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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마케팅 실전 CAMP
기 간 2017. 8. 17. ~ 9. 21 (총 6주)
일 정 목요일 저녁 7:30 ~ 10:30 (주 1회)
준비물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별관 (MH빌딩) 3층 B 강의실
강의실 약도 보기 (클릭)
담당자 김해인 매니저 02-501-4382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단 한 번의 콘텐츠 제작으로 입소문을 내고 싶다면?
✓ 네이버/페이스북/유튜브 필승 전략을 알고 싶다면?
✓ 고객의 모든 온라인 활동에 우리를 노출하고 싶다면?

바이럴 마케팅 전문가가 바로 그 비법을 공개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실전 CAMP

콘텐츠 제작부터 채널별 운용 전략까지
한방에 ALL 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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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로고

✓ 10,000원을 쓰고도, 십만 명에게 노출되는 온라인 채널 운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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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소개

1주차 / 바이럴 콘텐츠 전략 overview
1. 콘텐츠 바이럴 미디어 환경의 이해
2. 공유를 부르는 바이럴 콘텐츠의 이해
3. 콘텐츠 전략 수립 및 기획 노하우
4. 2016 바이럴 콘텐츠 성공 사례 분석
– 쉐어하우스(ShareHows)의 글로벌 100만 공유 콘텐츠의 비밀
2주차 / 콘텐츠 유통 채널별 특징 및 실전 활용법_페이스북
1. SNS 별 특징 및 활용 노하우
2. 페이스북 특징 및 실전 활용법
– 페이스북의 이해 : 주요 알고리즘의 변화 및 비즈니스 방향
– 페이스북 운영 기본 : 기능 및 실전 활용법
– 페이스북 운영 실무 : 전략 수립 및 광고
– 성공적인 운영 사례 분석
 3주차 / 바이럴 채널 네트워크 전략 및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
1. 광고비 없이 콘텐츠를 확산하는 채널 네트워크 전략
2. 효과적인 콘텐츠 광고, 네이티브 애드(NA) 전략
3. 인프루언서 바이럴 마케팅 전략 및 운영 실무
4. 수강생 개별 컨설팅 및 Q&A
Preview 네이버 마케팅 기초 동영상 강의
* 강의 사전에 예습 동영상 강의가 제공됩니다.
– 온라인 마케팅 기본공식
– 키워드 성향 파악하기
– 사이트 등록 방법 & 지도 등록 방법
– C-rank 알고리즘
– 블로그 운영 가이드
– 파워컨텐츠 운영 가이드
–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오픈채팅
 4주차 / 키워드와 컨텐츠의 효과적인 노출 전략_네이버 마케팅
1. 키워드 추출 3가지 우선순위
– 키워드 추출 방법
– 통계를 통한 우선순위 선정하기
2. 통합검색 노출전략 설정
– 키워드 선택
– 노출채널 선택
– 컨텐츠 구성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3. 유사문서의 이해 및 컨텐츠 믹스
– 유사문서의 이해
– 사이트, 웹문서, TV, 지식인, 포스트 등 콘텐츠 믹스 방법
– 신디케이션, 웹마스터도구 등 사용툴 이해
4.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네이버의 서비스
– 네이버 톡톡 / 모두 / 스토어팜 / 애널리틱스 / 예약 / 페이 경우
– 비즈넘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경우
5주차 / 키워드와 컨텐츠의 효과적인 노출 전략_네이버 마케팅
1. 최근 네이버 트렌드의 이해
– 무너진 네이버 마케팅 생태계
– 최근 네이버 변화
– C-rank 및 라이브검색의 이해
– 효과적인 검색등록 방법
2. 브랜드 블로그 운영전략
– 아이디 생성
– 컨텐츠 전달을 높히는 스킨, 위젯 설정
– 네이버 가이드에 맞는 블로그 운영방법
– 블로그 마케팅 효과측정
– 키워드에 맞는 컨텐츠 생산방법
– 전환을 위한 글쓰기 방법
3. 효과적인 노출을 위한 광고상품 활용
– 검색 광고
– 파워컨텐츠 광고
6주차 / SNS의 효과적인 운영, 채널믹스
미디어 채널 믹스 전략
1. 카카오(옐로아이디)/인스타그램/밴드 이해
– 기존 마케팅 시스템과 연동하기
– 노출 알고리즘 이해
– 콘텐츠 구성 트렌드
– 광고 상품에 대한 이해
2. 미디어 채널 믹스란
– 채널 믹스란 무엇인가?
– 고객의 구분에 따른 채널 믹스 전략(신규/재방문)
– 채널 특성의 이해(검색/패쇄형/feed타입/메신저)
– 채널 믹스 시스템 구축(유입/구매/구독)
3. 유튜브 통한 노출량 늘리기
– 브랜드채널 세팅하기
– 키워드세팅, 노출시키기
– 시청시간 늘리기
– 전환세팅하기 (특수효과, 최종화면, 카드)

강의 진행에 관하여 더욱 면밀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김해인 매니저 02-501-4382
help.camp.mktg@fastcampus.co.kr

수강 대상

중소기업,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 홍보 효과를 내고 싶은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기획법을 배워 SNS상에서 이슈몰이를 하고 싶은 마케터.

내 사업을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은 개인 사업자

광고비로 큰 돈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온라인상의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 / 서비스 / 제품에 부스터를 달고 싶은 사람들.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Q. 강의를 통해서 배웠던 주된 내용은 무엇인가요?

A. 가장 좋았던 건 ‘네이버 마케팅 강의’였어요. 구체적인 액션을 알려주셔서 수업을 들으면서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죠. 그리고 네이버 마케팅의 현재 트렌드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신 것도 들었어요.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정책이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데, 변경사항이 바로 강의에 녹아들어 있더라고요.

 Q. 강의 수강 중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A. 강사님이 저희 체육관을 예시로 많은 설명을 해주셨거든요. 그래서 더 다가왔던 것 같아요. 제가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까 영상으로 호신술 강좌를 만들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실제로 촬영해 볼 계획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에서 들었던 것도 많이 도움이 됐어요. 실제로 촬영해놨던 영상을 광고비 3만 원만 써서 돌려 봤는데 원래 조회 수 1,000에 그쳤던 것이 7,000을 찍더라고요. 이렇게 하나하나 배우고, 배운 것을 적용했을 때 실제 성과로 나타나는 게 재미있었어요.

어떻게 하면 바이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강의를 들었는데 고객들이 어떤 콘텐츠에 반응하는 지 확실히 배운 것 같아요. 실전에서 제대로 활용해 볼 계획입니다. – 수강생 L님

이 수업을 들으면 바이럴 마케팅에 다양한 영역이 있다는 걸 아시게 될 겁니다! 그리고 특히 첫번째 강의해주신 김종대 강사님, 바이럴 마케팅 전문가들만의 비법을 알려주셔서 굉장히 유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강생 K님

수업 콘텐츠가 외부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내용이었습니다. 뜬구름 잡는 얘기가 아닌, 현실적인 방안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시간에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대안을 기획해보고 강사님께 피드백 받는 과정이 특히 좋았어요! – 수강생 P님

수강료

일반등록가 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