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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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 마케팅 전략
기 간 2017. 12. 14 ~ 2018. 02. 22 (총 9주)
*12/28(목), 2/15(목) 연말·설날 휴강
*1/18(목) 네트워킹 데이
일 정 매주 목요일 PM 19:30 ~ 22:30 (주 1회)
준비물 노트북 혹은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장혜령 매니저 ☎ 02-518-4846

✔ 마케팅 디렉션과 방향성을 제시하기가 어려우신가요?
✔ 마케팅 방향성은 세워도 세부적인 액션플랜을 어떻게 짜야할지 고민 중이세요?
✔ 이러한 고민을 나눌 마케팅 멘토가 없어 더욱 힘드신가요?

성공한 CMO는 어떻게 하는지 직접 들어보세요!
방향을 잡지 못하던 마케팅 전략과 디렉션의 질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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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에게서만 배울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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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CMO의 사고 방식

 CMO들은 어떻게 사고할까? 전사적인 관점에서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 CMO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 대기업/외국계기업/스타트업 등 기업 규모와 형태는 물론, 유통·금융·커머스 등 각기 다른 분야와 산업에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CMO에게 직접 듣고, 배워보세요!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산업과 시장을 바라보는 내 관점과 시야가 한층 더 넓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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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2.
CMO의 마케팅 전략

 강의장에서만 공개!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는 CMO에게 직접 듣는 Case Study와 비하인드 스토리. 매 시간 대외비 전략은 물론, 상품개발/비즈니스부터 글로벌·콘텐츠·디지털 등 각기 CMO가 수년간 탄탄하게 쌓아올린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8주간 다양한 분야에서 펼쳐진 8개 Agenda를 듣고, 내 것으로 만들어 퀀텀 점프를 노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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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Benefit.
네트워킹

CMO에게 직접 받는 특급 컨설팅! 강의장에서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곧바로 내 실무와 커리어에 적용해보세요. 매주 진행되는 개별 Q&A 세션 외에도, CMO/기수강생과 함께 하는 네트워킹 다이닝 파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다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니어/대표들과의 네트워킹은 [CMO 마케팅 전략 CAMP]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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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 목소리 직접 들으러 왔다가, 수강생들 간 네트워킹에 더욱 만족해서 돌아가신 기 수강생들의 모습. 여기 아직 당신의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체계화된 마케팅 전략은 대기업 CMO에게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은 외국계 기업 CMO에게서!
J커브를 그리는 성장공식은 스타트업 CMO에게서!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우세요.
지금 신청하지 않으면 마감됩니다.

대기업 강사진 & 상세 커리큘럼

여인창 삼성카드 CMO

* 現 Snowstory Inc. CEO 겸 CMO
* 삼성카드 Chief Marketing Officer
* 삼성카드 전략 마케팅/프리미엄 마케팅 사업부 총괄
* Citibank Korea Senior Vice President Chief Marketing Officer
* Citibank New York Vice President Global Marketing Project Head 겸 Asia Marketing Head
* Citibank Korea Vice President Head of Wealth Managemen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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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은행의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와 삼성카드의 브랜딩 마케팅을 총괄한 여인창 전 삼성카드 및 씨티은행 CMO가 마케팅 리더의 역할과 전략을 제시합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물론, 글로벌 마케팅·프리미엄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의 마케팅 리더로 명성을 얻기까지 여인창 CMO 가 걸어온 경험을 듣고 진지하고 실질적인 토의를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보세요.

트렌드 / 프리미엄 마케팅
Part 1.
CMO에게
트렌드란?
- 마케팅의 가치를 높이는 CMO의 역할과 책임
- CMO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Part 2.
금융권 CMO로서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
- VVIP를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법
이구환 YDM CMO

* 現 Yello Digital Marketing CMO
* Microsoft MSN 한국 지사장
* 모바일 마케팅 소장 도서 ‘모바일 인사이트’ 공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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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에서 MSN 한국 지사장으로 MSN 메신저를 한국에 런칭한 디지털 마케팅 1세대 이구환 CMO님은 현재 옐로 디지털 마케팅 그룹의 이노베이션 센터 장으로서 ‘Y콘텐츠’로 브랜딩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서, 마케터가 디지털 채널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지를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디지털 / 모바일
Part 1.
CMO에게
디지털이란?
- 디지털 전이에 따른 디지털 마케팅의 본질
-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 개인화의 콘텐츠 그리고 시나리오
- 콘텐츠의 진화
Part 2.
YDM CMO로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프로젝트 사례 분석
-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법
홈플러스 이관섭 CMO

