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이 원하는 모든 디지털 마케팅 스킬
✓ 실제 스타트업의 마케터가 되어보는 기업 연계 프로젝트
✓ 수료생 취업률 94.1% 스타트업이 직접 찾아오는 채용 지원 시스템

*취업률 : 2017.02.01 현재 디지털 마케팅 스쿨 1-3기 수료생 기준

디지털 마케팅 SCHOOL에서의
12주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기간 7월 개강 예정 – 총 12주 전일제 과정
일정 월 – 금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평일 저녁, 주말에도 강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장소 서울시 강남구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3호선 신사역 부근)(위치보기 Click)
준비물 개인 노트북
수강인원 최대 32명 (선착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유일한 과정’
본 과정을 디자인한 담당 코스매니저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장형범 매니저 02-518-6036

 

※ 지난 기수 조기마감된 과정입니다.
등록 대기 신청을 해주시면 다음 기수 오픈시 가장 먼저 상담 가능합니다.

왜 ‘디지털 마케팅’ 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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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라고, 연차를 쌓는다고,
당연하게 가지게 되는 스킬이 아닙니다.

똑같은 예산으로 광고를 집행한다 하더라도, 그에 따른 데이터를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과정부터 결과까지 그 차원이 다릅니다. 새로 교육하고 마케팅 예산을 써가면서 경험을 쌓아야하는 사람과 기존의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앞으로의 예산을 효율적으로 바로 쓸 수 있는 사람 중 기업이 원할 사람은 당연히 후자겠죠.

어렵습니다. 그래서 귀합니다.
하지만 배우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능력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할만할 SNS 포스팅이나 블로그 글 같은 크리에이티브의 영역은 분명히 배우고 연습하면 늘 수 있지만 사실상 기본적인 센스와 그 분야에 대한 흥미는 타고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은 배우고 연습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A to Z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지식과 테크닉

15개 넘는 과정에서 배우는 모든 내용을 나의 웹사이트에 직접 적용하면서 따라갑니다.

Unit 1.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는 흐름 속에, 우리가 배워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고민해봅니다.
– 고객 트래킹, 유입경로의 중요성과 성과관리를 위한 개념을 학습합니다.

Unit 2. 플랫폼 구축 및 콘텐츠 생산

워드프레스/HTML/CSS


– 코딩을 몰라도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고, 국내 55%의 웹사이트가 사용한 워드프레스 활용법을 배워봅니다.
–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알아두면 편리한 일부 코딩 언어(HTML 및 CSS)도 배워봅니다.

카피라이팅


– 분석을 강조하는 추세 속에서도, 기본적으로 유저의 이목을 끌고 유입하도록 하는 역할은 광고 카피입니다.
– 제일기획 출신 카피라이터 강사님과 좋은 광고 카피가 갖춰야 할 요건을 배우고 SNS 광고카피를 직접 작성해봅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


– 검색은 유저의 가장 적극적인 행동입니다. 유저의 분명한 니즈에 맞추어 내 사이트를 노출될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 검색엔진 로봇이 작동하는 알고리즘을 배우고, 키워드를 선정해보며 이 키워드를 구조화, 세분화하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Unit 3.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페이스북 마케팅


– 국내만 해도 MAU(Monthly Active User) 1천 7백만에 달하는 가장 파워풀한 소셜 플랫폼 페이스북
– 페이스북 광고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여 어떻게 적은 비용으로, 많은 타겟에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이메일 마케팅


– 당장의 마케팅 예산이 부족하다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이메일, 다이제스트 이메일 등 이메일 마케팅 유형에 따른 실습을 진행해봅니다.

Google 광고


– 구글 광고의 노출 영역은 그 어떤 광고와도 비교불가할 정도로 광범위합니다. 어떤 사이트를 접속하더라도 Youtube 영상을 보더라도 GDN(Google Display Network)을 만날 수 있습니다.
– Google광고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직접 광고를 집행해보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네이버 광고


– 절대적인 점유율의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광고 시스템을 모르고는 마케터라고 할 수 없습니다.
– 네이버 외 국내 주요 검색 엔진과 광고 시스템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Unit 4. 마케팅 데이터 분석

Google Analytics


– 가장 보편적이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Google Analytics를 통해 우리 고객은 어떤 사람들이고 어떻게 행동하는지 파악합니다.
– Google Tag Manager를 활용하여 더욱 심도있게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Unit Economics


–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한정적인 예산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마케팅 전략과 분석을 위한 수익성 개념들을 이해합니다.

Growth Hacking / Cohort Analysis


– 현실적으로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고 전 부분을 뒤엎고 개선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실제 기업에서 매출이 발생하는 단계를 구분하고 각 단계별로 어느 부분이 막혀있는지 찾아낸 후 개선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학습합니다.

