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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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전략 CAMP
기   간 2017. 12. 12. ~ 2018. 02. 27. (총 10주)
※ 12/26(화), 01/02(화) 휴강
일   정 화요일 19:30 ~ 22:30 (주 1회, 3시간)
준비물 개인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정요선 매니저 02-517-9935

*결제자 순으로 마감됩니다. 수강신청을 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수강생 만족도

4.7

★★★★☆

200명 수강생이 증명하는 웰메이드 브랜딩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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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기획/제작부터
채널 활용까지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는
“All in one”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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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파워로 성장한 강소기업들이
브랜딩 실무에서 겪은 고민과 시행착오를 통해 얻은
진짜 전략만을 다룹니다.

여러분의 브랜드에 바로 적용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브랜드를 만들어 보세요!

커리큘럼 및 강사진

우승우CMO

*현 72초TV 우승우 CBO

* 전 KFC Korea CMO
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인터브랜드 수석 컨설턴트
전 두산그룹 외식, 주류 마케터
전 두산매거진 GQ 브랜드 매니저

브랜딩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브랜딩의 기초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확한 브랜딩을 위해 꼭 필요한 이론만 골라서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브랜드 구축과 리브랜딩을 위한 FRAMEWORK
1 회차 브랜드 Overview
- 브랜드 정의, 브랜드의 중요성, 브랜드 트렌드
- 브랜드 철학과 자기다움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기회 발굴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 브랜드 네임 - CI/BI - 브랜드 실행)
2 회차 브랜딩 전략 구축
- 브랜드 재활성화(Revitalization) 전략
-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 10가지 법칙
- 전략적 브랜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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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RAWROW 이의현 대표

가방 중심의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는 ‘날 것(RAW)’과 ‘행렬(ROW)’의 합성어로, ‘본질의 반복’으로 풀이됩니다. 가방의 본질을 ‘담는 것-도구, 담을 수 있는 도구’라 정의하고, 만듦새와 쓰임새에 큰 중점을 두어 디자인합니다. 남들과 다른 성장 공식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로우로우의 브랜드 철학을 강의장에서 공개합니다.

브랜드 기획을 위한 Case study
세부 내용 Case study 1_로우로우(RAWROW)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 철학을 이야기하는 "로우로우의 브랜딩 프로세스"

● 로우로우(RAWROW)의 BI
● R PRODUCT: DAILY GOODS
● R PROJECT: THINK LESS LIVE MORE
 * 왜 콜라보레이션은 유명 디자이너/브랜드랑만 할까?
 - 제조업체 빛나게 하는 '존경 마케팅 '
 - 첫 고객 민우를 위한 '민우가방'
 *누구를 위한 광고인가? -빅이슈코리아 X 로우로우
 * RAWROW FOR [ USER ]
 *왜 물건은 돈 주고만 사야 할까? -Barter Market Project
앙현

*현 Whales Creative 양현 대표이사

* 전 UK그룹 제작상무
전 메이트 커뮤니케이션 아트디렉터

광고회사 아트디렉터를 거쳐 현재 Whales Creative의 대표이사 및 Creative Director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직접 경험한 갖가지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적인 고민을 공유하고, 수강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브랜딩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세부 내용 브랜딩을 위한 BI/CI 제작 및 네이밍
● 어떤 브랜드가 될 것인가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 Definition : 무엇을 하며 무엇을 줄것인가
- Naming : 무엇이라 불릴 것인가
- Design :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다양한 현업 사례 분석 Case Study
● 실습 및 피드백 : BI/CI 방향을 고려해보고 전문가에게 피드백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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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스크루바(구닥)
조경민 이사

*현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

수많은 사진이 하나의 용량이 아닌, 한 장의 추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구닥’. 앱 출시부터 앱스토어 1위를 하기까지 진행된 ‘구닥’의 브랜딩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딩을 위한 스토리텔링 CASE STUDY
세부 내용 Case Study 2_구닥
'24장의 제한과 3일의 기다림'을 전달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 제품과 직결되는 '감성마케팅' 전략
● 스타트업의 CS대응과 PR전략
● 제품기획부터 고객에게 제공하는 BX까지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도출하는 브랜드 컨셉팅
● 유저의 바이럴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문화 스토리
강명희 강사님

*현 The Booth Brewing Company
강명희 브랜딩팀 팀장

*전 사업개발, 디지털 마케팅, 사업제휴 담당

언제 어느 곳에서 더부스를 만나든,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브랜드 경험을 심어주기 위해 세심하게 브랜딩 전략을 구성하였습니다. 강의장에서 더부스만의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전략을 공개합니다.

