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입문

디지털마케팅 이해하기 1Day Class

일정 | ( 0.5일과정 / 14:00~18:00 / 총 4시간 )

09월반 : 2019년 09월 19일 (목)

10월반 : 2019년 10월 18일 (금)

11월반 : 2019년 11월 15일 (금)

12월반 : 2019년 12월 06일 (금)

정원 |  25명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  이은지 매니저, 02-517-9940

정가 : 250,000 원

할인가 : 200,000 원

개요

본 교육과정은 실무에 필요한 마케팅 기초 내용을 다루는 교육과정입니다.
강의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 따라 달라진 마케팅의 트렌드와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할 수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0.5일 진행 (4시간) | 디지털마케팅 1day class

▶ 디지털 마케팅이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용어 정리

▶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환경 분석: Big data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광고 Targeting

▶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 사례분석 (다양한 기업 사례분석)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강사소개

[주요 경력사항]
-前 LG애드 브랜드 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본부

[주요 강의이력]
-패스트캠퍼스 | 꼭 필요한 만큼의 마케팅 리서치
-패스트캠퍼스 | 마케팅 유치원
-패스트캠퍼스 | 디지털 마케팅 스쿨 12, 13기 강의
-패스트캠퍼스 | 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전략
-S 뷰티사 | 콘텐츠 마케팅
-S 제조사 | 신입사원 디지털 마케팅
-W 교육사 | 마케팅 리서치 과정
-W 은행사 | 디지털 마케팅 과정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