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마감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The Future of
Creative
: UX/UI Design Trends

fc_top_uxui

국내외 IT기업 실무자들이 전하는 UX/UI 디자인 트렌드.

급변하는 IT 업계 최전선의 UX/UI 사례 연구를 함께 진행하며, 이 시대 디자이너들이 당면한 새로운 과제와 통찰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더욱 가속화된 UX/UI 물결, 그 핵심부에서 요동치는 새로운 움직임들을 면밀히 뜯어보며, UX/UI 디자이너의 역할에 대하여 재정의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연사 및 주제 안내.

09:00

09:35

Registration : 등록 및 입장

09:50

10:30

구글의 Visual Designer가 이야기하는

디자인의 경계와 테크놀로지

디자인과 디자인, 디자인과 테크놀로지,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그 사이의 모든 경계에 대해 살펴보고 그 속에서 생겨난 머테리얼 디자인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

현) Google MATERIAL DESIGN, VISUAL DESIGNER

10:45

11:30

구글의 UX Manager가 이야기하는

수동적인 서비스에서 능동적인 파트너로 :
UX는 어떻게 주류로 자리잡게 되었는가

저는 구글에서 수백만 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프로덕트를 설계하고 선보이는 UX팀의 리더입니다. 구글(Google)의 UX가 프로덕트 팀과 함께하는 방식을 변화시킨 접근법 및 프로세스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UX의 힘, UX가 프로덕트에 미치는 영향, 디자이너로서의 영향력을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큰 파급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현) Google Play Movies, UX Manager
전) Google Play Books, UX Lead
전) Google Adwords Express, UX Lead for mobile
전) Yahoo! Mail & Messenger, UX Manager,
전) Accenture, Consultant

11:45

12:30

네이버의 UX Lead가 이야기하는

사용자 조사 없이 하는 UX 디자인

UX 디자이너에게 사용자 조사를 통한 제품 설계는 금과옥조처럼 여겨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설픈 사용자 조사를 생략하고, 그 노력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더 효율적으로 제품을 만들고 사용자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적용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사례를 공유합니다.

현) 네이버 (Whale) UX Lead / Product Manager
전) 네이버랩스 UX Designer
전) 엘지전자 UX연구소 Researcher

12:35

13:30

Break-Time

13:30

14:15

마이크로소프트 INTERACTION DESIGNER가 이야기하는

AI 시대의 디자인의 역할

급속도로 진화하는 AI 시대에 디자인과 AI의 관계와 역할에 대하여 알아보며 Microsoft AI 프로덕트/서비스를 디자인하며 경험한 UX/UI 트렌드와 Voice/Natural User Inteface의 방향을 소개하려 합니다. 또한 AI 기술력이 발전하며 화두가 되고있는 AI와 윤리적 문제 관계를 알아보고 그 경험을 공유합니다.

현) MICROSOFT AI & RESEARCH 그룹,
CORTANA팀 INTERACTION LEAD DESIGNER
전) MICROSOFT MACHINE LEARNING UX 팀, SENIOR UX DESIGNER
전) MICROSOFT WINDOW DEVICE 팀, SENIOR UX DESIGNER
전) NOKIA CORE UX 팀, SENIOR INTERACTION DESIGNER
전) 삼성전자 UX DESIGNER

14:30

15:15

듀오톤 대표가 이야기하는

왜 우리는 디자인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가?
Why we need design systems?

다수의 디자이너가 일관성 있는 하나의 제품(서비스)을 디자인 해야 하거나, 소수의 디자이너로 다양한 플랫폼을 대응하는 수많은 디자인을 해야 할 때 – 디자인 시스템의 필요성과 변화하는 디자이너의 영역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해봅시다.

현) 듀오톤 공동대표
전) 삼성전자 책임 디자이너
전) CJ E&M 아트 디렉터
전) NHN(Naver) 디자이너
전) D’strict 디자이너

15:30

16:15

인스타그램 Product Designer가 이야기하는

Product Designer의 역할과 갖춰야 할 책임감

매해 매분기 마다 바뀌는 SNS 문화, 시간이 지날수록 유기적으로 바뀌는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미리 창출 해내는 과정에서 디자이너의 역할이 무엇이며 이상적인 결과를 이루기 위한 학문간 융합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현) Instagram Product Designer
전) Microsoft UX Designer

16:30

17:15

나이키의 CX Manger가 이야기하는

마찰을 없애고 차이를 창조하라.
Remove friction, Create distinction.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의 쇼핑 져니를 디지털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한, 나이키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CX) 설계 사례를 소개합니다. 나이키의 심리스서비스를 구현한 Consumer experience의 기획 과정을 공유하고, 디지털과 오프라인의 컨수머 쇼핑 져니를 통합하여 고객 경험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 나이키의 CX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현) NIKE KOREA CX MANAGER
전) 이모션 Principal UX CONSULTANT
전) 이베이 UI Planning Team lead
전) 삼성물산 UI Designer

UX/UI Track 바로등록.

마지막 할인 (27%↓) : 109,000 원
일반 등록가 : 149,000 원
# 9월 20일까지 등록/결제하셔야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장소안내.

2018 09 28 FRI 9:00 ~ 18:00 COEX Grand Ballroom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FAQ.

입장은 몇시부터 가능한가요?

9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티켓 확인은 8시 30분부터 진행합니다.

주차 지원은 가능한가요 ?

아니오. 되도록이면 대중 교통을 이용부탁드리며, 자차 이용 시 개별적으로 주차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일반 공연이나 행사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9월 25일까지 신청 건에 한해 100% 환불해드립니다.
9월 26일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전체 타임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전체 타임라인 보기]를 누르시면 이미지로 연결됩니다.

현장 등록은 가능한가요 ?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사전에 참가 신청하고 결제하신 분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현장 등록은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티켓을 구매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티켓은 행사 전(27일)에 문자로 일괄적으로 전송됩니다.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결제시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적용 되나요?

불가합니다. 2018 Future Conference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할인만 적용가능합니다.

문의. 2018future@fast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