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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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전략 CAMP
기   간 2018. 03. 07. ~ 2018. 05. 02. (총 8주)
※ 3/21(수) 휴강
일   정 수요일 19:30 ~ 22:30 (주 1회, 3시간)
준비물 개인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황금빛 매니저 02-518-4846

*결제자 순으로 마감됩니다. 수강신청을 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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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및 강사진

윤경희

*현 하쿠호도제일 Account Planner 국장

* 전 SK플래닛 comm.Insight lab 국장
메가박스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브랜드메이저 브랜드컨설팅팀 이사

브랜딩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브랜딩의 기초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확한 브랜딩을 위해 꼭 필요한 이론만 골라서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브랜드 구축과 리브랜딩을 위한 FRAMEWORK
1 회차 브랜드 Overview
- 브랜드 정의, 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 트렌드
- 브랜드 철학과 자기다움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기회 발굴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 브랜드 네임 - CI/BI - 브랜드 실행)
2 회차 브랜딩 전략 구축
-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 Consumer Research
- Case Study
앙현

*현 Whales Creative 양현 대표이사

* 전 UK그룹 제작상무
전 메이트 커뮤니케이션 아트디렉터

광고회사 아트디렉터를 거쳐 현재 Whales Creative의 대표이사 및 Creative Director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직접 경험한 갖가지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적인 고민을 공유하고, 수강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브랜딩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세부 내용 브랜딩을 위한 BI/CI 제작 및 네이밍
● 어떤 브랜드가 될 것인가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 Definition : 무엇을 하며 무엇을 줄것인가
- Naming : 무엇이라 불릴 것인가
- Design :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다양한 현업 사례 분석 Case Study
● 실습 및 피드백 : BI/CI 방향을 고려해보고 전문가에게 피드백 받기
야놀자 강석우 프로필_1x1

*현 야놀자 브랜드IMC팀 팀장
강석우 팀장

과거 ‘음습한 곳’이라는 인상을 풍겼던 숙박업소를 ‘청춘들의 놀이터’로 탈바꿈시키는 데 성공한 야놀자. 업의 본질에 충실, 고객에게 오직 야놀자만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특별한 경험을 주는 야놀자만의 리브랜딩 사례를 공개합니다

브랜드 기획을 위한 Case study
세부 내용 Case study_야놀자
부정을 긍정으로 바꾼 야놀자의 리브랜딩 사례
"업의 본질로부터 시작된 리브랜딩"

● 인식을 바꾼 브랜드 미션 수립과 브랜딩 전략
● 소비자와 친근감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로열티 전략
●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VI 론칭
● 스타트업 브랜딩의 전략적 HOW TO
강명희 강사님

*현 The Booth Brewing Company
강명희 브랜딩팀 팀장

*전 사업개발, 디지털 마케팅, 사업제휴 담당

언제 어느 곳에서 더부스를 만나든,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브랜드 경험을 심어주기 위해 세심하게 브랜딩 전략을 구성하였습니다. 강의장에서 더부스만의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전략을 공개합니다.

브랜드 경험(BX) Case Study
세부 내용 실사례로 알아보는 Brand Experience
문화와 스토리로 차별화하는 크래프트 비어 컴퍼니

● 주류 스타트업의 브랜딩 구축은 어떻게?
● 더부스의 브랜드 경험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은?
● 없던 주류 시장, 없던 주류 회사, 브랜딩부터 영업까지 어떻게 차별화 하는가?
● 더부스의 Key 브랜딩 전략: 콜라보레이션, 커뮤니티 마케팅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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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애드쿠아 윤형철 부장

* 넷플릭스, 빙그레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총괄
언론사 객원 기자, 1세대 파워블로거 등 15년차 커뮤니케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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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는 브랜딩은 수치로 그 성과가 확연히 드러납니다. 곧바로 수치로 증명되는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 전략
세부 내용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 전략
● 크로스 미디어를 고려한 고객과의 전 방위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전략
●브랜딩을 위한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플랫폼 운영 전략
● 실습 및 피드백 : 우리 회사의 브랜딩이 디지털 환경에 맞게 진행되고 있는지 진단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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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눔 코리아
주현정 이사

