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tg_camp_kndr

마알못을 위한 마케팅 기초 개념과 최신 트렌드!

마케팅 유치원 CAMP

일    정 2018. 08. 06. - 2018. 08. 27. (총 4주)
매주 월요일 19:30 ~ 22:30
준비물 개인 노트북
장    소 강남역 부근
문    의 정요선 매니저 : 02-517-9935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마케팅 왕초보, 해답은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 만족도

4.7

★★★★☆

마케팅 유치원 CAMP 기수강생 392명이 평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인턴

실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언어, 다양한 사례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를 키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AE

정말 유치원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강의 내용과 QnA시간이었습니다. 기초도 얻었고 혼자 구글링이나 유투브를 통해서 얻은 흩어진 지식들이 모여서 정리가 되고 거기에 두툼한 살까지 얹어진 강의었습니다. 혼자했으면 한 달이라는 시간보다 훨씬 더 걸렸을 것 같아요. 확실히 현재 마케팅 업무를 하고 계신 강사님이셔서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트렌드, 실제 사용되는 예시를 접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인사팀 대리

외국어 하나 배운 느낌입니다. 못 알아듣던 단어, 모르는 세계의 문을 열었습니다.

상품 기획 및 전략부 대리

마케팅 비전공자로서 마케팅 관련 단행본을 읽어도 실무에 적용하기에 굉장히 막연했는데, 기본적인 맥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어떻게든 시작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비 마케터(취업 준비생)

전통적인 마케팅 외에 디지털, 모바일 마케팅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현직자가 수강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고민하던 부분을 조언해주셔서 부러웠습니다.

마케팅 유치원 입학 전

kndr_kakao_2

마케팅 유치원 졸업 후

kndr_kakao

팀장님 질문에 주눅들고 싶지 않다면?

이런 분이라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갑자기 마케팅을 하라니!

최사원은 최근 <빠른학교>라는 스타트업에서 기획자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이 갑자기 최 양에게 인원이 부족하니 마케팅을 하라고 합니다.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마케팅을 하라니 갑자기 배신감이 듭니다. 최사원의 주 업무는 기획이기에 마케팅을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진 않습니다. 대신, 단기간에 마케팅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마케터는 아니지만, 마케터와 접점이 많다.
마케팅을 이해하면 더 편히 소통할텐데!

인사팀에서 일하는 장과장의 가장 큰 고민은 ‘마케팅’입니다. 경력 마케터를 채용하면서 이력서에서 튀어나오는 ROI, CPA, ARPU와 같은 전문 용어에 고개를 갸우뚱하기 때문입니다. 면접에서도 관련 내용을 물어보고, 질문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 답답합니다. 좋은 인재를 알아보려면 기본적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할 것 같은데, 마케팅 전공 책을 읽자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쉽지만 재미있게 마케팅 실무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전공자지만 나도 마케터가 될 수 없을까?
전공 이론보다 실무를 알면 경쟁력 있을텐데!

졸업을 한 학기를 앞두고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정 군. 디자인을 전공하기는 했지만 마케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에 실무 경험도 없는 정 군은 신입은 뽑지 않고 경력만 찾는 분위기에 겁이 덜컥납니다. 본격적으로 취업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마케팅의 기본을 탄탄히 닦고 마케터의 실무를 미리 맛 보고 싶습니다. 방학(휴학)동안 짧은 시간내 실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왠지 내 얘기 같다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마케터 꿈나무를 무럭 무럭 자라나게 할

마케팅 이론/전략은 물론 실무까지! 4주만에 끝!

마케팅 유치원 담임 선생님 소개

엄한영이사님

SM C&C
엄한영 부문 팀장

 

마케팅 유치원의 엄한영 담임 선생님은 현재 종합광고 대행사인 SK 플래닛(SM C&C)의 이사님으로 다양한 광고 기획을 리드하고 계십니다. 변화하는 업계에서 얻은 생생한 실전 마케팅 지식을 유치원 수강자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디트라이브_조민정실장님_수정

현 디트라이브 IMC본부
조민정 실장님

 

마케팅 유치원의 조민정 담임 선생님은 디지털IMC광고대행사 디트라이브에서 디지털 브랜딩 캠페인 기획 총괄하고 계십니다. 현대자동차, SKT, 호텔스닷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을 유치원 수강생분들에게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시간표

품질이 아닌 인식의 싸움, 마케팅 전쟁에서 이기는 전략



1



1) 마케팅의 정의 및 개념

2) 대가들이 전하는 마케팅 전쟁 승리공식

3) 마케팅과 포지셔닝의 성공사례

4) 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실행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


1) 브랜드 인사이트 : 상품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파는 브랜드 인사이트소개  

2) 브랜드 구축의 기본 틀 / 브랜드 컨셉 추출방법  

3) 브랜드 포지셔닝 유형 11가지

4) 브랜드 스토리란 무엇인가?
: 브랜드 스토리 구축의 유용성과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5) 브랜드 구축/브랜드마케팅의 프로세스 및 실행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3


1) 미디어 변화에 대한 이해  

2) 다변화되는 미디어  

3) 타겟을 찾는 기술 - DATA와 Targeting  

4) 기초 상식 : 디지털 미디어의 종류와 과금형식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4


1) 2018년의 핫 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2) 다시, 동영상  

3) 마케터, 크리에이터가 되지 마라.

4) 콘텐츠 한 줄 실습

10회 연속 조기마감 강의!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미리 등록할수록 유리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해주세요!

*고민 중이신 분들도 일단 수강신청해주세요!
**담당 매니저가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입학비

마알못을 위한 마케팅 기초 개념과 최신 트렌드!

마케팅 유치원 CAMP

일    정 2018. 08. 06. - 2018. 08. 27. (총 4주)
매주 월요일 19:30 ~ 22:30
준비물 개인 노트북
장    소 강남역 부근
문    의 정요선 매니저 : 02-517-9935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47만 원 (정가 : 50만원)

5% OFF [7/26까지]

대학생 30만 원 (특별할인가)

※할인가는 매주 목요일 자정에 변경됩니다.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수강신청하기

ㅣ질문게시판 
* 광고, 욕설, 도배성 요소, 근거 없는 비방 등이 있을 경우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강의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