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함께할 당신에게 '패캐머'를 소개합니다.

"Life-changing Education"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같은 미션을 바라보고 하나의 스포츠 팀 처럼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먼저 움직이는 사람들 입니다.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교육회사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각 분야들의 실무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기획/ 제공하는 교육 스타트업입니다.

3년 전, 4명의 팀원으로 시작했던 패스트캠퍼스는 2017년 현재, 70여 명의 팀원과 함께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마케팅, 비즈니스, 스타트업, 파이낸스, 크리에이티브 등 각 전문 분야 별 실무 교육 과정과, 커리어 전환을 위한 전일제 교육, 그리고 개인에게 최적화 된 외국어 까지, 분야와 포맷을 넘나들며 성장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지난 3년동안 총 151개의 교육과정을 391회 진행했고 총 1만 명의 수강생분들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하셨습니다.

Life-changing education :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드는 회사

책과 실무, 이론과 실무 사이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런 고민 앞에서 힘들어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교육콘텐츠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출신학교, 전공에 매이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역량을 키우고 커리어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만듭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수강생분의 ‘실력’을 키우는 교육컨텐츠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학생, 직장인, 대표, 프리랜서… 지금의 ‘이름표’에 상관없이 ‘실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패스트캠퍼스의 수강생이 될 수 있습니다. 학력, 학별 혹은 경력과 상관없이 내가 하고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교육을 통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자격증, 점수, 학벌이 아닌 진짜 실력이 성장하는 교육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각 팀원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혹은 스스로 정한 업무를 책임감 있고 자유롭게 해나갑니다.우리는 ‘연차’가 아닌 실력과 실행력이 중요합니다. 자기주도적으로 일하는 것이 가장 우선됩니다. 프로세스보다 각자 스스로를 컨트롤하며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멀리, 빠르게 뛰어가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스스로에게 엄격하며 서로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 함께하는 당신에게 우리가, 자신 있게 보장할 수 있는 것은 ‘단기간의 높은 성장’입니다. 프로세스에 따라서 승진의 코스를 밟는 것이 아닌 본인의 의지와 능력에 따라 얼마든지 더 큰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연차보다 성과와 실력을 우선합니다. 앞으로 패스트캠퍼스는 더욱 큰 성장을 목표로 뛰어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의 성장을 만들어 온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런 우리와 함께 일할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사람들입니다.

등 뒤를 맡길 수 있는 사람

우리는 함께 일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는 동료를 찾습니다. 책임감 있게 자신의 일을 담당하고, 성공했을 때 뿐만 아니라 실패 했을 때에도 책임지고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우리는 바쁜 상황에서도 서로가 서로를 믿고 일할 수 있는 동료이고, 그렇게 일할 수 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

패스트캠퍼스는 기존의 교육시장이 갖고 있지않는 새로운 포맷, 새로운 접근방식으로 교육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교육학 전공이 아니라도, 해당 분야 전공자가 아니라도 많은 교육과정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낯선 분야라고 하더라도, 많이 부딪히면서 빠르게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처음 마주하는 일이라도 빠르게 배우고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성장속도를 가진 사람을 찾습니다.

문제 해결에 있어 능동적인 사람

우리는 회사안에서 하고 싶은 일을 만들고,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직접 고민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사람들입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고민을 공유하고, 개선점을 만들어 내는 적극적인 사람들을 원합니다. 우리가 만들어 내는 교육콘텐츠 하나하나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녹일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문제상황에 대해서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가이드가 없어도 직접 자신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는 적극적인 사람을 찾습니다.

패캐머들의 이야기

지금도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뛰고있는 우리, ‘패캐머’들을  소개합니다.

지원자 분들이 자기소개를 하고, 어떻게 일하고 싶은지를 자세히 써 주시는 것 처럼 저희 패캐머들도 각 팀,포지션 별로 어떻게 일을 하고 무슨 일을 하는지 알려드려요.
패스트캠퍼스와 함께하며 무엇이 가장 즐겁고, 우리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들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갈수록 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분들도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필요로 하게 될 거예요. 그만큼 디자인 역량에 대한 갈증이 커질 겁니다. 점점 디자인의 정의가 다른 산업들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하나의 사고방식’처럼 확장되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 흐름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저희 크리팀의 방향성입니다

패스트캠퍼스가 끊임없이 높은 수준의 강의를 만들어내고 유지하는 힘, 잠재 고객들이 어떤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지 철저히 조사하는 강의기획자인 코스매니저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콘텐츠매니저가 하는 업무가 정말 다양해요.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기획, 콘텐츠 제작, 카피라이팅 까지… 콘텐츠매니저로 일정 기간 이상 업무를 해낸 사람이라면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한 어떤 회사에 가도, 일을 해 낼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거예요.

패스트캠퍼스의 데이터사이언스 팀은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기획/운영하고 있어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를 접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