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초급

[플립러닝] 디지털 마케팅 실전 – 오프라인

일정 | ( 오프라인 1DAY / 13:00~18:00 / 5시간 )

09월반 : 2019년 09월 24일 (화)

10월반 : 2019년 10월 22일 (화)

11월반 : 2019년 11월 19일 (화)

12월반 : 2019년 12월 17일 (화)

정원 |  25명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  도수민 매니저, 02-501-0590

정가 : 298,800 원

할인가 : 249,000 원

개요

마케팅은 디지털 시대에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영역입니다. 특히 오프라인이 아닌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을 접하는 것이 당연해지고 있는 만큼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특성,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이해하는 것이 모든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터 콘텐츠 기획, 디지털 채널별 마케팅, 성과 분석까지 온라인으로 학습하며, 오프라인 과정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의 성과측정 방법을 활용하여 조별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세워볼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온라인 과정] 12시간

Step 1. 디지털 마케팅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디지털 미디어플래닝

▶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통합디지털마케팅 계획서 작성하기

Step 2. 콘텐츠 기획

▶ 디지털 콘텐츠 분류 및 성공사례

▶ 콘텐츠 유통 전략

▶ 단계별 기획 프로세스

▶ 스토리보드, 컨셉, 비주얼 구성 방법

Step 3.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
– 페이스북 광고 이해를 위한 지표
– 페이스북 계정 설정 / 픽셀의 이해
– 신규유입/재유입 광고 운영
–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용 전략
–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유형
–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 인스타그램 광고 성과 분석

Step 4. 마케팅 성과분석

▶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추적코드 설치하기
– 계정 구조

▶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GA 보고서 소개
–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그로스해킹
– 그로스 마인드셋 갖추기
– A/B 테스트

[오프라인 1DAY 과정] 5시간

Step 1.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실습

디지털 콘텐츠의 성과측정 방법과 앞에서 학습한 온라인 내용을 종합하여 조별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을 세워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
– 조별로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전략 실습
– 조별 발표 및 피드백

예시) 우리 회사 디지털 콘텐츠 기획

강의장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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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