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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유치원 CAMP
기간 2017. 11. 06. – 2017. 11. 27. (총 4주)
일정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 10시 30분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준비물 필기도구 혹은 필요 시 개인 노트북
담당자 윤희재 매니저
☎ : 02-541-5324

*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강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수강생 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해당 강의는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마케팅 유치원 입학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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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유치원 졸업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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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장님 질문에 주눅들고 싶지 않다면?

이런 분이라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갑자기 마케팅을 하라니!

최사원은 최근 <빠른학교>라는 스타트업에서 기획자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이 갑자기 최 양에게 인원이 부족하니 마케팅을 하라고 합니다.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마케팅을 하라니 갑자기 배신감이 듭니다. 최사원의 주 업무는 기획이기에 마케팅을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진 않습니다. 대신, 단기간에 마케팅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마케터는 아니지만, 마케터와 접점이 많다.
마케팅을 이해하면 더 편히 소통할텐데!

인사팀에서 일하는 장과장의 가장 큰 고민은 ‘마케팅’입니다. 경력 마케터를 채용하면서 이력서에서 튀어나오는 ROI, CPA, ARPU와 같은 전문 용어에 고개를 갸우뚱하기 때문입니다. 면접에서도 관련 내용을 물어보고, 질문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 답답합니다. 좋은 인재를 알아보려면 기본적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할 것 같은데, 마케팅 전공 책을 읽자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쉽지만 재미있게 마케팅 실무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전공자지만 나도 마케터가 될 수 없을까?
전공 이론보다 실무를 알면 경쟁력 있을텐데!

졸업을 한 학기를 앞두고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정 군. 디자인을 전공하기는 했지만 마케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에 실무 경험도 없는 정 군은 신입은 뽑지 않고 경력만 찾는 분위기에 겁이 덜컥납니다. 본격적으로 취업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마케팅의 기본을 탄탄히 닦고 마케터의 실무를 미리 맛 보고 싶습니다. 방학(휴학)동안 짧은 시간내 실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왠지 내 얘기 같다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마케터 꿈나무를 무럭 무럭 자라나게 할

마케팅 이론/전략은 물론 실무까지! 4주만에 끝!

마케팅 유치원 담임 선생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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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 본부 본부장

최경란

 

마케팅 유치원의 최경란 담임 선생님은 현재 디지털 종합광고 대행사인 차이 커뮤니케이션의 이사님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리드하고 계십니다. 변화하는 업계에서 얻은 생생한 실전 마케팅 지식을 유치원 수강자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시간표

[ DAY 1. MARKETING DAY ]






1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 기업마다 다른 마케팅 역할
마케팅 종류와 트렌드
-  ATL, BTL에서 디지털까지 마케팅 종류
- 요즘 뜨는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 용어 및 개념
- ATL, BTL,디지털에서 사용하는 용어
- 마케팅 효과 분석에 필요한 용어
유용한 마케팅 팁 및 Q&A
[ DAY 2. BRAND MARKETING DAY ]








2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 브랜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브랜드 마케팅 vs. 퍼포먼스 마케팅
- 브랜드 마케팅은 어떻게 성과를 측정할까?
브랜드 마케팅 프로세스와 플래닝
- 브랜드 마케팅 A to Z까지의 진행단계
- 전략수립, 캠페인 아이디어, 매체 플랜까지의 진행별 과정
브랜드 마케팅 기법
-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기법
- 브랜드 마케팅의 트렌드
In Class Assignment
[ DAY 3.SOCIAL MARKETING DAY ]








3

소셜미디어 상황 및 트렌드 분석
- 소셜미디어 채널의 종류
- 소셜미디어 채널의 현재상황 및 사용유저 분석
- 각 채널별 성격 및 마케팅 목적별 활용방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의 특장점 및 콘텐츠 전략
- 인스타그램의 특장점 및 콘텐츠 전략
-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이해
네이티브 애드 마케팅 활용
- 네이티브 애드의 정의 및 트렌드
- 네이티브 애드 종류와 활용
In-Class Assignment
[ DAY 4. PERFORMANCE MARKETING DAY 2]









4

퍼포먼스 광고의 이해와 분석
- 퍼포먼스 광고란 무엇인가
- 퍼포먼스 광고의 종류
- 퍼포먼스 광고의 KPI
DA(배너광고)/SA(검색광고)의 이해와 노하우
- DA(Display AD)의 필요성
- 과금 종류에 따른 DA 광고
- DA 광고 제작 노하우
- SA(Search AD)의 필요성과 효율
- SA 광고의 종류와 집행 방법
- SA광고 관리 노하우
데이터 분석 솔루션
- 광고 운영 분석 솔루션의 기능
- GA에 대한 이해

지난 기수 모습

리뷰

수강생 만족도

4.4

★★★★☆

마케팅 유치원 CAMP 기수강생 325명이 평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인턴

실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언어, 다양한 사례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를 키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케팅 기획팀 홍보/마케팅 담당자

기초 다지기에 정말 좋았어요. 강의 계획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본인에게 적합할 것 같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보인다면 매우 추천합니다!

종합광고대행사 AE

정말 유치원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강의 내용과 QnA시간이었습니다. 기초도 얻었고 혼자 구글링이나 유투브를 통해서 얻은 흩어진 지식들이 모여서 정리가 되고 거기에 두툼한 살까지 얹어진 강의었습니다. 혼자했으면 한 달이라는 시간보다 훨씬 더 걸렸을 것 같아요. 확실히 현재 마케팅 업무를 하고 계신 강사님이셔서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트렌드, 실제 사용되는 예시를 접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인사팀 대리

외국어 하나 배운 느낌입니다. 못 알아듣던 단어, 모르는 세계의 문을 열었습니다.

마케팅팀 사원

외부 교육은 사실 퀄리티가 높은걸 못봤는데, 박학다식한 강사님 덕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 기획 및 전략부 대리

마케팅 비전공자로서 마케팅 관련 단행본을 읽어도 실무에 적용하기에 굉장히 막연했는데, 기본적인 맥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어떻게든 시작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비 마케터(취업 준비생)

전통적인 마케팅 외에 디지털, 모바일 마케팅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현직자가 수강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고민하던 부분을 조언해주셔서 부러웠습니다.

생활 용품 회사를 운영중인 대표

이론과 예시를 적절히 섞어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9회 연속 조기마감 강의!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미리 등록할수록 유리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해주세요!

*고민 중이신 분들도 일단 수강신청해주세요!
**담당 매니저가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입학비

대학생 특별 등록가

35만원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일반등록가
50만원

출시기념 최저가 할인

4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