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네이버 마케팅 실전 CAMP
기 간 2018. 04. 02. ~ 2018. 04. 30 (총 5주)
일 정 월요일 오후 7:30 ~ 10:30 (주 1회, 3시간)
준비물 필기도구, 실습 노트북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문인호 매니저 02-501-4382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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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소개 및 상세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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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ㅣ 오종현

‘오씨아줌마’ 오종현 강사는 10년 간 중소, 대기업을 아우르며 100개 이상의 기업을 컨설팅한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오종현 강사는 단순히 키워드를 추출해 반복·중복 노출시키던 기존의 관행을 깨고, 검색엔진 알고리즘을 분석, 이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결과를 보장할 수 없는 변칙이 아닌, 정확하고 효율적인 네이버 마케팅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주차별 상세 커리큘럼
1주차
네이버 검색 트렌드에 맞춘 키워드 추출하기
- 키워드에 따른 적절한 노출전략
- 키워드를 추출하는 4가지 방법
- 키워드 우선순위 정하기

실습: 키워드 추출하기, 우선순위 세팅하기
2주차
네이버 광고상품으로 우리 회사 브랜딩하기
- 네이버에서 효과적인 브랜딩은?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설치
- 사이트명과 설명문구 최적화
- 스마트플레이스 등록 및 대표키워드
- 지도와 다양한 서비스 연동(네이버 예약, 톡톡)
- 네이버 광고상품의 종류 및 특징

실습: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설치/ 홈페이지 타이틀, 디스크립션 확인/ 네이버 톡톡 연동/ 경쟁업체 분석보고서 작성
3주차
네이버 광고 상품 똑똑하게 활용하기
- 네이버 검색광고 똑똑하게 활용하기
- 네이버 파워컨텐츠 똑똑하게 활용하기
- 광고 효과를 위한 전환페이지 설정
- 파워컨텐츠 노출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하기
- 사례로 보는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전략

실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실습/ 보고서 분석
4주차
매출을 올리는 블로그 운영법
-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C-Rank의 이해
- 블로그 글쓰기 가이드 10가지
- 매출을 올리는 콘텐츠 구성전략
- 고객을 유혹하는 노출형 블로그/포스트 활용

실습: 우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블로그 제목 구성/노출형 블로그 선택, 내용 분석
5주차
진성고객을 모으는 네이버 마케팅 노하우/성과분석
- 블로그 체험단에 적절한 키워드 찾기
- 블로그 체험단 구성하기
- 블로그 체험단 성과 분석하기
- 사례로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 효과적인 네이버 마케팅 유입 분석

실습: 웹사이트 데이터 읽기, 현 상황 파악 및 자사 전략 수립/체험단 블로그 캠페인 구성해보기

수강대상

중소기업,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 홍보 효과를 내고 싶은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네이버 마케팅 콘텐츠 기획법을 배워 SNS상에서 이슈몰이를 하고 싶은 마케터.

내 사업을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은 개인 사업자

광고비로 큰 돈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온라인상의 네이버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 / 서비스 / 제품에 부스터를 달고 싶은 사람들.

수강료

 일반등록가 70만 원

할인가 63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