ATL 사례 소개 (4:38)
  • Start 3. BTL 사례 소개 (5:04)
  • Start 4. TTL 등장 배경 및 개념 (4:33)
  • Start 5. 광고 시장의 변화_디지털 미디어의 약진 (6:38)
  • Start 6. 디지털에서의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이해 (16:01)
  • Start 7. 기업의 미션과 비젼(1) (16:39)
  • Start 8. 기업의 미션과 비젼(2) (3:18)
  • Start 9.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1) (10:15)
  • Start 10.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2) – 볼보 바로 전 슬라이드까지 (5:57)
  • Start 11.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3) (6:39)
  • Start 12.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4P (9:28)
  • Start 13.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1) (14:00)
  • Start 14.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2) (9:03)
  • Start 15. 소비자 행동과 구매 결정 프로세스에 따른 전략 (4:08)
  • Start 16. 마케팅 예산 수립 방법론(1) (13:40)
  • Start 17. 마케팅 예산 수립 방법론 (2) (6:50)
  • Start 18. 마케팅 계획 수립 프로세스 (1:47)
  • Start 19.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 수립(Goal) (4:38)
  • Start 20. 브랜드 마케팅 계획 수립 (10:25)
  • Start 21.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 (1) (10:14)
  • Start 22.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 (2) (3:38)
  • Start 23.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3) (5:19)
  • Start 24. 검색엔진 최적화(SEO)의 의미와 활용 (12:20)
  • Start 25. 검색엔진 마케팅 SEM (8:42)
  • Start 26. 디지털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을 위한 도구 (14:02)
  • Start 27. 통합 마케팅 계획서 작성(과제) (1:46)
  • Start 28. 주요 마케팅 지표 – 노출_도달(1) (7:45)
  • Start 29. 주요 마케팅 지표 – 노출_도달(2) (3:49)
  • Start 30. 클릭과 관련한 지표들 (7:37)
  • Start 31. 커머스에서 확인해야 하는 지표 (13:59)
  • Start 32. 모바일 서비스, 게임에서 확인해야 하는 지표 (9:23)
  • Start 33. 광고주와 미디어와의 관계 (13:59)

PART10. 신규 상품 런칭과 브랜드 마케팅

  • 추후 공개 예정

PART 11. 린스타트업의 이해

  • Start 1. 린스타트업의 역사 (5:09)
  • Start 2. 토요타 사례와 린 스타트업의 정의 (7:25)
  • Start 3. 린스타트업을 가능하게 하는 환경 (5:10)
  • Start 4 린스타트업을 위한 필수 준비사항(조직의 이해등) (8:27)
  • Start 5. 린스타트업 적용을 위한 전략적인 방법론(1) (6:18)
  • Start 6. 린스타트업 적용을 위한 전략적인 방법론(2) (7:37)
  • Start 7. MVP의 정의와 린매니지먼트의 사례 (7:28)
  • Start 8. Pivoting 전략 (4:56)
  • Start 9. 고객 개발 개론 (7:51)
  • Start 10. 고객 개발 이해 (5:09)
  • Start 11. 비즈니스 모델 캔바스의 이해 (14:39)
  • Start 12. 고객 개발을 위한 준비 (12:58)
  • Start 13. 고객 개발 방법 (8:13)
  • Start 14. 가치 제안 캔바스 작성 방법 (11:25)
  • Start 15. MVP의 정의 (5:43)
  • Start 16. MVP 유형 및 제작 실습 (8:02)
  • Start 17. 채널 및 고객 관계 설명 (6:47)
  • Start 18. 핵심 자원, 핵심 파트너쉽 (7:23)
  • Start 19. 비용 구조와 수익 (6:01)
  • Start 20. 반복의 고리를 돌려라 (5:38)

PART 12. 스타트업 투자(VC)와 M&A

  • Start 1. 왜 스타트업인가(1) (11:43)
  • Start 2. ‘스타트업 투자‘의 의미 (6:29)
  • Start 3. ’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1) (16:00)
  • Start 4. 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2) (14:10)
  • Start 5. 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3) (4:35)
  • Start 6. 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4) (20:15)
  • Start 7.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5) (3:10)
  • Start 8. 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6) (4:22)
  • Start 9.밴처캐피탈(스타트업 투자)의 이해(7) (2:34)
  • Start 10.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1) (9:54)
  • Start 11.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2) (6:47)
  • Start 12.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3) (5:21)
  • Start 13.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4) (5:14)
  • Start 14.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5) (7:17)
  • Start 15.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6) (5:47)
  • Start 16.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7) (5:07)
  • Start 17. 밴처캐피탈 투자 및 계약 실무(8) (7:32)
  • Start 18. 스타트업 M&A (6:28)
  • Start 19. 사례별 분석(1) (10:15)
  • Start 20. 사례별 분석(2) (4:41)
  • Start 21. M&A 핵심 이슈 10가지 (16:23)

FAST MBA 2020 수강생들의 생생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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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FAST MBA 과정에 참여해주신 분야 별 전문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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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MBA의 수강생 후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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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MBA 올인원 패키지만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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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인증 제도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고 과제를 제출하는 분들께 FASTCAMPUS Course Certificate를 제공해 드립니다. 본 제도는 패스트캠퍼스가 제공하는 실무 역량 강의를 충분히 이해하고 일정 수준 이상의 실력을 갖췄음을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인증서 발급 안내 ]
1.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를 100% 수강한다
2. 강의 별로 사전에 공지된 과제를 수행한다
3. 100% 수강이 표시된 화면과 작성한 과제를 help.online@fastcampus.co.kr 로 전송한다.
4.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발송되는 인증서를 수령한다.
 
[ FAST MBA 과제 안내 ] 아래 1-4번 중 택 1
1. 경영진을 위한 회계: 국내 KOSPI 200에 포함된 기업 5개 선정하여 재무제표 분석하기
- 각 기업당 PPT 15장 + 3,000자 이상
- 경영진을 위한 회계에서의 분석사례 강의와 동일한 방법으로 작성하기
2. 경제의 기초
- 노딜 브렉시트에 관한 본인의 의견 작성해보기 (5,000자)
3.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전략 수립방법 작성해보기 (5,000자)
- 총 1억원의 마케팅 비용이 있다고 가정한다.
- 국내 1위 무선 이어폰 업체라고 가정한다.
- 가상의 업체는 해외진출의 경험이 없다고 가정한다.
- 동남아 시장으로 타켓을 정한다.
4. 블록체인 & VC/M&A: 블록체인 기술 스타트업 M&A 제안서와 엑싯플랜 작성하기
- 본인을 블록체인 스타트업 CEO로 가정한다.
- 회사의 시나리오(매출규모, 사원수, 핵심기술 등)가 있다고 가정한다.
 
[ 인증제도 주의 사항 ]
* 강의 별 과제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과제 내용에 문제가 있거나 부정이 적발될 경우 인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44시간 분량으로, 일 2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강의 영상 중 PART 10) 신규런칭상품과 브랜드 마케팅 의 경우, 12월 13일 1차 공개, 2020년 1월 23일 최종 오픈될 예정이니 수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패캠퀴즈 참여시 주의사항 ]
- 본 이벤트는 오직 패스트캠퍼스의 올인원 패키지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강의, 외국어 강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 등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환급 + 아이패드 패키지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강의 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 퀴즈 참여시 주의사항 ]
- 본 이벤트는 오직 패스트캠퍼스의 올인원 패키지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강의, 외국어 강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 등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빅쓰리 패키지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강의 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