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기획 유치원 CLASS
기   간 2017년 11월 14일 ~ 12월 19일 (주1회/총 6강)
일   정 화요일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3시간)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담당 매니저 02-518-4839
주저말고 매니저에게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궁금한 부분을 시원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시면 다음 기수 개강 시 연락드립니다.

강의 맛보기

강사 소개

sdw

서대웅 강사님

현, 기획흥신소 소장
현, 능률협회컨설팅 치프 컨설턴트/서울 축제 브랜드마케팅 자문위원
전, LG애드 광고기획팀/넥슨 브랜드전략팀/이노션 캠페인 플래너
전, 연세대/세종대/서울예대 외래교수, 쉐어앤케어CMO

현대/기아차, 삼성, LG, CJ, MBC, 청와대, 부동산앱 ‘직방’,
SK플래닛 여성의류 렌탈앱 ‘PROJECTANNE’ 등 70여 건의 프로젝트를 수행.

각종 대기업, 기관, 학교 등에서 250여 회 강의.
서강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
세종대학교 경영학 박사과정 수료.

2010년, 거리응원 어플 ‘IREDS’를 만들어 홍보비 0원으로 앱스토어 36위 기록.
시청광장에서 플래시몹까지 액션

*저서 :
컨셉흥신소(예스24 기획부문 1위, 2015.7)
기획흥신소(알라딘/교보문고 기획부문 1위, 2017.10)

시청광장에서 플래시몹까지 액션으로 이노션 스카웃.
#SLAMDUNK_FOREVER’ 프로젝트 액션중
최근 스타트업들의 브랜딩, 마케팅, 기획 그리고 액션 컨설팅

강사 포트폴리오

커리큘럼

<변연계를 자극하는 브랜드가 되는 법>

  • Golden circle: 사이먼 사이넥의 골든써클을 적용한 브랜딩 전략
  • Brand belief: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을 믿습니까?
  • Brand desire: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2차서적: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조별/개인별 실습 팀구성

<쳬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가 되는 법>

  • Brand R.I.I model: Reality – Image – Identity
  • Brand Identity System:
    기능적/감성적 효용(Functional/Emotional benefit)
    브랜드는 사람이어야한다(Brand personality/persona 도출)
    브랜드의 본질, 자기다움 규정(Core identity, Brand essence 정립)

    *2차서적: <데이비드아커의 브랜드경영>, <컨셉흥신소>

<행동을 유발시키는 브랜드슬로건(컨셉) 도출법>

  • 5가지 브랜드슬로컨(컨셉) 도출법
  • 가장 중요한 것은! [   ]
  • PERCEPTION의 二分 전략!

    *2차서적: <컨셉흥신소>, <기획흥신소>

<브랜드컨셉을 담아낸 스토리텔링과 컨텐츠 기획>

  • 브랜드스토리텔링 Good vs. Bad (case & insight)
  • 브랜드컨셉을 담아내는 스토리텔링 영상/카드뉴스 기획 (강의 중 간이실습)
  • 콜투액션을 부르는 브랜디드컨텐츠 기획 (강의 중 간이실습)

<참여를 이끌어내는 브랜드캠페인 기획>

  • 브랜드캠페인 Good vs. Bad (case & insight)
  • 실제 수행했던 브랜드캠페인 기획서 공유
  • 브랜드컨셉을 담아내는 브랜드캠페인 기획
    (강의 중 간이실습)

<조별/개인별 발표 및 토론. 개별 코칭 >

  • 브랜드캠페인 기획서 발표

수강료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시면 다음 기수 개강 시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