* 現 홈플러스 마케팅부문 브랜드본부장 상무(CMO)
* (주) LF (구. LG패션) 마케팅 총괄 상무(CMO)
* LG전자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
* 한국 Pizza Hut 마케팅 총괄 이사(CMO)
* Monitor Group 경영전략 컨설턴트
* P&G 아시아 지역본부 (싱가폴) 브랜드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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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넘게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활약하며 쌓아온 커리어 로드를 이야기 합니다. 이와 함께 강의를 통해 업계의 선배이자 멘토로서 수강생들과 함께 ‘마케팅의 방향성’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마케팅 철학/방향성
Part 1.
CMO에게
마케팅이란?
- 외국계 기업/국내 굴지 대기업을 넘나들며 마케팅을 총괄해 온 경험과 마케터로서의 철학
- 2017년, 현 시대의 마케터가 알아야 할 마케팅 이야기
Part 2.
CMO의 마케팅 방향성 컨설팅
- 개별 회사마다 마케팅 전략 진단
- 수강생에 대한 CMO의 개별 피드백
- 마케팅팀 업무로드 구성법
김윤경 BGF리테일 CMO

* 現 BGF Retail CMO
* L그룹 유통 분야 CMO
* 존슨앤드존슨 북아시아 총괄 디지털 혁신 이사
* 존슨앤드존슨 한국 e-Commerce 마케팅 이사
* SK Telecom 미주지사 글로벌 신규 사업 Senior Director
* Sally Ride Science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
* 신세기 통신 CRM, 데이터마이닝 마케팅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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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BGF 리테일 유통 분야에서 옴니채널 마케팅을 총괄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22년간 IT 마케팅 전문가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다시 옴니채널 통합 마케팅 전문가로서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마케팅 사례와 커리어 개발 전략에 대한 핵심 경험들을 전달합니다.

리더십 / 마케팅 전략
Part 1.
CMO에게
리더십이란?
*CMO 리더십과 역량
 - 마케팅 커리어 로드 계획 노하우
 - 지금 시대 마케팅 리더로서 필요한 역량은?
*마케팅 팀 구성 및 운영
 -효과적인 마케팅 운영을 위해서는 어떻게 팀 세팅이 이루어져야 할까?
 - 마케팅팀 구성원 인재상
Part 2.
BGF 리테일 CMO로서의 마케팅 이야기
* 마케팅 프로젝트 사례 분석
*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법

 - 브랜드 혁신 전략
 - 대행사 선정 전략
 - 고객 데이터 활용 전략 등
신승호

* 現 와디즈 CMO
* SOCAR 마케팅 이사(CMO)
* DAUM 브랜드 마케팅 팀장
* CJ E&M Mnet 브랜드 담당
* Dentsu Korea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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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로 광고대행사의 기획자를 거쳐, CJ E&M, Daum, kakao에서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 Socar에서 CMO을 역임했고, 현재 대한민국 No.1 크라우드펀딩 회사인 와디즈에서 신뢰자본을 키우며, 와디즈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 초기 마케팅
Part 1.
CMO에게
스타트업이란?
*마케팅 조직 운영
 -잦은 실행 조직으로 작게 시작
 - 잦은 소통으로 시너지에 집중
 - 사용자 반응과 타이밍에 적용
 - 연구하고 학습하는 마케팅 조직
 - 리더십과 오너십
*실행
 - 추적 가능한 것에 집중
 - 숫자가 아닌 비율에 집중
 - 분석이 아닌 해결에 집중
Part 2.
와디즈 CMO로서의 스타트업 초기 마케팅 전략
- 초기 브랜딩
- 경쟁우위 전략
- 시장침투 전략
- 스타트업에서 중소기업, 아이콘 기업으로 도약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100만 가지 마케팅 이슈
정호정 cmo