*전 야놀자 마케팅 팀장
*전 CJ CGV 브랜드 마케팅 팀 과장

CJ CGV와 같은 대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 실무와 강의를 담당했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출발한 야놀자와 눔 코리아에서도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 다양한 기업을 아우르는 경험을 모아, 가치있는 브랜딩의 핵심을 알려드립니다

디지털을 활용한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
세부 내용 * 디지털을 활용한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
● 신규고객/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초기 브랜딩 전략
● 제품과 직결되는 브랜드 콘텐츠 제작 노하우
● 소규모 예산으로 디집행하는 고효율 디지털 채널 믹스
차상우 사진 -2017

*현 the WATERMELON
차상우 CEO, Co-Founder

*<창업가의 브랜딩> 저자
*전 Interbrand 한국법인, 브랜드 전략 컨설팅 팀장, 수석컨설턴트
*전 LG 화학, 글로벌 신사업 전략 / B2B 마케팅
*전 CJ, 글로벌 전략 기획 / 브랜드 마케팅

다음카카오(현, 카카오), eBay, CJ 비비고 등 국내외 다양한 영역에 걸친 리딩 기업의 브랜드 전략, 재활성화 등의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경험을 통해 스타트업을 위한 손에 잡히는 브랜드 전략을 가르쳐드립니다.

스타트업 (그리고 작은기업 /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딩 전략 10가지 법칙
세부 내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 전략
● 비주얼과 디자인으로 이야기하고 스토리와 콘텐츠로 공감 얻기
● (내부&외부) 브랜드 전략 안에서 부터 그리고 타깃의 명확화
● 국내 스타트업 Best Case를 통한 브랜딩 전략 바로 알기 및 이해

전체 강사진과 수강생이 더부스의 BX(브랜드 경험) 시나리오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공간에 모여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주 간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우리 회사 브랜딩 전략에 대한 고민을 자유롭게 털어놓고,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수강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소비자가 스스로 찾아오는 브랜드로 발돋움하세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 전략을 습득하면,
꿈은 현실이 됩니다.

수강 대상

“아직도 예산을 핑계로 브랜딩을 등한시하고 계신가요?”

직접 발품팔아 소규모 예산으로 자사 브랜드를 성장시킨 전문가의 노하우를 날 것 그대로 전달합니다. 소규모 예산으로 임팩트있는 브랜딩을 하기 위해선 다양한 매체와 회사 자산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강의에서 제공하는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디어 광고집행료 평균 50% 이상 절감 비법
● 단순 사은품 행사도 뇌리에 남게하는 노하우
● 자사의 모든 활동을 브랜딩에 활용하는 방법
모두 배우고, 저비용 고효율 브랜딩 전략으로 활용하세요!

“디지털 환경에서는 브랜드가 영향력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29CM는 기존 다른 경쟁업체와 달리, 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품 이미지를 제공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에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의 충성도와 매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었죠! 디지털 환경 내에서 이뤄지는 새로운 브랜딩 방법을 가져가세요! 수강생과 같은 고민을 하고, 문제를 해결한 현업자가 하나하나 설명해드립니다.

“최근의 트렌드가 반영된 브랜딩, 지금 바로 통하는 브랜딩이 궁금하신가요?”

최근 핫한 브랜딩 전략을 벤치마킹하여 내년 자사 브랜딩 전략을 완성시키고 싶으세요? 지금의 브랜딩 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첫 강의부터, 우리 회사에 맞는 최종 브랜딩 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마지막 주 스페셜 혜택까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랜딩 전문가가 직접 도와드립니다. 브랜딩을 신경써서 진행하고 있는 회사들도 지금 우리의 전략이 옳은지에 대해 끊임없이 의문을 갖습니다. 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전략 CAMP에서 그 해답과 2018년 전략까지 찾아가세요!

수강료

 

일반 등록가 100만 원

특별 할인가 9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