브랜드 경험(BX) Case Study
세부 내용 실사례로 알아보는 Brand Experience
문화와 스토리로 차별화하는 크래프트 비어 컴퍼니

● 주류 스타트업의 브랜딩 구축은 어떻게?
● 더부스의 브랜드 경험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은?
● 없던 주류 시장, 없던 주류 회사, 브랜딩부터 영업까지 어떻게 차별화 하는가?
● 더부스의 Key 브랜딩 전략: 콜라보레이션, 커뮤니티 마케팅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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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애드쿠아 윤형철 부장

* 넷플릭스, 빙그레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총괄
언론사 객원 기자, 1세대 파워블로거 등 15년차 커뮤니케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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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는 브랜딩은 수치로 그 성과가 확연히 드러납니다. 곧바로 수치로 증명되는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 전략
1차시
세부 내용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 전략
● 크로스 미디어를 고려한 고객과의 전 방위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전략
●브랜딩을 위한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플랫폼 운영 전략
● 실습 및 피드백 : 우리 회사의 브랜딩이 디지털 환경에 맞게 진행되고 있는지 진단하기
2차시
세부 내용
효과 측정이 가능하게된 디지털 브랜딩
● ‘공유’와 ‘참여’가 핵심이 되는 소셜 브랜딩
● 디지털 브랜딩 효과 측정법
- ROI측정이 가능해진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드 전략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SNS 채널 성과 측정법
● 실습 및 피드백 : 실무에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우리회사 소셜 브랜딩 코칭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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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GOOGLE 마케팅솔루션팀 공유석 컨설턴트

*국내 브랜드 대상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컨설팅 다수 경험,
브랜딩에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제안, 기획 집행 등

모바일/온라인을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역에선 다양한 형태의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바로 내일부터 브랜딩에 활용 가능한 디지털 광고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YouTube 브랜딩 전략
세부 내용 ● Youtube 플랫폼의 이해
● 스타트업에게 있어 YouTube 마케팅의 중요성
- 스타트업 브랜딩 측면에서
- 퍼포먼스 측면에서
● YouTube 마케팅 활용
- 타게팅 솔루션 : : 구글 데이터를 이용한 정확한 타게팅 기법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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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눔 코리아
주현정 이사

*전 야놀자 마케팅 팀장
*전 CJ CGV 브랜드 마케팅 팀 과장

CJ CGV와 같은 대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 실무와 강의를 담당했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출발한 야놀자와 눔 코리아에서도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 다양한 기업을 아우르는 경험을 모아, 가치있는 브랜딩의 핵심을 알려드립니다

디지털을 활용한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
세부 내용 * 디지털을 활용한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
● 신규고객/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초기 브랜딩 전략
● 제품과 직결되는 브랜드 콘텐츠 제작 노하우
● 소규모 예산으로 디집행하는 고효율 디지털 채널 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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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강사진과 수강생이 더부스의 BX(브랜드 경험) 시나리오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공간에 모여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주 간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우리 회사 브랜딩 전략에 대한 고민을 자유롭게 털어놓고,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수강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2018년, 소비자가 스스로 찾아오는 브랜드로 발돋움하세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 전략을 습득하면,
다가오는 새해, 꿈은 현실이 됩니다 

수강 대상

“아직도 예산을 핑계로 브랜딩을 등한시하고 계신가요?”

직접 발품팔아 소규모 예산으로 자사 브랜드를 성장시킨 전문가의 노하우를 날 것 그대로 전달합니다. 소규모 예산으로 임팩트있는 브랜딩을 하기 위해선 다양한 매체와 회사 자산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강의에서 제공하는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디어 광고집행료 평균 50% 이상 절감 비법
● 단순 사은품 행사도 뇌리에 남게하는 노하우
● 자사의 모든 활동을 브랜딩에 활용하는 방법
모두 배우고, 저비용 고효율 브랜딩 전략으로 활용하세요!

“디지털 환경에서는 브랜드가 영향력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29CM는 기존 다른 경쟁업체와 달리, 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품 이미지를 제공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에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의 충성도와 매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었죠! 디지털 환경 내에서 이뤄지는 새로운 브랜딩 방법을 가져가세요! 수강생과 같은 고민을 하고, 문제를 해결한 현업자가 하나하나 설명해드립니다.

“최근의 트렌드가 반영된 브랜딩, 지금 바로 통하는 브랜딩이 궁금하신가요?”

최근 핫한 브랜딩 전략을 벤치마킹하여 내년 자사 브랜딩 전략을 완성시키고 싶으세요? 지금의 브랜딩 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첫 강의부터, 우리 회사에 맞는 최종 브랜딩 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 있는 마지막 주 스페셜 혜택까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랜딩 전문가가 직접 도와드립니다. 브랜딩을 신경써서 진행하고 있는 회사들도 지금 우리의 전략이 옳은지에 대해 끊임없이 의문을 갖습니다. 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전략 CAMP에서 그 해답과 2017년 전략까지 찾아가세요!

수강료

 

일반 등록가 12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