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초급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일정 | ( 1일과정 / 09:00~18:00 / 총 8시간 )

09월반 : 2019년 09월 27일 (금)

10월반 : 2019년 10월 25일 (금)

11월반 : 2019년 11월 22일 (금)

12월반 : 2019년 12월 13일 (금)

정원 |  25명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  이은지 매니저, 02-517-9940

정가 : 550,000 원

할인가 : 440,000 원

개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따라 달라진 마케팅의 트렌드와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할 수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부터 전략 수립 방법,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 분석까지 학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살펴보며 그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마케팅의 명확한 개념 학습과 함께 마케팅 생태계와 히스토리를 이해 할 수 있습니다.
2) 비즈니스 별 최고의 효율을 끌어내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3) 실제 사례 및 캠페인 기획안 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성공요소와 기획 전략을 학습합니다.

 

커리큘럼

1일차 | 디지털마케팅 전략

▶ 디지털 마케팅 분석 및 2019 트렌드, 플랫폼 분석
– 디지털 마케팅이란?
–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매체) 분석
– 디지털 마케팅이란? 생태계 및 히스토리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
– Case Study
[실습]
디지털마케팅 성과분석
Q&A

▶ 디지털 광고 기획 전략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Next Digital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 분석
– Open Discussion
– Q&A

강사소개

[주요 경력사항]
現 디지털 콘텐츠 대행사 엣지랭크 전략/기획 실장
前 일본계 디지털 대행사 엠포스 EMFORCE
前 INNOCEAN 인터랙티브팀 (현대자동차 디지털 전담)
前 CJ헬로비전 MI연구소 연구원 (인하우스/디지털마케터)
前 HS Ad 디지털캠페인팀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전담)
패스트캠퍼스 |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CASE STUDY CAMP 진행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