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최저가 마감 D-

글로벌 기업이 준비하는
디자인 가치와 소통의 미래

creative_mob@2x (2)

Creative

UI, UX, Communication, Brand, etc

creative & design

단순하게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디자인은 고객의 니즈, 브랜드의 가치, 그리고 소통을 모두 다 담고 있습니다.

기술의 성장, 소비자 니즈의 다양화 등으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서 디자인은 어떠한 가치를 담아야 하며, 그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는 것이 최고의 과제일 것입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시장에서 어떻게 그 가치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지, 또한, 어떠한 조직문화를 통해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4일, 해외 본사 디자이너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2019 Future Conference 주제 및 연사.

09:00

09:35

Registration : 등록 및 입장

Session 1 | 09:00 – 10:10

Tencent의 Senior Designer가 이야기하는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가깝고도 먼나라 중국에서 디자인하기

빠른속도로 큰 쾌거를 이룬 중국의 기업들은 어떻게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는지, 한국과 비교했을때 디자이너들의 업무 환경은 어떻게 다른지, 또한 중국에서 중국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디자인을 할때 어떤 점들이 고려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찰과 경험에 대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현| Tencent, Senior Visual & UI Designer
전| Huawei, Senior Visual & UI Designer
전| SK Planet, Visual Designer

Session 2 | 10:20 – 11:30

IBM Watson의 Product Designer가 이야기하는

디자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디자인을 넘어서 다양성을 인정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디자인을 통해 우리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나가는 인간 중심 디자인 프로세스와 끊임없이 인공지능 발전을 연구하는 IBM 왓슨, 이곳에서의 경험과 그 가치를 여러분과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현| IBM Watson -Product Designer
현| HugMatch (인터렉티브 장난감과 앱) – 대표
전| Amazon – Visual UX Designer
전| Deloitte Digital – Visual Interaction Designer
전| NYU 공대 대학원(게임 혁신 연구소) – 논문 심사위원

Break Time | 11:30 – 12:30

Lunch Time

Session 3 | 12:30 – 13:40

Google UX Site Lead가 말합니다.

How to Create a Global Product through UX and the Changing Trend in the Role of UX

글로벌 프로덕트를 만드는 데 있어서 UX의 역할은 더욱더 중요해지고 다변화가 일어나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구글 뉴스 런칭 전과 후의 경험을 통해 프로덕트를 안에서의 UX 역할 변화에 대해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현| Google UX Site Lead
전| Head of UX on new Google News

Session 4 | 13:50 – 15:00

Grab의 Lead Product Designer가 바라보는 미래

Design, it’s all about context.

우버의 동남아 사업 부문을 인수하고 승차 공유 서비스를 넘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운송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한 그랩. 그랩은 어떻게 8개국의 각기 다른 700만 1,000명 운전사들의 니즈와 시장 특성을 파악할 수 있었을까요? 고객과 협업하며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그랩의 디자인 프로세스와 문화적 차이를 넘어 사용자를 진정으로 파악하는 것이 어떤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현| Grab, Lead Product Designer
전| PT. Cashtree for Indonesia, Head of Design
전| SK Planet, Lead UI/UX designer
전| NAVER, UI/UX designer

Session 5 | 15:10 – 16:20

Microsof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묻습니다.

디자인 시스템은 왜 필요한가?

플랫폼의 진화와 균형을 조화롭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시스템. 어떻게 발전시키고 또, 유지해야 할까요?

현| Microsoft, Cloud + A.I. 부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 Deloitte Digital NewYork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 R/GA 프로덕트 이노베이션 그룹 리드 디자이너

Session 6 | 16:30 – 17:40

NAVER의 Product & Incubation Studio Leader가 말합니다.

Designing for incubation

아이디어는 누구나 상상할 수 있지만, 유의미한 디자인은 새로운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는데 그치지 않고 실제 사용하는 순간까지 고민하여 현실화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제품화 하기 위해, 현업에서 넘어야 하는 벽과 프로세스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현| NAVER, Head of Product & Incubation Studio
전| MICROSOFT 본사 Office 사업부 시니어 디자이너
전| MICROSOFT 본사 Windows 사업부 Program Manager
전| SAMSUNG, 디자이너

09:30

09:35

레퍼런스_강사(세부)

1년에 단 한 번뿐인 기회.

미래의 혁신을 설계해 나가는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값진 인사이트를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최저가 티켓 판매가 9월 26일(목) 자정에 마감됩니다.

티켓안내.

179,000원 249,000원 30% OFF
  • *본 패스는 하나의 트랙만 이용 가능한 단일트랙 패스입니다.

    * 9/27(금) 가격이 인상됩니다.
  • (-9/26)
349,000원 349,000원 마감
선착순 100명 마감되었습니다.
  • *본 패스는 모든 트랙 이용 가능한
    프리패스입니다.

    *단일 패스만 구매 가능합니다.
  • -
단체등록 10% 추가할인
단일트랙 등록가 기준 추가할인 적용
  • *10인 이상 등록부터 해당됩니다.

    *하단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 (-9/19)

둘러보기.

메인 페이지 또는 다른 트랙이 궁금하다면 해당 트랙을 클릭해주세요.

장소안내.

아래 지도를 클릭 하거나, 네이버에서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을 검색해주세요.

공지사항.

티켓 발송 및 환불

티켓 발송은 행사 이틀 전(10월 2일)에 문자로 일괄적으로 전송됩니다.
환불은 “일반 공연이나 행사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행사 3일 전인 10월 1일까지 환불 신청 건에 한해 100% 환불해드립니다.
10월 2일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차 및 교통

자차 이용 시 주차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차량 이용시 개별적으로 직접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며, 셔틀버스는 별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입장 및 티켓 확인 시간

입장은 9시부터 가능하며, 티켓 확인은 8시 10분부터 진행합니다.
*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사전에 참가 신청하고 결제하신 분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현장 등록은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전체 타임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전체 타임라인은 추후 공개됩니다.

점심시간은 언제인가요?

전체 타임라인 공개 시 별도의 점심시간이 안내됩니다.
* 행사 당일 운영 현황에 따라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발표 자료 및 영상

발표내용 중 Confidential한 내용이 포함되어,
발표 자료 및 강연 영상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현장에서 사진촬영은 가능하나, 영상 녹화시 퇴실조치되실 수 있습니다.

문의. help@fastcampus.co.kr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모집마감되었습니다.

단일 패스

* 본 패스는 하나의 트랙만 이용 가능한 패스입니다.
* 트랙 별 신청 현황에 따라 예고 없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수강생
시크릿특가
~ 8월 28일 135,000원 마감
오픈 기념
한정 특가
~ 9월 12일 149,000원 구매
슈퍼 얼리버드가 ~ 9월 19일 169,000원 예정
마지막 얼리버드가 ~ 9월 26일 179,000원 예정
정가 ~ 10월 3일 199,000원 예정

프리 패스

* 본 패스는 모든 트랙 이용이 가능한 패스입니다.

* 트랙 별 신청 현황에 따라 예고 없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오픈 기념
한정 특가
~ 9월 12일 269,000원 구매
슈퍼 얼리버드가 ~ 9월 19일 279,000원 예정
마지막 얼리버드가 ~ 9월 26일 299,000원 예정
정가 ~ 10월 3일 349,000원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