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초급

유튜브 마케팅 전략

일정 | ( 1일과정 / 09:00~18:00 / 총 8시간 )

09월반 : 2019년 09월 24일 (화)

11월반 : 2019년 11월 22일 (금)

12월반 : 2019년 12월 13일 (금)

정원 |  25명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  이은지 매니저, 02-517-9940

정가 : 550,000 원

할인가 : 440,000 원

개요

콘텐츠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핵심 키워드 중 하나입니다.
광고 그 자체에 대한 소비자의 저항 심리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 온라인 환경 하에서는 하나의 콘텐츠로써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역량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본 커리큘럼은 “광고” 가 아닌 “콘텐츠”로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1일차 | 유튜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환경 변화와 유튜브
–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플랫폼 변화
– 유튜브의 진화와 이용자 특성
– 새로운 세대와 구매 특성

▶ 유튜브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캠페인 전략
– 유튜브를 통한 브랜딩

▶ 콘텐츠 트랜드
– 유튜브 콘텐츠 특성 및 트랜드
– 콘텐츠 기획의 노하우
– 콘텐츠 제작을 위한 팁

▶ 온드미디어로서의 유튜브 운영
– 기업/브랜드의 채널 운영 전략
– 운영을 위한 비용과 고려사항 등
– 온드미디어의 미래

▶ 페이드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활용
– 광고 매체로서의 유튜브
– 광고와 콘텐츠의 연결

▶ 멀티 채널 운영
– 인스타그램 등 타 플랫폼과의 연계 운영
–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R&R

▶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크리에이터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변화
– 인플루언서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전통적 PPL의 전환
– 콜라보레이션
– 위기 관리

▶ 유튜브의 변화
– 향후 변화에 대한 예측

강사소개

[주요 경력사항]
現 금융스타트업 CMO /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트
前 디지털에이전시 애드쿠아 소셜본부 부장
– 넷플릭스, 하이네켄, 니베아, 빙그레, 메가박스 등
前 홍보대행사 프레인
– 삼성그룹, 삼성전자, 포드코리아, 금호타이어 등
前 언론사 객원기자
前 1세대 파워블로거

[주요 강의이력]
패스트캠퍼스| 브랜드&콘텐츠 마케팅 전략CAMP
패스트캠퍼스| 콘텐츠 마케팅 실전CAMP
패스트캠퍼스| 디지털PR CAMP
패스트캠퍼스| 자사 맞춤형 브랜드 마케팅 전략
패스트캠퍼스| 마케팅Hands-On Workshop
S 금융지주사| 동영상 중심의 콘텐츠 전략 강의
S IT사| 디지털 마케팅 과정
S 제조사 | 신입사원 디지털 마케팅 과정
L 제조사| 디지털 마케팅 과정
S 뷰티차| 콘텐츠 마케팅 과정
H 금융사 | 콘텐츠 마케팅 입문 과정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