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마케팅 왕초보, 해답은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 만족도

4.7

★★★★☆

마케팅 유치원 CAMP 기수강생 392명이 평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인턴

실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언어, 다양한 사례와 마케터가 가져야 할 마인드를 키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AE

정말 유치원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강의 내용과 QnA시간이었습니다. 기초도 얻었고 혼자 구글링이나 유투브를 통해서 얻은 흩어진 지식들이 모여서 정리가 되고 거기에 두툼한 살까지 얹어진 강의었습니다. 혼자했으면 한 달이라는 시간보다 훨씬 더 걸렸을 것 같아요. 확실히 현재 마케팅 업무를 하고 계신 강사님이셔서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트렌드, 실제 사용되는 예시를 접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인사팀 대리

외국어 하나 배운 느낌입니다. 못 알아듣던 단어, 모르는 세계의 문을 열었습니다.

상품 기획 및 전략부 대리

마케팅 비전공자로서 마케팅 관련 단행본을 읽어도 실무에 적용하기에 굉장히 막연했는데, 기본적인 맥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어떻게든 시작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비 마케터(취업 준비생)

전통적인 마케팅 외에 디지털, 모바일 마케팅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현직자가 수강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고민하던 부분을 조언해주셔서 부러웠습니다.

mktg_camp_kndr
마케팅 유치원 CAMP
기간 2018. 02. 05. – 2018. 02. 26. (총 4주)
일정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 10시 30분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준비물 필기도구 혹은 필요 시 개인 노트북
담당자 김나경 매니저
☎ : 02-517-0653

*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강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수강생 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해당 강의는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마케팅 유치원 입학 전

kndr_kakao_2

마케팅 유치원 졸업 후

kndr_kakao

팀장님 질문에 주눅들고 싶지 않다면?

이런 분이라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갑자기 마케팅을 하라니!

최사원은 최근 <빠른학교>라는 스타트업에서 기획자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표님이 갑자기 최 양에게 인원이 부족하니 마케팅을 하라고 합니다. 분명 직무 설명에는 마케팅의 ‘마’자도 없었는데, 마케팅을 하라니 갑자기 배신감이 듭니다. 최사원의 주 업무는 기획이기에 마케팅을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진 않습니다. 대신, 단기간에 마케팅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마케터는 아니지만, 마케터와 접점이 많다.
마케팅을 이해하면 더 편히 소통할텐데!

인사팀에서 일하는 장과장의 가장 큰 고민은 ‘마케팅’입니다. 경력 마케터를 채용하면서 이력서에서 튀어나오는 ROI, CPA, ARPU와 같은 전문 용어에 고개를 갸우뚱하기 때문입니다. 면접에서도 관련 내용을 물어보고, 질문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 답답합니다. 좋은 인재를 알아보려면 기본적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할 것 같은데, 마케팅 전공 책을 읽자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쉽지만 재미있게 마케팅 실무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전공자지만 나도 마케터가 될 수 없을까?
전공 이론보다 실무를 알면 경쟁력 있을텐데!

졸업을 한 학기를 앞두고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정 군. 디자인을 전공하기는 했지만 마케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공자에 실무 경험도 없는 정 군은 신입은 뽑지 않고 경력만 찾는 분위기에 겁이 덜컥납니다. 본격적으로 취업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마케팅의 기본을 탄탄히 닦고 마케터의 실무를 미리 맛 보고 싶습니다. 방학(휴학)동안 짧은 시간내 실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왠지 내 얘기 같다면
마케팅 유치원에 입학하세요!


마케터 꿈나무를 무럭 무럭 자라나게 할

마케팅 이론/전략은 물론 실무까지! 4주만에 끝!

마케팅 유치원 담임 선생님 소개

엄한영이사님

SM 컬처&커뮤니케이션 부문
엄한영 팀장

[1,2주차 담임 선생님]
* 현 SM 컬처&커뮤니케이션 부문 팀장
* 전 SK 플래닛 M&C부문 CP9팀장
* 전 오길비코리아 플래닝본부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엄한영 담임 선생님은 현재 종합광고 대행사인 SM C&C 부문 팀장님으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리드하고 계십니다. 전쟁에서 싸워 이기는 전략적 개념이자, 아이디어인 마케팅을 전략적 관점에서 정의하고 성공과 실전 사례를 통해 기본적인 마케팅의 법칙들을(Basic) 쉽고 재미있게 공유하실 예정입니다.

디트라이브_조민정실장님_수정

디트라이브 IMC본부 기획
조민정 기획실장

[3,4주차 담임 선생님]
* 현 디트라이브 IMC본부 기획실장
* 전 유달리커뮤니케이션 국장
* 전 퍼블리시스모뎀 포트폴리오 광고사업부 실장

마케팅 유치원의 조민정 담임 선생님은 현재 토탈 마케팅 대행사인 디트라이브 IMC 본부의 기획실장으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리드하고 계십니다. 변화하는 업계에서 얻은 생생한 실전 마케팅 지식을 유치원 수강자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시간표

[ DAY 1. MARKETING DAY ]



1


품질이 아닌 인식의 싸움, 마케팅 전쟁에서 이기는 전략
1) 마케팅의 정의 및 개념

2) 대가들이 전하는 마케팅의 전쟁에서 이기는 법칙들

3) 마케팅과 포지셔닝의 성공사례

4) 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실행
[ DAY 2. BRAND MARKETING DAY ]



2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1) 브랜드 인사이트 : 상품을 팔지 말고 가치를 파는 브랜드 인사이트 소개

2) 브랜드 구축의 기본 틀/브랜드 컨셉 추출방법

3) 브랜드 포지셔닝 유형 11가지

4) 브랜드 스토리란 무엇인가? 브랜드 스토리 구축의 유용성과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5) 브랜드 구축/브랜드 마케팅의 프로세스 및 실행
[DAY 3. 디지털 마케팅 입문 DAY 1]



3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1) 미디어 변화에 대한 이해

2) 다변화되는 미디어

3) 타겟을 찾는 기술(DATA와 Targeting)

4) 기초 상식 ; 디지털 미디어의 종류와 과금형식
[ DAY 4. 디지털 마케팅 입문 DAY 2]



4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1) 2018년의 핫 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2) 다시, 동영상!

3) 마케터, 크리에이터가 되지 마라!

4) 콘텐츠 한 줄 실습

9회 연속 조기마감 강의!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미리 등록할수록 유리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해주세요!

*고민 중이신 분들도 일단 수강신청해주세요!
**담당 매니저가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마케팅 유치원 입학비

대학생 특별 등록가

35만원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중 ♥
50만원 45만원(~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