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초급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그로스해킹

일정 | ( 1일과정 / 09:00~18:00 / 총 8시간 )

09월반 : 2019년 09월 20일 (금)

10월반 : 2019년 10월 18일 (금)

11월반 : 2019년 11월 01일 (금)

12월반 : 2019년 12월 6일 (금)

정원 |  25명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  이은지 매니저, 02-517-9940

정가 : 550,000 원

할인가 : 440,000 원

개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은 이제 기업 경쟁력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서의 다양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가 쏟아짐으로 인해, 실무자에게 있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위한 전략 구성은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그로스해킹이라는 디지털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프레임워크를 골자로 하여 다양한 데이터 분석 지표들과 기법들을 살펴보고 이를 팀 차원으로까지의 적용까지 기획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커리큘럼

1일차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그로스해킹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필요성
– 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해야하는가
– 그로스해킹 개념 소개
– 그로스해킹 모델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시킨 다양한 사례

▶ 업무 프로세스 만들기
– 그로스해킹 데이터 분석 기법 이해하기
– 데이터 기반 제품/서비스의 유지, 전환율, 최적화 접근법
– AARRR 이해/적용하기
: 업무의 AARRR 프로세스 만들어보기
– Funnel, Cohort 분석의 개념 알아보기

▶ 다양한 데이터 지표 바라보기
– LTV, CAC 이해/적용하기
: 업무의 핵심 지표 설정하기
– Retention 이해/적용하기
: 서비스/팀/업무에서의 리텐션 설정하기, 데이터 측정방법 생각해보기

[실습]
업무에 AARRR Funnel을 직접 적용
단계별 ‘전환’의 개념 정하기

강사소개

[주요 경력사항]
– 현 (주) bejewel 대표
– AMAZON, KT, IBM
– 데이블

[주요 강의이력]
-패스트캠퍼스 | 그로스해킹과 구글 애널리틱스 실전 CAMP
-패스트캠퍼스 | 그로스해킹과 구글 애널리틱스 실전 15, 16, 17, 18, 19, 20, 21기 외 다수
-패스트캠퍼스 | 디지털 마케팅 실전 27, 28, 29, 30, 31, 32기 외 다수
-S 금융지주사 | 디지털마케팅 아카데미
-A 제조사 | GA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1, 2, 3차수
-G 유통사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그로스해킹 워크샵
-S 제조사 | 디지털 마케팅 과정 1, 2차수 / 신입사원 디지털 마케팅
-S IT사 |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K 카드사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
-H 금융사 |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