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전략 수립을 위한 마케팅 성과분석CAMP
기 간 2017. 1. 22 ~ 2. 19 (총 4주)
* 1/29(일) 설연휴로 인한 휴강
일   정 일요일 13:30 ~ 17:30 (주 1회, 4시간)
준비물 2주차 수업시 개인 노트북 (2/5)
장 소 패스트캠퍼스 본관(대기빌딩) 1층 A강의실
강의장 약도 보기
담당자 담당 매니저
-유선 : 02-518-4823
-메일 : help-biz@fastcampus.co.kr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수업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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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으로 결정? 남들도 하니까 우리도 한번?

진짜 우리 회사에 필요한 마케팅을 하려면,
지금까지 해 온 마케팅 성과부터 제대로 분석하세요!

숫자 속에서 고객을 파악하고
전략을 발견하는
마케팅 성과분석 CAMP!
지금 신청하고, 2017년 마케팅 전략까지 세워가세요.

16시간 만에 마케팅 성과분석을 마스터하는 패스트캠퍼스의 3 STEPS!

  페이스북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마케팅 채널별로 성과를 측정하는 데 필요한 지표 설정 방법부터 분석이론까지 8시간에 모두 담았습니다.

  분석결과에서 어떻게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마케팅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지 마케팅 컨설턴트가 자신의 노하우를 직접 알려드립니다.

  성과분석이 다소 까다로운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의 경우, 다양한 실사례 분석 및 실무자 대담을 통해 성과를 판단하는 다양한 기준들을 발견해보세요.

이 CAMP를 자신있게 권하는 이유!

성과 분석이 처음인 마케터도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 +α를 모두 담았습니다.

한 달 후, 정량적 수치를 기반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리해보세요!

무엇을 보고 마케팅 성과를 판단하고, 전략은 또 어떻게 짜야하는 지
지금 신청하고 마케팅 컨설턴트에게 속속들이 배워보세요!

커리큘럼 및 강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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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종
메타밸류 대표이사

現)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엑스퍼트 컨설턴트
한국생산성본부(KPC) 컨설턴트

前) J.ESTINA 주얼리/핸드백 총괄 CRM 팀장
SKINFOOD 마케팅 CRM파트
동부 CNI 제조사업부 제강운영

순서 강의내용
1회차
(1/22)
마케팅 활동별 성과 측정과 전략 수립 방법
Part.1 - 마케팅 ROI 분석 어렵지만 꼭 필요하다
- CRM 마케팅에 대한 ROI 측정 방법과 사례분석
- 이벤트, 프로모션 성과도출과 결과를 바탕으로 하는 기획안 수립 방법
Part.2 - 뉴미디어 마케팅 환경에서 채널별 ROI를 분석하고 전략에 반영하는 방법
-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한 소비자 조사 방법과 결과 분석 및 활용
2회차
(2/5)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전략 수립 활용 실습
Part.3 - 마케팅 활동 결과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핵심 기초통계 이해하기(T검정, 분산분석 등)
- 분석 자료를 해석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하는 방법
[실습]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결과 데이터 분석
Part.4 - 마케팅 성과 분석 방법 (파레토법칙, 연관성규칙, 사분분석, RFM 등)
- 채널별 마케팅 ROI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 방법 전체 정리
[실습] 엑셀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전략 수립 → 발표 및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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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명재
The Digital Brain, D.intelligence
대표

前) Brodeur Partners/SVP&Partner
Brodeur Digital Leader
Vinyl interactive 전략기획 이사
D&A Communication 대표
Inspot Inc. 사업본부장 외

3회차
(2/12)
브랜드 평가를 위한 성과 측정 방법 및 사례 분석
Part.1 - 브랜드 가치(Brand Value)를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 브랜드 평가를 위한 지표의 의미와 산출방법
:인지도, 최초 상기도(TOM), 선호도, 충성도, 인터브랜드의 브랜드 가치 평가
Part.2 - 마케팅 활동 평가와 관련된 측정방법 및 지표 살펴보기
: 투자수익율(ROI) , 광고수익률(ROAS), 고객 만족도(CSAT), 고객 생애가치(CLV),
순추천지수(NPS)
- 마케팅 성과 분석의 적용 방법과 사례 분석
4회차
(2/19)
비정량화 된 마케팅 활동의 성과 측정
Part.3 -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결과물에 대한 기대와 의구심
- 광고환산가치(AVE) 측정 방식의 한계
- 재무적 성과 vs. 비재무적 성과
- ROI에 대한 오해, 혹은 억측에 대한 분석
- '바르셀로나 측정 원칙 선언' (Barcelona Declaration of Measurement Principles)의 의미 해석
Part.4 [토론] 정량화 하기 어려운 마케팅 성과분석 자료를 활용한 토론
- 기업 실무 책임자 2-3인 초청 대담 진행
- 실무에서의 평가 및 측정 방식의 적용과 한계, 공통적인 관점의 필요성

이런 분들에게 강력히 권합니다

“지금 하는 마케팅 활동이 최선인가요?”

“비용은 적게 들지만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방법을 찾고 있나요?”

“2017년 마케팅 플랜 어떻게 짜야할 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마케팅 성과분석에 대한 지식과 활용능력을 모두 키움과 동시에 마케팅 전략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수강료

일반 신청가

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