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케팅 실전 CAMP
기 간 2017. 12. 14. ~ 2018.1.18 (총 5주)
* 12월 28일 휴강
일 정 목요일 저녁 7:30 ~ 10:30 (주 1회)
준비물 필기도구, 실습 노트북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윤희재 매니저 02-541-5324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강사 소개 및 상세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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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ㅣ 오종현

‘오씨아줌마’ 오종현 강사는 10년 간 중소, 대기업을 아우르며 100개 이상의 기업을 컨설팅한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오종현 강사는 단순히 키워드를 추출해 반복·중복 노출시키던 기존의 관행을 깨고, 검색엔진 알고리즘을 분석, 이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결과를 보장할 수 없는 변칙이 아닌, 정확하고 효율적인 네이버 마케팅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주차별 상세 커리큘럼
1주차
네이버를 알고 경쟁사를 알면 백전백승!
-네이버 알고리즘 변화와 대응법
- 고객의 목적에 따른 키워드 추출법
- 4가지 추출 방법을 통해 효과적인 키워드 추출하기
- 내 비즈니스, 온라인 상담 플랫폼과 연동하기
- 경쟁업체의 마케팅 활용현황 분석해보기

실습: 키워드 추출하기, 키워드 인기도 파악하기,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설치, 홈페이지 타이틀·디스크립션 확인
2주차
내 사업에 적합한 광고 상품 알아보기
- 네이버 공식광고상품의 구성 및 특징
- 입찰, 옵션, 캠페인으로 검색광고 효율 올리기
- 파워컨텐츠를 통한 블로그 노출
- 네이버 쇼핑광고 운용
- 네이버 광고상품 성과 분석
- 키워드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상품 선택

실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실습/보고서 분석
3주차
입소문을 위한 블로그 운영법
- C-Rank에 대한 이해
- 네이버 블로그 성장과정 및 노출지수 진단
- C-rank 점수를 올리는 브랜드 블로그 운영법
- 블로그 체험단 올바르게 운용하기
- 네이버 비공식 광고상품 활용

실습: 블로그 제목 구성, 블로그 체험단 구성, 노출형 블로그 선택/내용 살펴보기
4주차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검색 노출 전략
- 카페 지식인의 C-Rank 알고리즘 이해
- 통합검색영역 유사문서 이해 및 활용
- 네이버 TV, 네이버 포스트, 사이트 등록 전략
- 스토어팜 상품 등록, 판매자 등급 올리기

실습: 노출형 사이트 만들기, 노출 정도 파악하는 보고서 작성
5주차
네이버 마케팅 성과 분석하기
- 기본적인 네이버 마케팅 노출전략
- 로그 분석을 통한 네이버 마케팅 KPI 수립과 성과측정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정

실습: 웹사이트 데이터 읽기, 현 상황 파악 및 자사 전략 수립

수강대상

중소기업,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 홍보 효과를 내고 싶은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네이버 마케팅 콘텐츠 기획법을 배워 SNS상에서 이슈몰이를 하고 싶은 마케터.

내 사업을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은 개인 사업자

광고비로 큰 돈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온라인상의 네이버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 / 서비스 / 제품에 부스터를 달고 싶은 사람들.

수강료

일반등록가 70만 원

출시기념 할인가 59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