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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보는 마케팅 UX 실전 CAMP
기 간 2017. 10. 23. ~ 2017. 11. 27. (총 6주)
일 정 매주 월요일, 19:30-22:00
(주 1회, 총 17.5 시간)
준비물 개인 노트북 또는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김해인 매니저
☎ : 02-501-4382

*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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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마케팅 UX를 볼 수 있다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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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경험이라는 모호함,
데이터를 통해 보면 다릅니다.
보다 빠르고 객관적인 UX 개선 방법을 배우고
구매 전환율의 극대화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강사 소개 및 커리큘럼

profile

現 온라인마케팅 & 창업전문회사
노노스 대표

송현숙

(현) 네이버 쇼핑몰제작 및 쇼핑몰기획 교수
(현) 홈앤쇼핑, 이베이 대표강사
(전) 중앙대학교 창업산업대학원 IT 창업코칭 외래교수

그 외 난닝구, 키작은남자, 다니러드, 생생한의원, 연예인 쇼핑몰 등 다수 컨설팅 진행

Ptj

現 4grit
CEO

박태준

(현) NHN Technology Services UI 개발 실장
(현) NHN 웹표준개발 랩장

hhj

現 야놀자 CX 서비스실
실장

하희진

(전) 엠피온 서비스기획
(전) 지어소프트 서비스기획 파트장
(전) SK컴즈 소셜컨버전스 app부문 파트장
(전) (주)싸이월드 Mannager & 겸임 이사

주제 대주제 세부내용
1주차 마케터가
알아야할
UX/UI
1.마케터에게 필요한 UX란?


2. 웹/모바일 매체별 UX 특징과 트렌드
2주차 마케팅을 위한
UX 구성 전략
고객이 먼저 결제하는 주력 상품 도출법 1. 컨셉 도출 및 로그분석을 활용한 자사 상품 분석, 카테고리 설정법
1) 리뉴얼전, 웹사이트 제작 전 로그 분석 해야 하는 이유
2) 상품 분석 및 카테고리 설정 – 주력 상품군 설정법
3) 수익모델 전환을 높이는 상품 구성법
3주차 전환을 위한 콘텐츠 구성 전략 1. 전환을 위한 콘텐츠 구성
1) 구매전환을 높이는 상품 사진 배치 전략
2)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동영상 배치 전략
3) Case Study

2. 고객의 행동을 부르는 CTA(콜투액션) 전략
1) 잠재고객으로 유입 , 전환을 높인 CTA 사례 분석
2) 구매를 유도하는 CTA 설치 전략
4주차 마케팅을 위한 UX 데이터 분석 데이터로 보는 웹 페이지에서의 고객 여정 1. UX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확인하는 고객 여정

2. 데이터 기반 UX 디자인

3. UX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

4. UX 데이터 수집 노하우
5주차 UX KPI 수립 및 데이터 분석 실습 1. UX KPI 수립

2. UX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 실습
6주차 서비스에 맞는 UX 적용 사례 분석 1. 야놀자 사례로 보는 웹과 모바일 사용성에 대한 이해

2. UX 데이터 분석을 통한 Product 구성 방법(웹/모바일)

3. Acquisition 을 고려한 UX 개발 방법

수강료

일반등록가 110만원
-> 개강 전 마지막 할인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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