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대지 1@2x
마케터를 위한 UX 유치원 CAMP
기 간 2018. 3. 22. ~ 2018. 4. 12. (총 4주)
일 정 매주 목요일, 19:30-22:30
(주 1회, 3시간 씩)
준비물 개인 노트북 또는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 주차지원은 어렵습니다.
담당자 문인호 매니저
☎ : 02-501-4382

* 수강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수업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 카카오톡 문의 시 강의명을 알려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은 강남구 신사역(3호선)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 자세한 강의장 정보는 수강신청 하신 분에 한하여 하루 전 메일 및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요즘 마케터는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보는 능력을 갖춰야한다는데
잘 팔리는 UX(User Experience) 도대체 무엇인가요?

✔더 이상 UX, UI는, 디자이너의 영역만이 아니다?
✔언제까지 감으로만 기획할 수는 없다.
어디서,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 객관적인 지표가 필요하다.
✔어떻게 하면 장바구니에서 구매로 넘어갈까?
✔’좋아요’ 등 인게이지먼트는 높아도 매출은 오르지 않는다.

소비자 관점을 통해 비즈니스의 승패가 좌우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캐치하고, 전환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UX의 이해’ 필수입니다.

소비자를
‘제대로’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제공하며

끝까지 우리에게
‘머물도록’

‘잘’팔고 싶으신가요?
이제는 접근 방법부터 달라져야합니다.

복잡한 테크닉적 UX가 아닙니다.

마케터가 현업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만나는 최접점에서 통하는 UX/UI 기본기를 세워드립니다.

실제 사례를 통해
비교하고 분석합니다.

데이터 UX/UI 전문가 강사님과 실제 사례를 통해 그동안의 고민을 속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해
최적화된 UX 강의입니다.

우리는 마케터가 좀 더 소비자를 깊이 이해하고 매출을 끌어낼 수 있도록 UX란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UX의 세계에 입문하는 당신에게 딱, 필요한 만큼만!

✔ 모자라지도, 그렇다고 머리 아프게 넘치지도 않습니다.
✔ 팔리는 UX란 이거다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도록
딱 4주 만에 UX의 개념을 제대로 세워드립니다.

Screen Shot 2018-02-13 at 4.48.58 PM

1주.UX 리서치

와이어프레임

2주.데이터 모델링

confetti-report-onenetmarketing.com_

3주.데이터 드리븐

hookCanvas

4주.행동 유도 기법

혹시 당신의 고민이 아닌가요?

기획은 잘한 것 같은데,
왜 전환이 일어나지 않지??!

공들여 기획하고 오픈한 사이트에서의 전환이 리뉴얼 전 대비 반토막이 났습니다. 정보도 많고~ 디자인 트렌드를 따라 잘 만든 것 같은데…. 알고 보니 고객에겐 참 복잡하고 불편한 페이지라고 합니다… 성공한 UX 노하우가 필요해요!!!

서비스 기획자(디자이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해요!

최근 UX 기획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소비자에게 편리한 그림과 구성이 무엇인지 알 수 없어 디자이너와 대화가 되지 않습니다. 디자이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큰 매출을 견인하고 싶어요!!!

주니어 UX 디자이너!
객관적인 데이터가 필요해요!

이제는 이쁘기도 하지만, 소비자에게 편리해야 하다는데 이미 가진 디자인 능력 뿐만 아니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UX 기술을 가지고 싶습니다.

팔리는 UX 공식
딱 4주만에 개념을 세우고
매출을 이끌어보세요

강사 소개 및 커리큘럼

홍석희 강사님

現 MyMusicTaste Product Manager
UX 전문가 홍석희 강사님

* 前 Kinetic UX Designer
* 前 Look Smart UX Designer
* 前 ABB Korea App Developer

UX 전문가인 홍석희 강사님은 국내 외국계 기업, 뉴욕의 디지털 에이전시와 스타트업을 거쳐오며 다양한 UX 프로젝트를 이끌어왔습니다.
현업에서 겪은 실제 프로젝트들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사용자 중심의 관점과 우리가 원하는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방법,
데이터 드리븐 UX 프로세스와 사례들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UX 프로세스 / UX 리서치 방법론
1차시 ★UX 개념 및 UX 리서치 방법론 소개★

1. 실제 서비스가 출시되기까지 어떤 단계를 거치는가?
2. UX 프로세스에 대한 소개
3. 사용자에 대해 이해하기 : UX 리서치
* 정성적 조사 방법
* 정량적 조사 방법

(실습)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서치 방법론 실습
2차시 ★UX 리서치 결과로부터 실제 서비스 기획하기★

1. UX 리서치 결과를 논리적으로 정리하기 : 데이터 모델링 기법
* 우리의 고객은 어떤 사람일까?
* 고객들은 어떤 행동 흐름을 가질까?
*고객들에게 어떤 정보들을 보여줘야 할까?
2. 데이터 모델링을 바탕으로 와이어프레임 작성하기

(실습) 리서치 결과를 여러가지 UX 방법론을 통해 인사이트를 뽑고 간단한 와이어프레임 실습을 통해 구체화하기
실제 개선책 도출을 위한 다양한 기법들
3차시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UX 설계하기:Data Driven UX★

1. 데이터 드리븐 UX란?
* 데이터 드리븐 UX의 프로세스
*퍼널링
* 데이터 중심적 사고
* 데이터 드리븐 UX의 성공사례
2. 데이터 드리븐 UX를 위한 다양한 분석 툴
4차시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다양한 기법들★

1. 서비스를 고객의 습관으로 만들기
2. 구매율을 높이는 행동 과학 모델
3. 올바른 UX 개선을 위한 다양한 평가 기법들

(실습) 고객 습관 형성에 필요한 4가지 관점 연습
(실습) 구매율을 높이는 다양한 기법의 적용

수강료

일반등록가 50만원
할인가 47만원(~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