Unit 5. 기업 연계 프로젝트

참여 기업 연계 Team Project


– 실제 기업의 마케터가 되어보는 팀별 프로젝트 시간입니다.
– Google Analytics 기업 데이터를 통해 해당 기업의 고객을 재분석하고,Non-paid 및 paid 세부 전략을 세우고 성과까지 분석해봅니다.

‘날카로운 송곳같은 스킬’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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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트래킹, Funnel 분석 등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기

디지털 채널 운영을 위한
Creative 능력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Growth hacking, Lean analysis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ager를 활용한 마케팅 성과 분석

Facebook, Google, Naver 등 paid 광고의 채널별 전략 수립과 집행

Organic 획득을 높이기 위한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실제 수강생들이 daily로 확인하는 마케팅 데이터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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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마케팅 실무진 강사

인터넷 강의로, 단순 주입식 강의로 채울 수 없던 갈증까지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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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기수 조기마감된 과정입니다.
등록 대기 신청을 해주시면 다음 기수 오픈시 가장 먼저 상담 가능합니다.

실제 스타트업의 마케터가 되어보는 기업 연계 프로젝트

실제 스타트업의 마케터가 되어보는 주체적 프로젝트

실제 스타트업의 마케터가 되어 주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며 실무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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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연계 프로젝트 진행 후 기업에 제출한 보고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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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SCHOOL의 최종 목적지는 커리어 전환입니다.

* 디지털 마케팅 스쿨 졸업생의 취업 기업 중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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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마케팅 역량을 입증하는 포트폴리오 제작

다양한 실습 과정으로 채워져 있는 12주 과정을 통해 나의 역량을 표현하는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담당 코스매니저가 직접 피드백하여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원하는 곳에, 원하는 직무로 취업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코칭합니다.

최대한 많은 기업과 수강생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고 교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패스트캠퍼스 SCHOOL HIRING REPORT -

2016년 패스트캠퍼스 SCHOOL을 통해 누적 100명 이상의 개발자,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디지털 마케터가 원하는 직장에 원하는 직무로 커리어 전환에 성공하였고 20여명의 예비 창업자가 내 손으로 제품을 만들어 창업에 도전하였습니다. 그 놀라운 성과를 ‘2016 패스트캠퍼스 SCHOOL HIRING REPORT’에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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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 스쿨의 채용매니저를 소개합니다.

강종무, Recruitment Advisor

매 달 20개 이상의 기업 인사담당자와 채용 연계 협업을 하고 있으며 1기 부터 지금까지 500여명 이상의 수강생의 커리어 코칭을 해왔습니다. “모든 수강생이 원하는 회사에, 원하는 직무로” 라는 사명을 가지고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고자 합니다.

참여기업 특강

스타트업의 대표님/HR담당자가 직접 강의장으로 찾아옵니다! 인터넷만으로는 알 수 없는 채용 정보들과 구체적으로 각 회사들이 원하는 디테일한 역량들까지 제대로 알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업 방문 – Small Talk

직접 스타트업에 방문하여 현직의 시니어 마케터와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평소 방문 기업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현업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를 간접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스쿨 네트워킹

디지털 마케팅 스쿨을 수료하고 현업에서 마케팅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마케터 선배들과 직접 만나 교류하는 네트워킹 시간입니다. 알짜배기 인맥을 만드는 것은 물론 내가 궁금했던 스타트업의 실제 모습까지 모두 알아가세요!

Hiring Day

3개월간 자신이 진행했던 개인 프로젝트를 스타트업의 대표님/HR담당자님 앞에서 발표하는 행사입니다. 발표 후, 1:1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쌓아온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적극적인 구직의 기회입니다.

전문 HR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취업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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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펀치의 스타트업 데이터를 활용하여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스쿨 수료생의 정보를 로켓펀치에 공개해 스타트업과 인재를 효율적으로 연결합니다. 또한, 로켓펀치와 연계하여 스쿨 수료생을 위한 채용 행사인 하이어링데이를 개최합니다.

getlinks

겟링크스는 각 글로벌 테크기업 구인 공고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패스트캠퍼스는 공고에 부합하는 수료생을 찾아 소개하여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의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취업을 연결합니다.

wanted

지인을 소개해 주고, 채용시 보상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원티드와 연계하여 수료생분들에게 최적의 회사/직무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고정 추천인으로서 패스트캠퍼스 수료생 각각에게 적합한 회사에 추천서를 발송합니다.

취업 인터뷰

수료생 취업률 94.1% 기업이 먼저 찾아옵니다. (취업률 – 디지털 마케팅 스쿨 1-3기 기준)
2기 수강생 정민규님 (패스트캠퍼스 퍼포먼스 마케터로 취업 성공!)
수강후기 자세히보기 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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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기 수강생 천강문님 (마케팅 에이전시 디인텔리전스 취업 성공!)
영상 수강후기

이런 분들을 모십니다.