* 前 한화갤러리아 CMO
* 現 Gianfranco Lotti 부사장
* Metlife Insurance CMO
* Estee Lauder Brand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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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호정 강사님은 럭셔리 코스메틱/패션/유통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총괄한 다수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럭셔리 마켓 소비자 대상의 리테일 마케팅, 차별화 전략 및 콘텐츠의 IMC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이끈 노하우와 더불어, Partnershop과 Collaboration 등을 통한 고객 확대 전략, 다양한 Touch Point에서의 고객 경험 극대화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럭셔리 / 브랜드 마케팅
Part 1.
CMO에게
브랜딩이란?
- Brand Identity
- 통합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강화
-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Brand Experience 전략
Part 2.
CMO로서
럭셔리 마케팅 전략
- CMO가 직접 말하는 패션/코스메틱/명품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이랜드 차이나 최형욱 CMO

* 現 이랜드그룹 및 이랜드 차이나 CMO 겸 CKO
* 이랜드 그룹 CSO(Chief Strategic Officer)
* (주)뉴코아 M&A 인수기획단장 겸 전략기획실장
* 이랜드그룹 유통부문 전략기획실장
* 헌트 브랜드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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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이랜드 그룹에서 CMO 및 CKO로 한국 및 중국시장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계십니다. ‘지식경영, 전략 전문가’로서 이랜드를 일류 기업으로 이끌어낸 사례들을 이야기해 주실 것 입니다. 더불어 최고 지식 경영자로서 커리어 개발 노하우를 강의장에서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 마케팅
Part 1.
CMO에게
전사적 마케팅이란?
*통합적 통찰이 필요한 마케터
 - R&D
 - Developing
 - Sales Planning
Part 2.
이랜드 CMO로서의
마케팅 이야기
* 이랜드 마케팅의 3가지 키워드
 - Brand Building
 - Demands Creating
 - 빅이슈 메이킹
*E:BG(E:land Business Golden Rule)
 - 진정한 고객조사
 - 4P + 2P + 1P
 - 황금율
조세원 야놀자 CMO

* 現 야놀자 CMO
* Google US, Automotive Account Planner
* Google Korea, M&E Industry Manager
* 이노션 월드와이드 Global AE
* 하쿠호도 제일 AE
* JWT Adventure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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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글로벌 미디어, 그리고 광고주까지, 마케팅 생태계를 구성하는 3가지 역할을 차례로 경험하며, 한국 시장과 미국시장/대기업과 스타트업/전통적인 산업군과 IT 등 다양한 필드를 오가며 느낀 점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리더십 / 브랜드 마케팅
Part 1.
CMO에게
리더십이란?
- CMO로서 봐야할 주요 마케팅 지표: 퍼포먼스/브랜딩 관점에서 리더가 파악해야 할 것들
- 최고 성과를 올리는 팀 조직 운영 노하우
- 광고주/대행사/미디어: 상호 win-win을 위한 업무 노하우
Part 2.
현 야놀자 CMO로서의 브랜딩 전략
- 효과적인 설득과 pitching을 위한 스토리텔링 기법
-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자사 브랜드 마케팅 적용 사례

수강 대상

스타트업 대표 및 CMO

이제 막 성장하기 시작한 스타트업에서 대표나 CMO를 맡고는 있지만 마케팅 집행을 프로세스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잡고 가야할지 막막할 수 밖에 없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J커브 성장 곡선을 그린 아이콘 기업의 CMO의 마케팅 전략으로 성장의 단단한 토대를 만드세요. 팀을 구성하거나 운영하는 리더십과 역량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기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조언을 해 줄 네트워킹은 덤입니다.

빠르게 커리어를 쌓고 싶은 시니어 마케터

마케터로서 지속적으로 커리어를 쌓아간다면 최종 목표는 CMO(Chief Marketing Officer, 마케팅책임총괄)입니다. 꼭 당장 CMO라는 목표가 있지는 않더라도 마케팅 역량을 쌓아 지금보다  높은 위치로 오르길 바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역량을 키워야할지 답을 가지고 계신가요? CMO 마케팅 전략 CAMP에서 한 기업의 마케팅을 총괄 책임지는 CMO들과 만나세요. 그들이 걸어온 커리어 패스를 통해 내 커리어 로드맵을 그릴 수 있습니다.

수강료

할인 마감

150만 원

*보다 만족스러운 강의 진행을 위해 정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결제 순으로 선착순 마감됩니다.

*지금 등록하면 월 12만 5000원!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