관련 경험도 경력도 없지만
‘마케터’가 되고 싶은 분

대학 시절부터 마케팅을 하고 싶다 막연하게 생각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몰라 헤매고 있는 분. 학교에서 접하는 낡은 이론들, 공모전에 목매다가 서류 탈락/면접 탈락하고 마케터가 되기 위한 길을 찾고 있는 분. 그 외 마케터가 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 모두.

나는 마케터? 그냥 다 하는 사람?
‘마케팅’을 하는 ‘마케터’로 커리어를 전환하고 싶은 분

에이전시 1-2년차가 되어가지만 매일같이 반복되는 업무에 내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회의가 드는 분. 분명 마케터로 입사했는데 개발빼고는 다 하는 것 같아 내 커리어에 대한 의문이 드는 분.

진짜 ‘디지털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3개월만 투자하세요!
그 어떤 투자보다 가치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SCHOOL
기간 총 12주 전일제 과정 / 2017. 5. 8 (월) – 8. 4 (금)
※ Break Week 1주 (일정 추후 공지)
일정 월 – 금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평일 저녁, 주말에도 강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강인원 32명 (선착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장소 서울시 강남구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신사역 근방)
– 추후 자세한 장소 공지 예정

수강료

※ 지난 기수 조기마감된 과정입니다. 선착순으로 등록 마감되므로 고민 전에 방문상담부터 받아보세요!

7기 특별 할인가

월 32만 5천원 X 무이자12개월 

3개월 총 390만 원

인터넷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선발 프로세스

방문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유선연락을 드려 방문 상담 시간을 잡습니다. 방문상담에서는 자세한 커리큘럼의 소개와 함께 선배 수료생들의 프로젝트 결과물과 취업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이수 가능 여부를 진단해드림은 물론 여러분이 꿈꾸는 커리어의 방향을 듣고 어떻게 실현해나갈 수 있을지 상담해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모든 분들의 상담 신청을 환영합니다.

사전 과제

방문 상담 후 담당 코스매니저가 사전 과제를 부여합니다. 사전 과제는 선발의 당락을 결정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본 과정을 수료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능력을 확인하고 수강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사전 과제를 통해 파악한 지원자들의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지원자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선발 완료 및 수업 시작

사전 과제 제출 5일 안에 합격 여부를 알려드리고 여러분의 꿈을 이뤄드릴 SCHOOL 과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합격하신 분들께는 강의 시작 전에 미리 학습해오면 좋을 만한 영상, 책, 자료 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FAQ

수강생들은 과정 수료 후 어떤 커리어를 쌓아가나요?

크게 두 가지 방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에코마케팅, 애드쿠아, 매드업, 모비 데이즈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에 취업하여 AE로서 커리어를 쌓아가는 방향입니다. 지속적인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설정된 KPI를 조정하며, 페이스북, 구글 애드워즈, 캐쉬 슬라이드 등의 매체를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하고 짧은 시간안에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특정 기업의 마케팅을 수행하는 인하우스 마케터로 커리어를 쌓아가는 방향입니다.
인하우스 마케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해당 직종의 ‘전문성’을 키워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하우스 마케터는 AE처럼 KPI등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브랜딩 자체를 발전시키는 업무를 맡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Funnel의 아래 단계까지 관리하며, 장기적/전략적 플랜을 통해 한 분야에 깊은 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SCHOOL에서 배운 내용이 향후 현업에서 쓰이게 되지 않을 경우는 없나요?

계속해서 새로운 마케팅 방법, 새로운 툴들이 개발되고 있어서, 본 과정에서 배운 내용이 쓰이지 않게 될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 SCHOOL에서는 단순 툴 사용법 학습이 아닌, 잠재고객의 행동 이벤트를 ‘정확히(오류 없이)’ 모으고, 모아진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또한 획일화된 분석이 아닌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상황에 맞는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마케터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과정 중에 툴 학습이 포함되며, 툴은 자신의 판단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하나의 수단으로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전공자, 무경험자도 수업을 따라갈 수 있나요?

디지털 마케팅 SCHOOL 1기 ~ 5기 수강생 중 90% 이상이 디지털 마케팅 유관 경험이 전혀 없는 분들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유관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차근차근 따라오실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해 놓았으며, 또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전 기수 디지털 마케팅 SCHOOL 수료생 분들이 과정의 조교로서 참석하기 때문에 과정 전반적인 부분에서 유의미한 피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CHOOL은 방문상담이 필수!
마케터가 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고민 전에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장형범 매니저 02-518-6036

 

※ 지난 기수 조기마감된 과정입니다.
등록 대기 신청을 해주시면 다음 기수 오픈시 가장 먼저 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